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위헌 트럼프 판결로 인해 블랙 햇 군사 지원을 잃습니다
마이클 백스터
2024년 5월 31일
타협된 배심원단이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에게 34가지 인위적인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내리자마자, 고위 군 장교들이 트럼프 대통령과 화이트 햇이 미국에서 딥 스테이트 글로벌리스트들을 영원히 축출하는 것을 돕기 위해 바이든 정권을 포기했습니다.
목요일 오후, 에릭 M. 스미스 장군은 300명의 군 장교(O-4[소령]급 이상)로부터 전화, 문자 메시지, 이메일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들은 진실에 잠들어 있었다가 소로스가 후원하는 판사 후안 머첸(Juan Merchan)이 매우 진보적인 배심원단에게 트럼프 대통령에게 유죄를 선고하는 데 만장일치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 (우리가 아는 바로는 현직 판사가 사건 심의에 대해 불법적인 지시를 내린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연설을 듣고 갑자기 깨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장군 사무실의 한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300명의 장교에는 군대의 모든 부서에 걸쳐 전대 및 사단 지휘관과 군 장비의 이동 및 관리를 통제하는 병참 장교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통찰과 깨달음을 얻은 것 같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나는 트럼프의 계획에 관여하지 않으며 스미스 장군도 그것을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트럼프 대통령이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상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 몇 가지 움직임을 볼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이 있습니다.”
만약 장교들의 정권 이탈이 진지했다면, 그것은 2020년 바이든이 선거를 훔친 이후 가장 중요한 하루의 탈출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스미스 장군은 이중 교배를 당했고, 요원 앞잡이와 초라한 바이든 스파이를 제거하기 위해 변절자와 펜스시터(fence-sitters: 경계에 선 중간자)를 엄격하게 정밀조사할 것이기 때문에 액면 그대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정직한 장교는 유예를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거짓말하는 장교는 화이트 햇 사이에 자신을 교묘하게 속이려는 시도를 후회하고 반역자의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장군이 반역자들에게 왜 자비를 베푸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자선이 아닙니다. 그는 신중합니다. 우리는 다섯 전선에서 전쟁을 벌여왔고, 빌보 배긴스가 반지 원정대에서 '너무 많은 빵에 버터를 바르는 것과 같다'고 말했듯이 우리가 얇고 길게 뻗쳐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는 이들 장교 중 다수가 정권에 의해 위협을 받거나, 속이거나, 휘둘렸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이전에 본 적이 있습니다. 장교들이 편을 바꾸는 것.”
지난 주 제12항공여단장 라이언 켄달 대령과 그의 휘하 장교 35명은 스미스 장군에게 헌법과 미국의 이익에 반하는 행동을 하고 사면을 요청한 가짜 대통령을 더 이상 변호하지 않겠다는 서한을 보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스미스 장군과 켄달 대령은 4시간 동안 대화를 나눴고 합의에 도달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설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장군은 복귀를 원하는 모든 '블랙 햇'을 처형하는 것이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두 번째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있지만 다른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는 스미스 장군과 평의회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정보원에게 화이트 햇, 블랙 햇, 펜스시터인 237,000명의 군 장교 수를 수량화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237,000명의 사람들이 현재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분류할 수는 없습니다. 딥 스테이트 탈퇴는 정기적으로 더 많이 발생하며, 더 많은 의지가 필요하며 이는 권력 균형의 근본적인 변화를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바이든에게는 좋지 않지만 우리에게는 좋은 일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5/biden-loses-black-hat-military-support-following-unconstitutional-trump-verdict/
첫댓글 고맙습니다
소령급 이상 장교 300명이 연락을 취했다는 건, 그동안 군대가 화이트 햇, 블랙 햇에 완전히 속했다기보다는 펜스시터 중립 역할을 했다가 본격적으로 화이트 햇 쪽에 참전한다는 신호탄이겠네요. 해병대와 특수부대 및 CID, NCIS, JAG 등 군 수사, 사법 기관들이 그동안 딥스들과 열심히 치고받고 싸웠던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군대는 결국 고위 지휘관의 의도가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영관급, 장성급 장교들 수백명이 연락을 취했다는 건 승부의 추가 기울 수 있다는 뜻일 겁니다. 카발의 국방 담당 일진 오스틴이가 죽었고, 부장관 캐슬린 힉스가 대행을 하는 것 같은데, 오스틴은 4성 장군 출신이라 나름 군인들 인맥 관리를 통해 협박했겠지만 캐슬린이 그런 능력을 갖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총사령관이라고 주장하는 바이든이란 놈이 하도 한심하게 생겨먹었으니 충성심이 나오고 싶어도 쏙 들어가겠죠. ㅎ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뉴욕 판사가 기어이 유죄 평결을 밀어부쳤는데, 이제 트럼프가 어떤 스탠스를 취할 지도 궁금하네요. 주황색 죄수복 퍼포먼스로 순교를 보여줄 것인지, 군부대 동원해서 뉴욕 사법부를 쓸어버릴지... 권력은 결국엔 총구에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수정헌법 2조에 무기를 소지하고 민병대를 결성할 권리를 명시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카발의 명목 기축 달러도 결국은 협박으로 뒷받침된 통화 아니겠나요? 그래서 미국이 그토록 군사력 확충에 올인했던 건지도... 이제 그 군사력이 카발을 정조준하고 있습니다.ㄷㄷㄷ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1 14:2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6.01 15:14
얘네들은 과거 때 원거리 무기인 권총때문에 버릇이 고약해지죠.
그래서 인명피해도 막을 겸 가루가 되도록 무기고를 철저히 박살내야 합니다.
소식 고맙습니다.
DEW, 5G, 백신 같은 쓸모 제로의 무기는 철저히 폐기하고, 적의 무기는 뺏어 그대로 써야죠. 날아가는 총알로 돌려주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군대는 병참 보급이 중요하죠. 그래야 카발들에게 지속적인 타격을 줄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