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서주의 8대 전통음식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徐州八大样传统小吃有哪些22
소스: 이페어케이
서주 먹을거리 많은데 특히 반응으로 서주 현지 특산품인 서주팔대종이 대표적이다.서주팔대종 서주팔진이라고도 하는데, 서주팔대종 전통음식은 꿀삼도, 양각밀, 줄거리, 마초, 땅콩사탕, 돈전, 찹쌀꼬챙이, 계화소탕이다.서주의 주요 메뉴는 모두 단 음식이며, 또한 강남 사람들이 단 음식을 즐겨 먹는 습관도 두드러진다.
서주의 낡은 여덟 가지——꿀 세 가지 칼
황금빛 세 칼, 즙을 빨아먹으니 영롱하다투명하고 향기로운 서주 사람, 꿀 세 칼 맞기3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건륭황제가 꿀삼도를 먹고 난 뒤 '용안대열(龍眼大悦)'의 어필(御筆)인 서주(徐州) 일절, 흠정공품( 。定功品)'이라는 전설이 전해진다.지금의 '베이징 특산품'이 될 정도로 '서주'는 그야말로 꿀삼도의 고향이다.
서주의 케케묵은 여덟 가지—양갈래 꿀
그 형태가 염소의 뿔과 흡사하기 때문에 내포함꿀과 설탕의 명칭을 얻었다. 이 품종은 최상급 밀가루를 골라 쓴 것이다.꿀, 설탕, 맥아당, 소유 등은 원료로 정제한 것이다.완제품의 안과 밖 3층:허니시럽,각각껍질, 가루비듬.먹을 때 각피를 깨물면 꿀이 흘러나와 입에 달콤한 맛이 난다.
서주의 케케묵은 여덟 가지——마초 조각
깨알은 종이처럼 얇고 투명하다.고소하고 바삭바삭한 게 맛있다.백지마, 면백설탕, 맥아당 등의 원료로 전통 공예인 참깨의 껍질을 벗기고, 풀을 쑤고, 풀을 먹이고, 압편, 절편 등의 공정을 채택하여 정제한 것이다.본적을 확인할 길이 없어 단현(單縣), 즉묵(卽墨), 산서대현(山西代縣), 바이두(百度)가 높아져도 헛소리를 하는 것이다.확실한 것은,마초의 확실히 우리 옛 서주의 특산품이다.
서주의 케케묵은 여덟 가지——바삭바삭
가슬가슬 강남지역 한족 명점산뜻하고 맛있으며 쉽게 배울 수 있는 맛있는 소식품입니다.달콤하고 고소하며 입구가 녹기 쉬우며 순수합니다.
서주옛날 여덟가지——강냉이
찹쌀이 끈기가 있어 떡을 만들면 더 어렵다.소화, 고 영유아, 노인, 병후 소화힘과 약자는 찹쌀떡을 금식한다.습하고 뜨거운 가래에 열이 많은 사람은 먹지 말아야 한다. 발열, 기침, 황달, 복부가 더부룩한 사람은 먹지 않는다. 당뇨병 환자는 먹지 않거나 적게 먹는다. 또 찹쌀이 매우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비위가 약한 사람은 많이 먹으면 안 된다. 노인이나 어린이, 환자는 더욱 신중해야 한다.
서주의 옛날 여덟 가지——돈떡
바이두와 구글 사진 속 돈떡 서주 이거랑 차이가 많이 나는데 이거면 될 것 같아요.서주의 토산품까지 포함하면 작고, 깨를 감싸고 금빛으로 물들어 마치 돈 같다.
서주의 케케묵은 여덟 가지—땅콩사탕
땅콩 사탕은 일명 생과일이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것이다고단백 식품으로, 그 중에는 여덟 가지의 인체가 반드시 함유되어 있다.수염 아미노산, 이 아미노산들은 뇌세포의 발육을 촉진하고 기억력을 증진시키는 데 좋은 역할을 합니다.땅콩은 인체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이 80% 이상을 차지하며, 땅콩은 영양이 풍부하고 바삭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어 어린이의 지적 발달과 중장년층의 보양식을 돕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서주는 황회환평원에 위치하여 황하의 옛 도읍지이다.의 토질은 특히 양질의 땅콩이 생장하기에 적합하다.서주 민간에서는 오래 전부터 익힌 땅콩 알맹이, 맥아탕으로 땅콩 사탕을 제조하는 것이 금색, 고소하고 맛있어서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 서주시 태강청진식품유한공사는 전통 공법을 발굴하여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골라 정통적인 풍미의 땅콩 사탕을 생산하여 유명한 서주 명품이 되었다.제품중 하나
서주의 케케묵은 여덟 가지—땅콩 설탕
북송 연간에 소동파 때서주의 지부를 맡으면, 음력 7,8월에 황하의 위가 된다.유결구에서는 서주성 아래까지 홍수가 나면서 소동파가 군민을 이끌고 밤낮으로 홍수를 방지하고, 성 위에 두고 집 문을 통과하지 못하고 황허의 홍수가 치솟아 성벽을 넘으려 했다.젊고 잘생긴 여자가 황허로 뛰어들어야 큰물이 빠진다는 소문이 세간에 파다했다.소동파의 열세 살 난 딸 수고가 소식을 듣고 분향하고 기도했다.서주의 백성을 구할 수 있다면, 그녀는 진심으로 바란다.홍수에 맞서기 위해 몸을 던지고 성벽에서 몸을 던져 물속으로 뛰어들었는데, 사람들이 물을 따라 서주성 동남쪽의 홍수를 건져내자, 수고가 신은 붉은 신발이 떠올랐다.수고는 서주의 군민을 감동시켰고, 그들은 밤낮으로 서둘러 방어하여 마침내 서주성을 보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