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만평 규모에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UN광장에 피카츄가 떴다.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모두 트레이너로 변신해 포켓몬 잡기에 진심이었다.
이번 행사는 △배틀 존 △사파리 스퀘어 △트레이딩 존 △사파리 가든 △자이언트 포켓몬 스폿으로 구성됐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UN광장 피카츄 세번째 라이브
▶ 송도미래길: 센트럴파크 공원 주변에서부터 인천 아트센터까지 이어지는 길로 맛집이 많은 게 특징이다. ▶ 센트럴파크: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활용해 조성한 해수공원이다. ▶ 청라호수공원: 여러 드라마의 촬영지이기도 한 친환경 공원으로,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분수대와 플라워 뮤직 아일랜드 등이 있다. ▶ 덕진진: 고려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강화해협과 강화도를 지킨 군사적 요충지로, 역사와 바다의 경치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이다. ▶ 광성보: 고려 무신정권 시대 몽골의 침입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곳으로, 1871년엔 미국 군대와의 사투가 벌어진 공간이기도 하다. ▶ 인천 수목원: 인천 대공원 안에 위치한 수목원으로, 도서해안과 육상의 주요 식물종을 만날 수 있다. 장미정원과 수목원 내부 산책길이 잘 조성된 것이 특징이다. ▶ 인천 대공원: 연간 400만 명이 찾는 인천을 대표하는 공원이다. ▶ 차이나타운: 1883년 인천항 개항 이후 중국인들이 정착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다. 쇼핑, 문화와 예술의 거리, 먹거리 등 즐길거리가 많은 공간이다. ▶ 월미도 문화 거리: 달의 꼬리를 닮았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 월미도. 모두가 알고 있듯 볼거리 놀거리가 풍성한 곳이다. ▶ 인천 골목문화투어: 배다리 헌책방 골목을 비롯해 인천의 역사와 함께한 주민들의 삶이 녹아든 공간이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이기도 하며, 배다리 벽화거리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