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인데 귀에 2개 피어싱있는데안된다는 말 듣고 뺏거든요.........안되나요 ?
첫댓글 네 ㅠㅠ 단정치못해 안된다고 알고있어요 ㅠㅠ 저도 열개....뚫어서... 뺀지 한달 넘었는데도 ㅠㅠㅠ 안막혀서 미치겠어요 ㅠㅠㅠ 남들은 트라어스 아웃컨트 하루이틀이면 막힌다는데 ㅠㅠㅠ 막힐 생각을 안해요><
헉 ㅠㅠ 그럼 귀에 구멍이 조금 보이면 안된다는 거에요 ? ㅠㅠ 몰랐는데 얼른 빼야겠네요. 저도 연골이랑 해서 피어싱만 끼고 다니는데 ㅠㅠ
저도 다 뺏답니다 ㅠㅠ
복장 규정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를 함에 있어 단정한 모습을 보여야하니까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여승무원도 귀걸이 크기나 모양에 제한이 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서요~^^
첫댓글 네 ㅠㅠ 단정치못해 안된다고 알고있어요 ㅠㅠ 저도 열개....뚫어서... 뺀지 한달 넘었는데도 ㅠㅠㅠ 안막혀서 미치겠어요 ㅠㅠㅠ 남들은 트라어스 아웃컨트 하루이틀이면 막힌다는데 ㅠㅠㅠ 막힐 생각을 안해요><
헉 ㅠㅠ 그럼 귀에 구멍이 조금 보이면 안된다는 거에요 ? ㅠㅠ 몰랐는데 얼른 빼야겠네요. 저도 연골이랑 해서 피어싱만 끼고 다니는데 ㅠㅠ
저도 다 뺏답니다 ㅠㅠ
복장 규정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를 함에 있어 단정한 모습을 보여야하니까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여승무원도 귀걸이 크기나 모양에 제한이 좀 있는 걸로 알고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