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취업.이민 전문 I World & IBMG, 호주 시드니 본사 조혜진(Gina) 입니다. |
|
|
안녕하세요~!
시드니본사 Gina 입니다![](http://i1.daumcdn.net/deco/contents/emoticon/ani_26.gif?rv=1.0.1) ![](http://i1.daumcdn.net/deco/contents/emoticon/ani_25.gif?rv=1.0.1)
이번에 여러분에게 소개할 여행정보는 바로 골드코스트의 자랑. 4개의 '테마공원' 입니다~![](http://i1.daumcdn.net/deco/contents/emoticon/things_20.gif?rv=1.0.1)
테마공원에 왠 '세계전쟁' 이냐고? 그 이유는 작명의 한계에 다다른 호주인들에게 물어보시라.
자~ 그럼. 이제 여러 세계를 구경하러 GO GO GO!
남반구에 재현된 헐리우드. ‘무비월드’
무비월드는 아마 한국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다른 테마공원은 한국의 L공원 등에서 아쉽게나마 비슷한 기분을 낼수 있겠지만, 무비월드 만큼은 호주가 아니면 경험해보지 못할 많은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한국인에게서 ‘0순위’다. 무비월드에 들어가면 일단 온통 별천지 온것 같은, 아니 영화 속 풍경의 주인공이 된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환상의 세계로 초대하는 개선문 같이 커다란 입구에서부터, 절대 강자 배트맨, 동심의 세계 루니툰스 빌리지,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폴리스 아카데미 등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많은 볼거리와 탈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15D6F4251076D2D32)
한가지 명심할 것은, 길거리에서 펼처지는 퍼레이드는 단 한번이므로 시간 확인을 잘 해서 명당자리 확보하는 노력이 필요하고, 폴리스 스토리와 같은 쇼 형식의 행사는 시간표를 참조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저것 가볼곳이 많은 상황에서 계획없이 돌아다니다보면, 알짜배기는 놓치기 쉽상이니 입구에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시간분배를 하는것이 팁이라면 팁.
골드코스트에 왔다면, 당연히 ‘씨월드’
골드코스트에 존재하는 테마파크중 가장 추천할만한 곳. 일단 골드코스트 시내와 가장 가깝다는 거리적 이점도 있지만, 정말 알찬 볼거리와 이벤트가 있기에 이곳을 다녀간 많은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추천을 받는 곳이다. 무비월드가 볼거리와 탈거리를 조금씩 섞어놓았다면, 씨월드는 볼거리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돌고래쑈, 물개쑈 그리고 수상스키쑈는 이미 잘 알려진 씨월드의 볼거리.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시간을 잘 관리하며 돌아볼 것) 그뿐 아니라, 돌고래를 직접 만져볼수도 있으며, 해적선 탐험을 즐길수도 있고, 수영장, 피크닉공원, 레스토랑, 스낵바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도록 신경쓴 씨월드의 노력이 엿보인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166B354251076D4E1A)
행여, 탈것이 없다고 불평하는 이가 돌이라도 던질까 두려워 작게나마 롤러코스터와 바이킹, 후룸라이드 같은 놀이기구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흥미만점! 스릴만점! ‘드림월드’
‘호주의 디즈니랜드’를 표방하는 드림월드는 다른 테마공원과는 다르게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탈것 많은 놀이공원이다. 무비월드와 시월드가 이벤트 형식의 성격이 조금 짙었다면, 이 드림월드는 철저하게 ‘탈것 많이 있는 곳’이라는 게 가장 큰 차이점. 공원 안에서는 증기 기관차와 스카이링크 체어 리프트가 주요 이동수단이다. 움직이는 것마저도 탈것! 이라는 드림월드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하지만 드림월드를 찾는 사람들에게 ‘큰 두려움과 공포를 수반한 스릴이 작렬하는 놀이기구’는 누가 뭐라해도 ‘자이언트 드롭’. 120미터 높이에서 눈 깜짝할 사이에 시속 160Km 의 속도로 떨어지는 이 매정한 기구는 드림월드가 자랑하는 최고상품이다. 그밖에도 360도 회전하는 ‘와이프아웃’ 등도 인기 상승 중. 놀이중심 테마공원이므로 아이들이 없는 어른들은 그냥 패스~
![](https://t1.daumcdn.net/cfile/cafe/033FB54551076D9720)
거침없이 풍덩. ‘워터월드 (Wet’n’Wild)’
워터월드는 대형 수영장의 수많은 물놀이를 지향(?)하는 놀이공원이다. 외국에서 수영장에 간다는 것이 해외여행의 기분을 반감시키기 때문일까? 다른 테마공원에 비해 인기는 약간 떨어지지만, 호주인들에겐 가장 인기있는 테마파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어쩌면 한국사람이 매일 불고기만 먹을수는 없는것과 같은 맥락일까? 거대한 파도가 이는 자이언트 웨이브 풀, 수영하면서 영화를 볼수 있는 다이브인 무비는 모두에게 인기. 100미터에 가까운 급경사를 미끄러져 내려오는 슈퍼8 아쿠아 레이스와 구불구불 꼬여있는 터널을 통과하는 트위스터등은 스릴을 즐기는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0239504551076DBC29)
골드코스트에 놀러가시면 꼬~~옥 들르셔용~!!완전굿굿!!![까리한데](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s%3A%2F%2Fmypeople.daum.net%2Fimg%2Fi1.daumcdn.net%2Fmimg%2Fmypeople%2Fsticker%2Fsticker_037.png)
IBMG & I WORLD의 등록 회원께 드리는 혜택!!!
- 호주, 미국, 캐나다, 영국, 필리핀 추천학교 장학혜택, 박람회, 세미나 특별 혜택
- 워킹 홀리데이 비자 및 학생 비자 서류 대행 및 번역 서비스
-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등록회원에 한해서)
- 은행 계좌 개설 및 모발폰 구입 안내
- 현지 인터넷, 국제전화(유,무선) 무료 사용 및 우편물 보관서비스
- 현지 비자 연장 및 비자 문제 상담
- 진학상담 및 학생 비자 수속 및 영주권 관련 상담 및 수속
- 현지 학교 방문 행사, 친목정모 및 세미나, BBQ 파티 초대
- 텍스 파일 신청 및 세금 * 연금 환급 서비스 대행 서비스
- 쉐어(자취) 정보 제공 및 홈스테이 * 렌트 알선 서비스
- 관리형 조기유학(아이월드 자체브랜드 "Aiya" 의 현지 관리) 및 가디언 서비스
- 취업 관련 연락사무소 및 관리, 알선 대행 서비스 (대학 및 기관 단체) |
첫댓글 아 너무 가고 싶네요 골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