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역사]
2010. 01. 13. (노선 신설)
구 운영진이었던 정원마을버스님의 회사 "원버스"에서 신청/운행 개시 (배차 10~20분/인가 14대)
2018. 11. 07. (1차 변경)
유실노선 재분배 정책 및 암묵승인제에 의해 Astra Transit과 선남시내버스에서 공동배차하여 운행하는 것으로 변경.
(배차 10~20분/인가 11대 -> Astra 6대, 선남 5대)
이 과정에서 호남2동(호남백화점)으로 연장. 일부 기존에 정차하지 않던 정류장에 정차. (지도상의 노란점)
2020. 03. 08. (2차 변경)
- Astra측 차량 교체(20.01.22. 신청)
2012 그린시티 입석 6대 -> 2019 그린시티 입석 6대
- 선남시내버스의 운행 포기에 따른 해당 인가 인수. (20.02.05. 추가)
2023. 11.27. (3차 변경) (신청일자 2023년 9월 7일)
- 재창사된 선남("가주트랜스") 측에 철수할 당시 인가분 재양도.
2024. ??. ??. (4차 변경 (신청일자 2024년 8월 19일)
초록동의 난잡했던 일부 구간 조정. 2대 증차, 평일 최소시격 단축(10분▶9분)
1. 운행사 : Astra Transit(관리) + 가주트랜스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원버스/Fantas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일반지선
4. 노선번호 : 3113
(*원 번호는 3111인데, 어색해서 좀 바꿔 봤습니다. ㅋㅋ)
5. 운행도시 : 샌프란시스코, Sausalito(마린동 구간 한정)
7.철도 연계
코리아시티 1호선 : 초록동역, 소마플라자(Van Ness)역
코리아시티 2호선 : 중앙성당역, 고속터미널(Embarcadero)역
BART(Market로를 경유하는 모든 운행계통 공통) :
Civic Center역(잔디광장 간접연계), Embarcadero(고속터미널)역
MUNI(Market로를 경유하는 모든 지하 운행계통 공통)
Van Ness(소마플라자)역, Civic Center역(잔디광장 간접연계), Embarcadero(고속터미널)역
9. 운행시간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4:1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4:5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3:4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00:20
(5) 배차 간격 : 9~20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 추정 40~55분
(선택사항)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총 13대
[Astra Transit]
2019년식 그린시티 2대
2024년식 일렉시티 타운 5대
[가주트랜스]
?????? 6대 (덧글로 알려주세요~ / 해당 덧글 날짜부터 암묵승인 가능 카운트 개시)
11. 지정 차고지, 주유소/충전소
Astra Transit : 시계탑 공영차고지
(선택사항)
첫댓글 가주트랜스 소속 차량(6대) 목록입니다.
그린시티 2014년식 5대
그린시티 2012년식 1대
※ 이상 6대는 Astra Transit과 동일하게 시계탑공영차고지에서 관리하고, 시계탑공영차고지에서 가스 충전과 차량 정비가 이루어집니다!
관리사로서의 코멘트
좀 더 새 차 없을까유 ㅋㅋㅋㅋ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차량진을 업그레이드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내부적으로 대대적인 차돌리기를 계획하고 있어서, 저상버스는 추후 상황을 고려하여 투입토록 하겠습니다.
그린시티 2017년식 4대
그린시티 2014년식 2대
@비눗방울 관리사로서의 승인입니다.
(암묵승인 카운트 개시)
印. (암묵승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