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에서 음악부분 마지막 글씨가 안 나옵니다
<link rel="stylesheet" href="//poinsettia11.com/css/gayang-1/81.php?mode=white&width=1200&color=213e5b&round=10&zone=240&speed=15&fall=0.5&rgba=6d0a0af0d&logo=oo&align=left&height=90&edge=ooo"> <div class="player"> <video class="rotate" src=" https://va.media.tumblr.com/tumblr_tchvfhxkpU1aj4i3p.mp4 " autoplay loop controls controlslist="nodownload"></video> </div> <div id="moveDiv"><span><span> [ <b> Starry, Starry Night) - </b> : <b style="color:#c00000"></b> :: <b>Don McLean - Vincen</b> ] </span></span></div>
첫댓글 <link rel="stylesheet" href="//poinsettia11.com/css/gayang-1/81.php?mode=white&width=1200&color=213e5b&round=10&zone=408&speed=15&fall=0.5&rgba=6d0a0af0d&logo=oo&align=left&height=90&edge=ooo"><div class="player"><video class="rotate" src=" https://va.media.tumblr.com/tumblr_tchvfhxkpU1aj4i3p.mp4" autoplay loop controls controlslist="nodownload"></video></div><div id="moveDiv"><span><span>[ <b>Starry, Starry Night</b> - <b style="color:#c00000">Don McLean - Vincen</b> ]</span></span></div>
https://cafe.daum.net/Artworld/WMDs/37 에서 5번항목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zone=240 이 아니라 zone=408 입니다.그리고 태그소스 질문글을 올릴때 우클릭을 잠궈서 올리면 답변자가 얼마나 불편한지 생각해보지 않으셨나요?좌우지간 zone 의 수치를 추출하는 프로세스를 꼭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 https://cafe.daum.net/Artworld/VCRk/39
선생님 죄송 합니다 항상 자세히 몰리 질문도 잘 못하고 있어 정말 미안 합니다그런데 우클릭을 어떻게 했는지 몰랐습니다명심 하겠습니다 자세한것 직접 가서 배우겠습니다말씀 하신대로 다시 해 보겠습니다
복사 금지를 해 놓으시면~ 저 태그 일일이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저는 또 그렇게 해야 하는건줄 알았습니다다음 질문 할때는 유의 하겠습니다시화연님 늘 한수 가르쳐 주시어 감사합니다
첫댓글
<link rel="stylesheet" href="//poinsettia11.com/css/gayang-1/81.php?mode=white&width=1200&color=213e5b&round=10&zone=408&speed=15&fall=0.5&rgba=6d0a0af0d&logo=oo&align=left&height=90&edge=ooo">
<div class="player">
<video class="rotate" src=" https://va.media.tumblr.com/tumblr_tchvfhxkpU1aj4i3p.mp4" autoplay loop controls controlslist="nodownload"></video>
</div>
<div id="moveDiv"><span><span>
[ <b>Starry, Starry Night</b> - <b style="color:#c00000">Don McLean - Vincen</b> ]
</span></span></div>
https://cafe.daum.net/Artworld/WMDs/37 에서 5번항목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zone=240 이 아니라 zone=408 입니다.
그리고 태그소스 질문글을 올릴때 우클릭을 잠궈서 올리면 답변자가 얼마나 불편한지 생각해보지 않으셨나요?
좌우지간 zone 의 수치를 추출하는 프로세스를 꼭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 https://cafe.daum.net/Artworld/VCRk/39
선생님 죄송 합니다
항상 자세히 몰리 질문도 잘 못하고 있어 정말 미안 합니다
그런데 우클릭을 어떻게 했는지 몰랐습니다
명심 하겠습니다 자세한것 직접 가서 배우겠습니다
말씀 하신대로 다시 해 보겠습니다
복사 금지를 해 놓으시면~ 저 태그 일일이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저는 또 그렇게 해야 하는건줄 알았습니다
다음 질문 할때는 유의 하겠습니다
시화연님 늘 한수 가르쳐 주시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