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0일 오후 7시 역시 박물관 (송현주공 설명회) 참석 했습니다. 마침 10분전에 도착 했습니다.
250~300 참석 가운데 무대에 스라이드를 켜놓고 gs 설명회가 시작 되고 얼마 안가서 고성과 막말로
회의가 중단 됐다가 다시 진정하며 gs 직원이 다시 설명을 계속 할수록 조합원들의 생각과 너무 달라 그때 갑자기
나이 많은 남자 조합원 한분이 "책자를" 흔들면서 앞으로 나와 gs 직원에게 이 책자에 있는 그대로 하라고 고함쳤고 객석에서
"옳소" "올소" 박수치며 웅성 그리며 잠시 진정된듯 하면서 다시 전쟁터가 되고 있었습니다.
서로 막말과 고성으로 회의장은 그야 말로 아수라장 이였습니다. 1시간 ~30분가량 되어 갈때
그때 갑자기 조합장이 무대에 올라오자 마자 이곳 저곳에서 "개-색-기 내려가 ! " "내려가" 하고 욕설과 하며 중단되었고
문제는 공사비 인상에 따른 가장 중요한 이야기가 나올땐 조합원들은 웅성그리며 설명회는 중단 되었습니다.
더 이상 조합원과 gs 직원들과 설명회를 도저히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뭔가 새로운 공사를 시작하는 줄 알고 달려 갔지만 전혀 다른 상황들만 잔뜩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설명회를 마치고 찬바람을 맞으며 어두운 길을 걸어오면서 나는 끝없는 미궁속으로 빠져 들고 있었습니다....
요 약 하 면 ----------
(1) 공사 /지연 문제 ........... 현재 공사 할 기미조차 없었음.- 장기간 침체 할 듯 ...잘못하면 재앙이 됩니다.
(2) 공사비 인상 문제 ...... 가장 중요한 문제 (조합원 분담금 인상에 따라) 조합원들 (고령자)
은행이자/ 빈땅에 세금/ 그밖에 정신적인 문제들 수두룩....
쓸때없는 수영장 이야기 (아파트 공사를 먼저 시작 해야되는데... )
바닥/ 창털/주방 싱크대/ 이런거만 이야기 하고 있으니 답답합니다.
<아파트부터 완성시켜놓고 4년후 그때 더 신제품이 또 나오는데 >
그때가서 결정해도 되는데......
gs 는 뭔가 "똑" 뿌러진 계획도 없는상태 ,공사비 인상(안)만 주장.
gs는 현제 뱃장만 내놓은 것 같아서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습니다
(3) 현재 조합장 이 계속 집권하는한 더 이상 발전이 없음. (이때가지 뭘 했는지 진전된 실적이 보이지 안음)
현 지도부 조합장으로써 이미 신뢰를 잃었다고 판단한듯... 80~90 % 조합들의 생각 하고 있슴 ...
(4) 하루빨리 조합원 투표로 (새로운 집행부) 탄생 gs와 맞서 싸울수 있는 조합원 대표자를 선발 해야할듯....
(5) 조합원 여러분 절대 포기하면 안됩니다... 빠른 시일내로 무조건 공사가 시작 되어야 합니다.
--------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첫댓글 저는 설명회가 있다는 연락을 따로 받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연락을 받으신건가요
송현주공 3단지 단톡방에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모든 정보는 이방에 다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가입하셔서 정보를 듣고 함께해요.
https://open.kakao.com/o/gjEQSXMf
@301동 1503호 곽미경 감사합니다
이설명회는 대의원을 대상으로 했다고 합니다. 조합에 전화해서 물어본 결과입니다.
대의원을 대상으로한 설명회를 그 카톡방은 어찌알고 히안하네요~~!!!
@304동1106호(곽민영) 많은 조합원들도 와서 같이 들었어요
어찌 알기는...
서로서로 이웃끼리 연락해서 알고 또 단톡방에서 소식 듣고 왔지요
게시판보니 님만 딴세상 살고 있네요
계속 쭈~~~욱 그렇게 사세요
삐딱하게....
이제는 현장 생중계까지 하시나요~~!!! 진짜 대박이시네요~!!!
서울까지 댕겨오셨는데.... 아무성과도 없고!! 안타깝네요~~!!
님들때문에 다른조합원들한테 위화감 조성해서 조합원계약률 90% 달성하는것도 위태위태 하것어요!!!!
조합원계약 90% 되게 하면되잖아요!!! 뭐 계속 이러는건 안되게 해서 같이 죽자 뭐 이런뜻 아닙니까?
저보고 똥물뿌지리 말라고 하시던데 누가 똥물을 뿌리는지 모르겠네요~
그 카톡방 사람들이 진정 똥물부대 아닙니까??
그냥 가만히 있던 결과가 지금 현실입니다.
조합장한테 맡겨놨다가 아직 이러고 있잖아요.
님이 송현주공을 내놓으셔서 이런글 다는거 압니다. 지금 아무도 매수하지 않을 겁니다.
힘을 합해 빠른공사 들어가면 오히려 매수자가 나타나겠지요.
준공되면 더 찾는이가 많을거구요.
민영님! 성도 이름도 비슷하네요.
이런 글 달지 마시고, 빠른 착공을 위해서 우리 함께해요.
@301동 1503호 곽미경 저기요!!! 이래나 저래나 현수막걸기 전부터 잘 나타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현수막걸고나서 부터는 문의조차도 없다고 합니다!!!!
카톡방부대님들은 제가 물건을 내놓은게 그렇게 중요하신가봐요???
저 성도 같고 이름도 비슷해서 짜증나는데 어딜 함께 하자고 하십니까??
제가 이런글을 계속 다는 이유는 님들의 부정적이고 이런 근거없는 말들과 앞뒤안맞는 말들로 인해서 조합계약90%달성을 못할까봐서 이글을 올리는 겁니다!!!
90% 달성 자신 없으세요??? 지금 아파트전체에서 조합원들이 좋은평수, 좋은층수 다 꾀차고 있는데도요??
자꾸 매물내놓았다고 하시는데 저는 40평대는 자신없고 그래도 공원쪽 라인으로 하고싶어서 나름 머리를 굴려서84B 신청해서 공원쪽 라인으로 안쪽호수에 다행히 조망에 아무것도 걸리지 않는 22층 당첨됐습니다!! 제 나름 흔해빠진 84A보다 훨씬좋다고 생각해서 당첨됐을때 기뻤습니다. 그런데도 눈물을 머금고 내놓았습니다!!! 저는 내놓으면서도 너무 아까웠습니다~ 지금도 아깝고요!!! 심지어 이사나오면서 다시 꼭 오겠다는 생각으로 베란다에서 앞산보이는 쪽으로 사진찍어놓은거 아직 가지고 있습니다!!
@301동 1503호 곽미경 하지만 착공이 너무 늦어지고 제 개인적인 사정으로 내놓았습니다!! 저는 지금 GS보다 조합보다 님들이 제일 원망스럽습니다!!!! 뭐 물건이 안팔려서가 아니구요!!!! 처음부터 제가 주장했다 시피 님들만의 재산이 아닙니다!! 조합원전체의 재산인데 왜 몇몇 조합원들이 그 가치를 떨어뜨리는 행동을 하십니까?
만촌역 태왕디아너스는 분양가가 84㎡기준 타입별, 동별, 층수별 7억5천~8억5천 입니다.!! 여기가 옵션선택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래서 인기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마이너스옵션이면 분양가에서 금액을 빼준다고 입주자한테 들었구요~!!
여기는 450세대밖에 되지 않고 주상복합입니다!! 우리송현주공이 여기 보다 빠지는게 뭐가 있나요? 오히려 조으면 더 좋았지 브랜드도 태왕보다 GS이지 않습니까? 잘 생각 좀 해보세요!! 님들요~~ 제발요!!!
@304동1106호(곽민영) 정말 .천지도 모른다 이런말이 딱 어울리는분같네요 이분은 지에스가 죽으라면 죽는시늉도 하실분같네요 ㅎㅎ
@307/1106 박대규 저 이런식으로 말구요~ 뭔가 타당한 근거로 반박을 하세요!! 제가 위에 한말에 뭐 잘못된건 없지 않습니까?? 만촌역태왕디아너스 무열대쪽이예요~ 그럼 말이 수성구지 거의 동구로봐도 무관합니다 그런데도 분양가 보세요!! 님이 언제 송현주공을 매입하셨는지는 모르겠으나 감정평가액말고 실제 매입한 금액에 님들이 이야기하는 추가분담금을 더해보세요~!! 그럼 답이 나오지 않습니까?? 하나만 주장하세요?? 기성불이냐 분양불이냐를 이야기 하던지!!공사비만 이야기하던지!! 도대체 뭘 모른다는건지…그러는 님은 다 아십니까??
@304동1106호(곽민영) 부동산카페에가서 만촌역태왕이랑 상센자랑 비교급이나되는지 물어보세요
님은 거의 조롱거리가될겁니다 비교할걸하세요 그리고 하나만 물어봅시다 님은 기성불계약과 계약율90% 조항으로도 지에스와 도장찍고 하고싶다는 주장을하시는건지요 지에스에서 하라는거 다 내어주더라도 공사만하면된다 그런생각인거죠??
@307/1106 박대규 비교급도 안되는데 분양가가 저정도란 말씀을 드리는건데요???딜을 해야죠!! 기성불로 하게되면 공사금액조정을 하던지 공사금액을 받아들이면 분양불로 바꾸던지요~ 둘다 우리쪽으로 다 가져올순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둘다 gs가 가져간다면 더이상의 변경계약없이 준공까지 가는조건을 걸고 착공일을 당겨달라!! 조건을 걸어야죠!! 이런말도 한번했었는데 또 하게만드시네요~
@304동1106호(곽민영) 그러니까 그런 협상을조합에서 안하고 지에스 해달라는거다해주니까 카톡모임만들고 시위하고 하는거아닙니까
? 님처럼 나서지도않을꺼면서 똥물뿌리지말고 모르시면 가만있으라는겁니다 가만있으면 본전은합니다
@304동1106호(곽민영) 1. 조합원 계약율 90% 자신 없습니다
- 어르신들 대출 나오는거 확신하십니까?
- 50%오른 공사비 모두다 동의한다고 확신하세요?
2. 기성불 변경하면 비례율 얼마나 떨어지는 아시나요? (분담금 계산하면 얼만지 확인은 하시고 말씀하시는지 의문이 드네요)
3. 우리모두 빠른 착공을 원합니다, 그렇지만 기성불로 인한 빠른 공사중단은 원치 않습니다. (시공중에 대출 불가하면 그냥 중단됩니다, 아니면 3금융권으로 엄창난 이자를 감당해야합니다)
4. 만촌이랑 여기는 객관적으로 비교가 어렵습니다. 분양 완판?! 이 시국에 누가 장담합니까?!
마지막으로, 곽민영님 의견도 존중하지만 저는 동의는 못하겠네요.
@307/1106 박대규 자꾸 똥물똥물 하시는데.... 똥물 디게 조아하시네!!!
@303동107호 박종문 1.대출은 어르신뿐만 아니라 지금은 나이대를 막론하고 개개인의 dsr때문에 저조차도 확신할수 없습니다.
2.기성불로 변경하면 비례율 얼마나 떨어지는데요? 정확하게 얼마 나오는데요? 제발 정확한 금액과 산출내역좀 알려주세요~
3. 이부분은 좀 더 공부해보도록 하지요
4. 만촌이랑 송현주공3단지랑 객관적인 비교는 불가하지요~ 똑같은 조건의 단지가 없기에 어느곳이든 타현장과 비교가 어렵습니다. 그런데 부동산시장이 바닥을 치다못해 바닥을 뚫고 들어가고있는 대구의 다른곳과도 객관적으로 비교가 불가한데 어찌하여 gs의 다른지역현장의 자료를 들이대고 그러시나요?? 이참에 대구의 현재 분양하고 있는 아파트의 분양가를 한번 알아볼 생각입니다~그럼 어느정도 비교는 되겠지요......
맞아요~!! 분양 어떻게 될지 아무도 장담못해요~!! 누가 장담합니까? 모든의견을 배제할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마냥 부정적으로만 본들 일이 해결되지도 않습니다.
@304동1106호(곽민영) 카페에서 활동많이하시네요?
대답없는 메아리에 그렇게혼자 외쳐보셔도
조합은 님글에 답글하나 안달겁니다
답답하시죠 ? 카톡방은 열려있습니다
들어오셔서 님 주장을 마음껏펼쳐보세요~~
왠지 님이쓰는 모든글에서 고독함이보이네요
그리고 딴나라세상에서 사시는듯합니다 ^
@307/1106 박대규 고독하다고 하는거까지는 좋은데 카톡방에 들어오라고 하는건 뭔가요~ 답글바라고 글올리는거 아닙니다!! 아닌건 아니라고 이야기 하는거뿐이지요~ 갑을논박만 하면되지 여기서 다른이야기는 할 필요가 없어요!!
여기는 설명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본인 생각을 남에게 전달 하지 마세요.
저는 남에게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여기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하시고 그리고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까지 퍼날으시는분들한테 하시는 말씀이시죠~~~~안테나에 자꾸 방해전파들이 뜨네요~~!!! 그래서 화질도구리고 잡음도 장난이 아닙니다
안테나 좋은것 사용하면 연락 옵니다. 아니면 조합에 수시로 전화해서 문의하면 상세히 가르쳐 줍니다.
아직도 정신못차리는 일인
혼자 댓글단다고 고생이군요. 현실직시하시라요.
조합측근으로 보이는군요. 이상끝.
이제 편가르기까지….증말 가지가지 하십니다!! 누가먼저 카톡방을 따로개설하셨는지 생각해보세요!! 저는 어느누구와도 편먹지 않았구요~!! 저는 순수 제생각 제판단하에 움직입니다!! 저에 대해서 아시지도 못하면서 왜 그런 억측을 하시는지요?? 억측하고 막말하고 하는게 님들 주특기인가봐요??이런 억측으로 반박하실것 같으면 아무말 하지마세요!! 꼰데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