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내용은 오늘 제가 경험한 내용 공유합니다.
단 한 분이라도 해당되시면 제가 올린 글이 헛되이 되진않을것 같아서 올립니다.
휴대폰 요금이 평소 보다 2만원 정도가 많이 나오는것 같아서 제가 가입한 통신사인 KT고객센터 (114)에 전화로 문의하니 25% 요금할인 약정이 작년 6월 부로 24개월 약정이 만료되었고 만료전에 통신사에서 안내 메세지를 보냈다고 하는데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전혀 기억이 없고 저는 그런 메세지를 무심코 넘기다보니 25% 할인되던 금액이 월 약 2만원 정도를 요금에서 추가되어 청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확인하고 다시 2년간 25% 요금할인 약정을 신청하였습니다.
만약,
약정기간 내 통신사 이동없이 기기변경만 하면 상관없으나 약정기간 내 통신사를 이동할 경우에는 할인받은 기간 동안의 요금을 소급하여 청구한다고 합니다.
확인해보시고 불필요한 요금이 지출되지 않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나쁜 시키들 미리 미리
재약정 하도록 해야지
나쁜 시키들 미리 미리
재약정 하도록 해야지 ~2
사진은 보낼줄 몰라서 생략
ㅋㅋㅋㅋ
에이 잘해보소 ㅎ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지내시죠?
건강 잘 챙기시구요.
나쁜 시키들 미리 미리
재약정 하도록 해야지
~~~3
나쁜 시키들 미리 미리
재약정 하도록 해야지
~~~4
김춘영님은 따라쟁이ㅋㅋ
나쁜 시키들 미리 미리
재약정 하도록 해야지 ㅡ5555
고인돌님까지
왜이러 십니까?
저도 kT인데.....재약정 저도 햇어요..ㅎㅎㅎㅎ
저는 한적이 없는데 전화 해 봐야겠어요. 예전에 안 된다하여 안했었어요
@김춘영(주)지구촌뚜벅이들 폰햇던 대리점에서 문자오던디요ㅎ
KT에서도 약정 끝났다고 문자도오고
이건아니여요 아닌건아닌겨요~~~
정보감사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