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40선교나눔터는 가장 큰 존재 목적은...
코나 열방대학을 가고자 하는 분들의 좀 더 편안한 준비와 같은 실수를 두 번 다시 하지 않도록 돕는데 있습니다.
늘 같은 실수를 사람만 바꿔서 한다면 얼마나 웃기는 꼴입니까? 그런 의미에서 저 또한 코나를 가기 전,후 많은 실수와 시간을 허비 하기도 하고, 쓸데없는 비용이 더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에게 작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때론 코나 열방대학의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돈벌이(?)를 한다고 오해를 할 수도 있지만 아마...이 가운데 코나 준비 모임에 한 번이라도 나오셨던 분이라면 저에 대한 그런 오해가 될만한 소식을 들어도 아니라고 할 것입니다.
만약에 카페를 통해서 돈벌이를 한다고 하면...저번처럼 불친철하다는 이유만으로 보험 담당자를 변경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불친절하다라고 했던 분에게 그 일을 없던 일로 하고 잘 해결해 준다고 하면서 조용히 덮으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왠지 이러한 카페지기의 마음보다는 보여지고 나타나는 모습들로 평가 받고 오해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제대로 이해하지도 못하면서 또는, 그 내용에 대해서 알려고 하지 않은채 평가하고 그런 오해 속으로 몰아가는 것 같아서 가슴이 아픕니다.
시대가 변하는 데 멈추는 것이 옳은 것일까요? 아님 시대에 따라서 적절히 변화를 주는 것이 옳은 것일까요? 필요로 하는 흐름대로 적절하게 필요한 것을 보충하고 도움을 드리고 싶었는데...이럴 때 코나 한국인 홈페이지가 이런 저런 도움의 내용들로 잘 짜여졌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그래서 제가 코나에 갈 때 불편함 없이 준비하고 갔더라면...전화도 잘 되고, 이메일도 바로바로 답장이 오고 했더라면...제가 이런 카페를 만들지도 않았을텐데...아님...한국에 코나 열방대학에 가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담당 간사나 사무실이라도 있어서 그 분들이 카페가 하는 일들을 했더라면 제가 이 카페 때문에 머리 아파하지도 않았을텐데 말입니다.
정리해서 말씀을 드립니다. 여행사는 많습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와 롯데관광 등이 서울 항공 여행사보다 더 큰 여행사 입니다. 또, 여행자 보험도 많습니다. 원하시면 원하는 곳으로 가셔서 정보를 얻고 계약을 하셔도 좋습니다.
미국 비자도 다른 곳에 비해서 싸게 해서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차라리...스폰서라도 받고 이런저런 오해를 받으면 제 스스로 자아 비판이라도 하겠는데...
제가 예전단에서 활동도 안 하고, 전혀 다른 해외선교회에서 일하면서 코나 열방대학을 돕는 것이 이상하게 보이시나요? 우리 하나님은 유럽에 계시는 하나님 따로 있고, 남미에 계시는 하나님은 따로 있는 것일까요? 저는 그만큼 코나 열방대학에서 받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온 것인데...
마지막으로, 저는 내년 5월 쯤에 태국 선교사로 나갈 계획입니다. 제가 카페를 통해서 도움을 드리는 것도 내년 중반 이후에는 불가능 할 것입니다. 이런 저를 위해서, 1040선교 카페를 위해서, 코나 열방대학을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5월 이후에는 카페지기에게 전화를 걸고 싶고 문의하고 싶어도 코나만큼이나 먼 곳으로 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내일부터 휴가입니다. 잠시 모든 것을 내려 놓고 싶습니다. 26일 코나 모임이나 여행사, 비자, 보험을 포함한 카페 운영을 잠시 내려놓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6일 모임도 신청하는 분이 5명 이하면 모임을 갖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A' 보험 회사에 문의한 내용입니다 -----------
선교사님 말씀하신 부분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현재 국내에서 영업하고 있고 가장 많이 알려진 회사는 저희 회사 AIG손해보험, 에이스화재해상보험, 처브페더럴보험 이렇게 3군데입니다. 저는 3곳의 회사를 모두 본사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물론 3개 회사 모두 미국회사입니다. 이보험은 저희 AIG가 최초로 국내에서 영업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현재 가장 많은 고객분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보험료는 비교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에이스나 처브의 경우 해외 지사가 저희보다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또한, 보험 판매 경력이 저희 회사보다 적은 관계로 아직까지는 많이 미흡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국내의 다른 보험회사보다는 훨씬 더 좋은 회사이며 저희 회사와 거래를 하지 않더래도 위의 두 회사 중에 한 곳과 거래를 하시는 편이 고객분들에게는 훨씬 더 유리 할 겁니다.
이 보험은 해외에서 사고가 나면 보상을 현지에서 처리 해주어야지만 보험 가입에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국내사는 해외에 지사가 없는 관계로 그러한 서비스를 하지 못합니다. 저에게 보험을 하셔도 원하시는 보험사(에이스,처브 포함)의 보험을 가입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답변이 되었을까요? 그럼 수고하시구요. |
첫댓글 항상 고생 많이 하시는 것 잘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을 통하여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힘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