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2년 천력 4월 20일(양 5.18) 10시 30분부터 해양섭리의 중요한 성지인 청해가든에서 신종족적메시아 특별100일 활동 승리를 위한 해양교구 여수권 연합 예배를 250여명의 식구들과 함께 드리게 되었습니다.
1부는 손영호 여수교회장의 사회로 시작하여 찬송, 가정맹세, 보고기도, 문상필 교구장 말씀, 봉헌찬송, 광고, 축도, 사진촬영이 있었고 2부는 가정별로 준비한 맛있는 도시락과 함께 한 점심식사를 시작으로 하여, 성화어린이학교 게임, 식구연합 배구, 성화 축구, 억만세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문상필 교구장은 “우리 삶의 지팡이” 라는 제목으로 갈 길 잃은 이 민족과 세상 앞에 참부모님께서 우리 종족적 메시아들에게 상속해 주신 새시대의 귀한 말씀과 축복의 은사로 모두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자고 하시며 승리하는 특별100일 활동기간으로 만들어 갈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이 날 예배를 통해, 식구들은 다시 한 번 특별활동기간의 중요성과 식구로서의 사명을 인식하며 새롭게 결의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또한 여수권의 두 교회(여수, 서여수교회) 식구들간 화동과 화합의 소중한 장으로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 자녀들을 비롯하여 많은 식구들이 참부모님의 축복이라 할 수 있는 해양섭리의 기반을 바다 물놀이를 통해 만끽할 수 있었으며, 이 날 연합예배를 위해 준비하신 듯이 너무나도 화창한 날씨에 절로 감사의 심정을 나타낼 수 있었습니다.
첫댓글 참부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