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팩터리 중국쪽 허민호 대표가 아웃리지 현지공장에 2틀간 출장가서 아웃레이지와 함께 결정한 내용들을..
최종종적으로 정리했습니다.
이번 2월부터 적용되는 3차 물량부터 개선되는 부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토크튜브 (신형으로 교체 : 카본 토크튜브)
2. 엔진마운트 일체형으로 교체 (엔진 장착하여 맞추는 것도 이제는 아주 쉽게 편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3. 일렉트릭 마운트 신형으로 교체 (좀더 깔끔해집니다.)
4. 붐 마운트 어셈블리 신형으로 교체 ( 프론트 기어의 유격완전히 해소 / 베벨기어 장착후 양쪽 볼트로 꽉 조여도 베벨기어 회전시 부드러움 유지 / 헥사 샤프트 외부로 쉽게 빼서 붐 케이스 이탈이 쉬워짐 / 붐대 금형수정으로 테일 붐 삽입위치에 너트구멍을 만들어 쉽게 볼트를 조일고 풀수 있음)
5. 프론트 기어 베벨기어 등 모든 작은 기어들 금형수정으로 완벽히 90도를 유지하고 유격확보되고 아주 부드러움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유져분들께서 이야기하신 기어 90도 각도도 정확하게 맞추었고 기어 유격도 이상적으로 맞추어졌습니다.
6. 베벨기어 쉽게 빠졌던 부분도 얼라인처럼 박박하게 장착되구요. 이제 쉽게 빠질일은 없어졌습니다.
7. 각종 기어들도 샤프트에 고정되서 나와서 볼트가 없어졌습니다. 공장에서 정확한 위치에 고정되서 나오므로 이제는 볼트로 조이고 하실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8. 스타터 아답터 (기존 스타터 아답터는 진동많은 스타터기를 사용시 변형이 올 수 있는 문제점을 완벽히 보완)
9. 플라스틱 볼링크 (기존 금형수정으로 인해 별도의 가공없이도 기존보다는 부드러운 움직임 확보 / 개별 소비자에 따라서 추가 가공 필요/ 그래도 기존것보다 아주 부드러워짐)
10. 엔진 팬 커버 수정( 신형 재질로 좀더 강한 재질로 바뀌고 폭을 더 넓혀서 엔진 팬 간섭을 최대한 줄여 여유공간 확보함) <========= 이상은 기본 수정사항 들이며
아래 사항은 옵션으로 추가되는 제품들 입니다.
1. CNC 메인기어(1.02mm 커진 고강도 델린 재질 ALL CNC가공) 기존 사출 메인기어가 크기가 작아 피니언 기어와 상대적으로 덜 맞물리다보니 기어가 갈리는 현상이 있었으나, 기어 크기를 이빨 1개(지름 약1.02MM,원주3.2MM)를 추가하여(124T) ALL CNC 가공으로 기어갈림현상을 일소했으며.....
<==== 이렇게 수정된 CNC 메인기어는 이번 3차 물량에 키트에 기본 포함시켜서 공급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사출기어도 1.02미리 커워 문제점을 일소 했으나, 본격 생산을 위한 금형정비 때문에 CNC기어보다 한달 정도 늦게..
양산(금년 3월)되는 이유로..보다 먼저 생산되는 CNC기어를 알씨팩터리 비용으로 2월 물량에는...
포함 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신형 테일 케이스 (퓨전 50에 장착된 테일케이스처럼 개방형으로 가볍고 손쉽게 수리나 교체가 되도록 바뀌어서 제작되고 있습니다)
3. 카본 테일붐대
4. 헬리컬 기어
O 2틀동안 아웃리지 본사와 협의를 본결과...한국 유져들에게 향후 밝은 미래를 확보하였습니다...
협의하여 얻은 공식결정은 앞으로 나오는 모든 신형 부품들은 샘플을 타렉과 루카스 그리고 한국 이렇게 세곳에
먼저 테스트용으로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3곳에서 OK결정이 난 후에야 비로소 본격양산에 들어가서...
세계 시장에 출시 한다고 합니다.
O 이번 퓨전 50도 전세계적으로 한국에서 제일 먼저 판매가 됩니다. 그만큼 한국 유져들 위상이 높아졌습니다.
타렉과 루카스로부터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쳤고 현재 본격 생산중에 있습니다.
먼저 판매된다고 다시 테스터가 되는가 라는 의심이 있겠지만, 중국측 알팩 지사가 아웃리지 공장과 가까워서
바로 생산품을 직접 수령하여 제일먼저 시장에 선보이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퓨전 50은 허민호 대표의 2틀 출장중 현지공장에서 허민호 대표를 포함하여 이태리 기체 디자이너, 아웃레이지 대표 및 현지 테스터들 및 기술진과 직접 조립해보고 날려보며 품평시간을 가졌는데 여타 문제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예정대로 2월 초에 들어와서 판매가 됩니다.
O 2월 퓨전50 국내판매에 맞춰 벨로90 리콜건으로 여러가지 부품들(이 부분은 아직 미정이지만 새로 개선되는
부품들을 모두 리콜조치를 해달라고 아웃리지측과 협의중이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므로 좋은 소식이 기대됨)및
마스트 스토퍼가 같이 기존 고객님들에게 구입처를 통해서 무상지급됩니다.
O 얼마전 러시아 과학자들이 개발한 3축자이로(이름 미정)가 아웃레이지와 계약이 되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3축 자이로 성능은 독일산 마이크로 비스트 성능을 능가 하는 것으로 평가되는 바, 국내 유져분들 뿐만 아니라 세계 유져들의
사용 을 앞두고 있으며.... 3월에 프로토 타입이 나오면 루카스 리바의 테스트 동영상이 바로 나올 계획입니다.
이와 별개로 요즘 유져층이 두터워진 쿼드콥터(역시 러시아 과학자 개발)도 아웃리지와 계약이 되어 아웃리지 이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
그리고 퓨전 50에 대해서도 많은 검토를 거쳐서 최종적으로 아래와 같이 세트상품이 구성될 예정입니다.
1. 5000mAh 22.2V 6셀 1개 사용 세트구성 (주력세트로 판매예정)
: 스콜피온 모터 1100kv와 캐슬 변속기 120A 로 테스트중이며,
배터리 포함 총무게 3.2kg이고 알피엠은 2200, 현재 런타임 4분이상이며 다른 문제점 없음.
2. 3000mAh 22.2V 6셀 2개 직렬연결 사용 44.4V 세트구성
: 스콜피온 모터와 캐슬 변속기 80A 로 테스트중인 최강 파워풀 스팩 Set
===> 전동 50급의 애매한 위치로 인해 그동안 외면 받아 온 듯하지만 퓨전 50은 중량 감소를 통해 티렉 550과 같은 5000mah 6s 22.2v 배터리를 사용해도 충분한 파워가 날만큼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전동 50급과 전동 90급을 하나의 배터리 시스템으로 즐길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루카스가 사용한 3000mah 6s * 2 pcs 44.4v 를 사용하면 완벽한 극강 파워를 즐길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성은 미국과 유럽에서 구성하고 있는 파워스팩입니다.
퓨전50 구성제품 |
6셀배터리구성 |
8셀배터리 구성 |
10셀배터리 구성 |
12셀배터리 구성 |
Battery |
6s 5000mA |
8s 3700-4200mA |
10s 3200-3700mA |
12s 3000-3300mA |
Battery ‘C’ rating |
25C |
25C |
25C |
25C |
Motor |
1100kv |
890kv |
630kv |
550kv |
ESC |
120A |
100-120A HV |
80A HV |
80A HV |
Pinion |
13T or 14T |
12T or 13T |
13T or 14T |
13T or 14T |
Rotor RPM |
2100-2200 |
2100-2200 |
2100-2200 |
2100-2200 |
현재, 허민호 대표가 직접 퓨전50 샘플기체를 아웃리지 공장에서 테스트 중이며, 이 테스트 기체가 한국에 들어오면 여러 유저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계획중에 있습니다.
2월초 퓨전50과 4월 퓨전90 출시를 선두로 아웃리지 전동기 550 V2 (Version 2) / 500 / 450 급 전동기들이 새로운 디자인과 놀라운 성능으로 발매가 될 계획입니다. 2011년도는 아웃리지의 해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알씨팩토리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