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체험학습을 가게 되었다!!
첫째날
우리 몽산포팀은 금산터미널까지 버스를 타고 갔다..
금산에서 대전까지 가는 시외버스를 타고 대전에서 태안까지 가는 버스를 또 탔다..(멀미....ㅠㅠ)
태안에서 점심으로 주먹밥을 먹고 장을 본다음 버스를 타고 몽산포까지 갔다. 시내버스인데 표를 내고 타서 신기했다.
그런데!! 몽산포로 가는줄 알았더니 몽산포 옆에 있는 굴혈포로 가게 되었다.
굴혈포에 가서 텐트를 치고 저녁식사 준비를 했다. 저녁밥은 상추 비빔밥이었다! 상추 비빔밥은 맛있었다~
저녁식사를 하고 난뒤 공동체놀이를 했다. 공동체놀이는 모둠끼리 노래이어부르기를 했다. 모둠은 게임을 통해서 정했다.
1조:미주,다솔언니,희진언니,문지언니
2조:상진오빠,도훈오빠,서진,정훈
3조:세찬오빠,재헌,동하,태욱
사회자:우식오빠
이렇게 나뉘어 졌다. 1조는 남자가 없고 여자들만 있어서 여성부라고 불렸다. ㅋㅋㅋㅋㅋㅋ
공동체 놀이를 하고 잠자러갔다. 텐트가 짱 좋았다 ㅎㅎ
그런데 다른 텐트보다 좀 더 크지만 한 텐트에서 6명이 자니 꽉 끼어서 자기가 좀 불편했다. ㅎㄷㄷ;;
둘째날
아침식사는 참치, 햄, 김치 찌개를 먹었다. 아침식사를 하고 낚시를 하러 갔다. 좌대낚시를 하다가 두팀으로 나뉘어서 바다낚시를 갔다. 석재쌤과 문지언니, 도훈오빠, 우식오빠가 물고기를 많이 잡았고 나는 한마리밖에 잡지못했다. ㅠㅠ 바다낚시 도중에 좀 멀미가 났지만
참았다..ㅠㅠ 바다낚시를 한뒤에 너무 졸려서 잤다.. 자고 나니 개운해서 좋았다. 좌대낚시터에서 우럭회도 먹었다. 짱짱 맛있었다. ㅎㅎ 낚시를 하고 와서 저녁식사로 삽겹살을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셋째날
아침식사는 간장 밥이었다. 별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맛있었다.
오늘은 갯벌체험에 가는 날이라서 갯벌로 갔다. 갯벌에서 이것저것 잡다가보니 어느세 해수욕을 하고 있었다..
아침활동으로 갯벌만 하는거 였는데 해수욕까지 해버려서 오후활동 시간이 비어버렸다. 그래서 잡기놀이같은것을 했다.
다 하고 나서 저녁식사를 한뒤 캠프 파이어를 했다. 짱 좋았다 ㅎㅎㅎ 이번에는 하루돌아보기를 못하고 잠을 잤다. 롤페도 해야하는데...
마지막 날인 넷째날
벌써 마지막날이 되었다. 오늘은 평소보다 좀 늦게일어나도 되는 날이다 ㅎㅎ 그래서 좀 늦게일어났는지 생각은 잘 안나지만 그래도 푹 잔거 같다.. 아침식사는 씨리얼과 우유였다. 맛있었닼ㅋㅋ 아침식사를 하고 정리를 한뒤에 목욕탕에 갔다. 4,5기 오빠들은 남아서 텐트정리를 하고 간다고 했다. 목욕탕에 가서 씻은뒤에 집으로 Go Go 했다.
긴 3박4일이었던것 같지만 짧았고 추억이 많았었다. 다음에 또... 가고싶다..ㅎㅎ;; 그리고 좀 타서 왔다.
체험학습 보고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