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소개 하자면
조립을제외한 모든공정은 전문 가공업체에서 가공후 납품받는 형태 입니다.
즉 자체공장에서는 조립만하는것이지요
프레임,박스,사이드박스 등 모든주요 구조체는 레이져 가공후 분체도장입니다...
프레임또한 각파이프 절단이 아닌 평철을 재단후 접어서 타공등 가공한 것이구요..
이부분은 사장님과 의견이 딱맞아 떨어지는 부분이기도 하였습니다.
아주 전문적 설비를 갖추더라도 현 우리나라의 트레일러 시장으로는 불가능하다 고 판단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제조단가가 급격히 상승하는 부작용을 낳기도 ^^;
그러나 납품 자재를 보면서 흐믓해 지더군요..
물론 초도 물품이라 문제점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것들을 해결하다보면 좋은물건이 나오리라 봅니다.
그럼 조립하는것을 함 보실까요
먼저 프레임 입니다..짱짱하죠..
조금이라도 무게를 줄이기위해 돈들여서 구멍뚫었습니다. 프레임이 거의 제차인 렉스턴보다 강하다는거^^; 이거이 다음엔 줄일겁니다.너무강해요 무게만괜히,,
드디어 본체 박스를 조립한니다 여시 외주업체에서 제작해온것이구요
자세히 보시면 각부위가 볼팅처리 되어있는것이 보일겁니다..
이트레일러 형태상 이음부가 많이 발생하는데요...용접을 철저히 배재하자니 볼팅이 답이였습니다
그러나 이역시 구조상 이음부로는 용접보다 확실한 반면 ^^ 이역시 연구 과제입니다...
오늘은 일단 여기까지 만 보여드릴랍니다..........행님 수고 많으셨쎄여~~~~~~~~~~~~~~~~~~~~~~~~~~~~~~
부디 "똥물에 발담그지 마시길 빌며"
출처: 캠프트레일(camptrail) 원문보기 글쓴이: 월하의달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