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가입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게시글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댓글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카페 게시글
橫須賀線113系 - 유학왔어요 여행기 이별에 대처하는 철도팬의 자세 [26] 고별운행을 이틀 앞두고... 급행 가스가 ①
橫須賀線113系 추천 0 조회 544 08.12.06 09:5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2.06 11:31

    첫댓글 나고야에서 간사이본선과 나란히 가는 노선은 메이데쓰가 아니라 긴테츠죠......

  • 08.12.06 12:16

    긴테츠가 욧카이치까지 같이 가나요??? 긴테츠인건 아는데...

  • 작성자 08.12.07 19:53

    어이쿠... 실수했네요. ㅎㅎ 2년동안 일본에 못 가다 보니 여행기 쓰는 감각도 떨어지는 듯 싶습니다. ^^

  • 08.12.06 12:17

    그리고 급행 가스가의 루트가 이세철도 지나나요??? 간사이본선의 루트가 어떻게 되는지...

  • 08.12.06 22:51

    급행 카쓰가의 노선은 간사이본선 경유 나고야 ~ 카메야마~ 키즈 ~ 나라였습니다. 이세철도는 지나지 않습니다.

  • 작성자 08.12.07 19:55

    참고로 이세철도를 지나는 지정석이 있는 열차로는 '특급 난키'도 있지요. 대놓고 "JAPAN RAILPASS로는 이용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합니다. " 라고 방송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날 가스가호 완주가 끝난 이후 나고야역으로 다시 돌아와 특급 난키에 승차했습니다.

  • 08.12.06 23:42

    저도 2005년에 이용해 봤습니다. 그러고 얼마 안 있고나서 없어지더군요... 급행 "카스가"에 지정석이 있다고 해서 역무원에 살짝 물어보고 얻어낸 지정석권이 보물이 되어 버렸습니다 ^^;;

  • 작성자 08.12.07 19:59

    원래 2005년 3월 일정에 넣었다 뺐다 하다가 결국 뺐는데... 2006년에 없어지는 열차를 타려고 갑자기 여행계획을 짜다 보니 막판에 처음이자 마지막 시승을 하게 되었습니다.교토의 이나리역에서 수기로 쓴 보충권으로 발급받았는데요, 이미 좌석이 많이 차 있어서 창측은 없고 통로측으로 예약했는데, 사진 찍는다고 서서 간 시간이 많았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