이명박 대통령이 19일 "한국의 국격이 높아진 걸 세계가 다 아는데 한국 사람만 모른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어려울 때 일수록 남을 위하고, 아끼고 이해하고 힘을 합쳐야 한다"면서 "대한민국이 금년에도 어렵지만 세계에서 가장 잘 극복한 나라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떡먹는_가카.jpg
이 대통령은 서진캠 방문 후에는 인근에 위치한 송북전통시장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봤다. 이 대통령은 과일가게, 떡집, 정육점, 전집, 분식점 등을 직접 들러, 물건을 사고 상인들을 격려했다.
한국 국격이 높아져서 임기내내 여기저기 먹으러만 돌아다니시고 아주 기분 좋으시겠습니다.임기끝나고 맛집프로 나오셔도 될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ㅂㅂ
뉘신지는 모르겠으나 동네를 잘못찾아도 한참 잘못 찾으셨네요
그리고 용돈이 궁하시면 다른 알바 알아보세요, 쪽 팔리지도 않나?
역시 하늘이 내린 지도자동지
역시 지도자 동지의 열렬한 추종자 닭장군!
나는 그런지도 모르고......
가카 으헝헝 가카 으헝헝
저랑 친한 양반중에... 공기업 성격의 경제연구소에 근무하는 양반이 있는데
해외에서 한국의 위상이 올라간 건 사실이라드만요.
근데 그게 어디까지나 경제적으로만. 그리고 또 콕 찝어서 대기업들만.
정치적으로는 좆 to the 망이라는 인식이 팽배하고
중견기업 이상으론 그럭저럭 잘 나가는 중이지만 그게 어디가지나 이명박이 잘해서 그렇게 된건 아니라는거
ㄲㄲㄲ
가카가 참 말만 잘하죠잉
머.. 가카 치세에 현기가 뛰어 오르고 삼승이 나는 걸 생각하면 경제적 위상이 높아진 건 맞긴 맞지요. 근데 그게 가카의 비지니스 프랜들리 덕인지는 미지수ㅇㅁㅇㅅㅇ
ㅇㅇ 그러니까 가카가 잘해서 그런게 아니라
주변국의 상황이 큰 역할을 했지욤
일본이 망한거라던지 유럽이 휘청인다던지
미쿡이 휘청인다던지..ㄲㄲ
(이동관 전 특보는) 리더십 지적에 대해선 “부분적으로 소통이 부족했다는 비판 소지는 인정한다. 그렇다고 소통에 있어서 다독거리는 ‘어머니의 언어’로 얘기하는 것이 부족했던 것이지, 씩씩하고 성공지향적인 ‘아버지의 언어’가 틀린 것은 아니다”고 밝혔다.
아... 아버지...
암요. 5천만 남조선 린민의 령도자, 불세출의 경영자, 위대하신 14성 장군 이명박 아바이 수령 동지의 언어가 틀린 것은 아니디요!
"다들 병신 취급하는거 자기만 몰라..."
ㅋㅋㅋㅋㅋ주옥같은 한 말씀 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쳐먹기는 잘쳐먹어... (주어 목적어 모두 생략)
국격이 높아졌다?? 어이쿠 국가 신용등급이 올라가고, 대북 리스크에도 든든하긴 합지요. 하지만 이거슨 가카의 치세로
얻은 게 아닌 데 말입니다...(대기업한테 퍼준 걸 말한다면 되긴 될려나)
아...아...쫌 입좀 !!! 그 더러운 입 좀 다물라 !!!!!
국민이 먹고살기가 힘든데 국격이 높아진들 뭔소용
걱정마세염. 한국인 뿐만아니라 전세계인이 모른다능.
퉷.
그러니까 말이 안통한다는거...
조댕이만 열면 지랄이 풍작
욕하고 싶네요...
니는 새끼야 쫌 제발
진짜 말이 안 통하네요. 완전 자신만의 세상에서 사는 모양입니다.
아닌걸 알면서 지도 분명 알고 있음. 소시오패쓰에 그냥 안하무인, 그렇게 이야기 해서 국민들 열받으라고 하는 것. 일부러 하는 것 같아요. 저 쉑 일부러 저러는 거네요. 한 두번도 아니니
재떨이 집어 던졌다는 것과 저거 옛날에는 안그랬는데, 저거 저거... 이런 소리 지껄인 것과 항상 누구에게든 반말을 지껄이는 것도 그렇고, 묘비석을 밟는 행위도 그렇고, 저 쉑히는 인성 자체가 원래 그런 쉑히 입니다.
조만간 개콘 소재로 쓰일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