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죽음도 삶과 한가지로 자연의 일부임을 받아들여야하는 한 사람에 대한 얘기
암 선고를 받고 죽음 앞에 서 있는 노인. 귀조차 어두워져 아무것도 듣지 못한다.
그를 안타깝게 바라보는 딸 지현은 노인에게 보청기를 맞춰 드리기로 한다.
제주도가 초행길인 보청기 기사의 방문은 지연되기만 하고 지현은 안타깝다. 마침내 도착한 기사의 도움으로 보청기는 맞춰지고 노인은 보청기를 통해 세상의 소리를 되찾는 듯하다. 그러나 어느 순간 쇠한 노인에게 삶의 생동감 있는 소리는 버겁게만 들린다. 어지러워 쓰러진 노인에게 지현은 삶의 의지를 가지라고 다그치지만 이미 죽음이라는 자연을 받아들인 노인에게는 소용없는 얘기일 뿐이다. 그 모습을 무력하게 바라보는 딸 지현.
참가비 : 10,000원 기업은행 143-093271-01-012 나우심리상담센터
* 영화는 7시부터 상영됩니다. 미리영화를 보고 오시면 도움이 됩니다..
* KOSIC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 영화치료전문가 연수평점 3시수가 부여됩니다.
* KOSIC영상영화치료사 1,2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사례연구모임'에 포함되오니 필참하시기 바랍니다.
나우영화치료연구소 오시는길
대전 서구 둔산1동 1419번지 매트로빌딩 414호
지하철 시청역 8번출구 직진 50m이내 (시청동문 건너편, 둔산요양병원 건물 4층)
주차: 시청(1시간 무료). 샤크존(무료), 건물지하(유료 30분 800원),
*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입금 후 반드시 카페 댓글 or 문자메세지 주세요.
담당연구원 : 김화정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 1급 영화치료사)
010-5083-2464 . 입금자명 or 참석여부
첫댓글 이 영화 구하기 힘들어요
구하기 어려워요, 현장에서 봐도 괜찮습니다.
오아시스 선생님이 진행하십니다.
강추영화이고, 치유적 메세지가 강력하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ㅎ 부담스럽잖아요ㅡ기대하지마시고 담담한 마음으로 오세요.
아~ 저도 여기저기 찾아 봤지만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현장에서 보겠습니다.
러닝타임이 30분이니 충분히 관람하실 수 있겠네요^^
신청했습니다.
강도영 신청합니다. 오늘 입금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