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파시즘] 교육 2편. “조회수 높은 유튜버를 대학교수로 모시자.” (톰슨로이터) 그리고 교육 3편
신항식 교수의 영상을 많은 사람들이 보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보게 할 능력이 제게는 없습니다. 만약 역사는 반드시 진실된 관점에서 가르쳐지고 배워야만 하는 것이 맞다면 아래에 올리는 신항식 교수의 영상들은 학교에서 기본 교재로 선택되어져야만 할 겁니다. 그러나 현실은 신항식 교수의 영상은 시시때때로 유튜브에서 삭제되고 있습니다. 이 말은 기존 강단에서 가르쳐지는 역사는 모두 조작, 왜곡되어 있다는 말입니다. 조작되고 왜곡된 역사의 바탕 위에 서 있는 미국과 서방세계가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까요? 조작은 또 다른 조작을 불러 오고, 왜곡은 또 다른 왜곡을 불러 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회는 필연적으로 무너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무너지는 것은 다만 시간의 문제일 뿐입니다. 모든 사료를 바탕으로 해서 진행되는 신항식 교수의 영상들.. 진실을 알고자하는 측면에서 보자면 신항식 교수 영상을 만난 분들은 행운아들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자유파시즘] 교육 2편. “조회수 높은 유튜버를 대학교수로 모시자.” (톰슨로이터)
자주인라디오 2023. 2. 11.
[자유와 인권을 빙자한 파시즘]
후원 계좌: KEB 하나은행 298-810284-72907 (신항식)
서적 요청 이메일 : ssbrand@hanmail.net
교육 3편이 구글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럼블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민감한 내용은 럼블과 가끔은 네이버 TV를 통해 돌려 이용할 터이지만, 유투브와 럼블에 동시적으로 공지를 꼭 올릴 것이니, 불편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https://rumble.com/v29rf9k--3.-un-.-j...
NATO의 형성과 범죄, 제약회사와 백신에 관한 영상은 RUMBLE에 들어가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Rumble 채널명 : Hangsik
https://rumble.com/account/content?ty..
https://rumble.com/v1l0hbb-95760551.html
https://rumble.com/v1ituzh-nat0-1.html
https://rumble.com/v1iu1ir-92100915.html
https://rumble.com/v1iu5wt-nato-.html
etc
- Gilbert, E. ‘Does Assessment Make Colleges Better? Who Knows?’. The Chronicle of Higher Education. Aug. 14, 2015
- ‘The Misguided Drive to Measure Learning Outcomes'. New York Times. Feb. 23 2018
- "New data partner for World University Rankings". Times Higher Education. Oct. 30 2009
- López-Vergara C. et al. (2020), ‘Incentives to Open Access: Perspectives of Health Science Researchers’, Publications 8/29. http://www.mdpi.com/journal/publications
- THE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3 methodology, Times Higher Education (THE), Oct. 2022
- The world’s top universities for attracting industry funding, Times Higher Education, March 3,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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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RA, https://sfdora.org/
아래 영상은 유튜브가 아닌 럼블에 올린 영상입니다. 유튜브에 올렸는데 삭제된 것인지 아니면 처음부터 럼블에 올린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영상 아래 글은 영상 설명란이고 출처입니다. 그냥 한글을 써도 자동적으로 친절하게? 새로 번역을 해서 보여주는 이게 바로 럼블의 실력입니다. 글자 한개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올립니다. 읽어보면 무슨 말인지는 누구나 알 수 있을 겁니다. 위 영상 설명란에 보니 아래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는데 삭제 되었다고 나오네요.
[자유파시즘] 교육 3편. “UN의 지휘과 교육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Janet Museveni, 우간다 영부인)
# 내용 참고: '더닝-크루거 효과'. http://www.britannica.com . 사람의 적격성과 권리 사이에서 적격 허세(자작용)를 연구했다. 연구 결과, 몇 가지 환경 능력이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무능력도 무능력이거니와, 자신의 무능력을 인식하는 반성 능력 (메타인지 능력, 메타인지)도 상관없으니 일이다. 오히려 적 능력도 되지 않고 반성도 하지 않는 이 상태를 "곱배기 무능력" 또는 "무능의 이중부담"(무능력의 이중 부담)이라 합니다. 여러 환경의 결과는 특히, 사회 관계도 별로 특별한 제도, 선택된 자의 말만 복종하면 이러한 심리 상태를 받아들이는 날입니다. 이 기분 상태는, 만나기, 불편함 같은 명문대 학생과 한국/일본 같은 학벌 기반 기업 조직 사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더닝과 탐색거는 잘 파악하고, 설명할 수 있는 이러한 사회 심리학을 관찰하는 실험 방법으로 접근하여 결국, 부실한 것으로 배웠습니다. 그러나, 이 상황은 엄연한 사회적 사실이기 때문에, 접근 방법이 있기 때문에 부실 수 있다는 것은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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