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뉴 쏘렌토(UM) 스캐너 데이터(엔진 1) | |||
엔진/변속기 |
2.0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4년 10월(2,500㎞) |
냉각수 온도 |
7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0.0 ℃ |
흡기온 센서 |
30.0 ℃ |
엔 진 오 일 온 도 |
72.0 ℃ |
연 료 온 도 |
30.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시동OFF Key On(N) |
엑셀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0 % |
연료압력조절기(레일) |
36 % |
37 % |
38 % |
7 % |
실린더별 흡입공기량 |
441 mg/hu |
441 mg/hu |
441 mg/hu |
0 mg/hu |
대기압 센서 |
99 kPa |
99 kPa |
99 kPa |
99 kPa |
클러치 스위치(M/T Only) |
ON |
ON |
OFF |
ON |
에어콘 스위치 |
OFF |
OFF |
OFF |
OFF |
기어 중립화 |
ON |
ON |
OFF |
ON |
브레이크 스위치-2 |
OFF |
OFF |
OFF |
OFF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OFF |
에어컨 컴프레셔 릴레이 |
OFF |
OFF |
OFF |
OFF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OFF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ON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5 V |
0.75 V |
0.75 V |
0.75 V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37 V |
0.37 V |
0.37 V |
0.37 V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ON |
글로우릴레이유닛제어듀티 |
6 % |
6 % |
6 % |
6 % |
연료분사량 |
5 mm3 |
5 mm3 |
9 mm3 |
20 mm3 |
배터리 전압 |
12.5 V |
12.5 V |
12.5 V |
12.7 V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0 Km/h |
냉각팬-저속 |
0 % |
0 % |
0 % |
0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OFF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OFF |
부스터압력 엑츄에이터 |
76 % |
77 % |
77 % |
62 % |
연료온도 센서 |
30 ℃ |
29 ℃ |
29 ℃ |
30 ℃ |
엔진회전수 동기상태 |
동기화 |
동기화 |
동기화 |
비동기화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Eng Stop |
보조히터(PTC) 릴레이 |
OFF |
OFF |
OFF |
OFF |
이모빌라이져 램프 |
OFF |
OFF |
OFF |
OFF |
목표 레일 압력 |
20588 kPa |
50588 kPa |
23529 kPa |
17647 kPa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49 % |
49 % |
48 % |
9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02 V |
1.02 V |
1.02 V |
1.08 V |
에어컨압력센서 |
407.7 kPa |
407.7 kPa |
407.7 kPa |
453.8 kPa |
배기온도센서#1전압(CPF) |
4.98 V |
4.96 V |
4.96 V |
4.96 V |
배기온도센서#2전압(DPF) |
4.94 V |
4.96 V |
4.96 V |
4.96 V |
배기차압센서전압-DPF선택 |
1.02 V |
1.02 V |
1.02 V |
0.98 V |
산소센서 조절 전압 |
0.00 V |
0.00 V |
0.00 V |
0.00 V |
공기 과잉률 |
0.0 |
0.0 |
0.0 |
6.0 |
산소 센서 온도 |
575 ℃ |
575 ℃ |
575 ℃ |
575 ℃ |
산소 센서 히터 듀티 |
2 % |
2 % |
2 % |
2% |
산소 센서 농도 조정 |
1 |
1 |
1 |
1 |
오일 레벨 센서값(옵션) |
18 ㎜ |
18 ㎜ |
18 ㎜ |
18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40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18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NORMAL |
배기온도센서1(DOC/CPF) |
108 ℃ |
108 ℃ |
113 ℃ |
113 ℃ |
배기온도센서2(DPF/CPF) |
127 ℃ |
113 ℃ |
108 ℃ |
113 ℃ |
soot퇴적량재생요구(CPF) |
3 |
3 |
3 |
3 |
최근종류총주행거리적산량 |
2532 Km |
2532 Km |
2532 Km |
2532 Km |
정상종료부터주행거리적산 |
235 Km |
235 Km |
235 Km |
235 Km |
총주행거리적산량 |
2768 Km |
2768 Km |
2768 Km |
2768 Km |
재생정상종료 상태 |
FAIL |
FAIL |
FAIL |
AIL |
정상종료부터연료소모적산 |
13.80 L |
13.80 L |
15.06 L |
15.06 L |
총 재생 요구 횟수 |
0 |
0 |
0 |
0 |
엔진 부하 |
19 % |
22 % |
29 % |
0 % |
부스트 압력 센서 전압값 |
1.10 V |
1.10 V |
1.10 V |
1.04 V |
EGR 제어 편차량 |
0 mg/hu |
0 mg/hu |
0 mg/hu |
488 mg/hu |
차량 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0 m/s2 |
엑셀페달과Brake신호상태 |
NORMAL |
NORMAL |
NORMAL |
NORMAL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