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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Flamberge 성향: LG 캐릭터 레벨: 양수전사(Two-Handed Fighter) 9 종교: "Blade"
종족: 워포지드 크기: M 성별: M 나이: 3세 키: 6 ft. 4 in. 몸무게: 356 lbs
외모(eye/hair/skin): gold/MTTM/silver EXP: 55475/71000 Favored class: Fighter
Ability> Modifier
- Race: Con+2, Wiz-2, Cha-2
- Age: -
- Level: Str+2
- Item: Str+6, Dex+6, Con+6
- Event : Wis+2
- Wish : All+2
20포인트 힘민건능혜매 : 16/10/14/13/12/10 (10+0+5+3+2+0 = 20)
종족보정 : 16/10/16/13/10/8
Str 26(+8)
Dex 18(+4)
Con 24(+6)
Int 15(+2)
Wiz 14(+2)
Cha 10(+0)
HP: 8d10 + 초기12 + 건강54 + FC 9 = 137 + 1d10
(10 + 9 + 9 + 8 + 8 + 8 + 10 + ? = 62)
이동속도: 20 ft. (4칸)
우선권: 1d20+4
BAB: +9
CMB: 1d20+17 (폴암 +2, 중검 +1, 파괴 +2, Trip+4) / 폴암Trip : +23
CMD: 31 (폴암 +2, 중검 +1, 파괴 +2)
Fort(체질) +12 Ref(반사) +7 Will(의지) +5
면역: 독. 질병. 잠재움. 매스꺼움. 역겨움. 마비. 스턴. 피로. 탈진. 에너지드레인.
액션포인트: 9점
AC: 26 (민첩1, 갑옷14, 반지1)
Touch(접촉): 12
불시(flat-footed): 25
장비들: (타워실드 장착시 명중 -2) (양손무기 풀어택 첫타 피해 -4)
할버드 1d20+19 / 1d10+18 / x3 / - / 베기 혹은 찌르기 / 돌격대기, 넘어뜨리기 / 폴암보너스2 (10/12)
마스터워크 팔치온 1d20+19 / 2d4+17 / 18-20 x2 / - / 베기 / 중검보너스1 (375/8)
(↑양손)
장인급 글레이브 1d20+20 / 1d10+18 / x3 / - / 베기 / 긴 무기 / 폴암보너스2 (308/10)
귀샴 1d20+19 / 2d4+18 / x3 / - / 베기 / 긴 무기, 넘어뜨리기 / 폴암보너스2 (9/12)
마스터워크 맨캐쳐 1d20+20 / 1d2+18 / - / - / 찌르기 / 긴 무기, 터치어택과 그래플 연속체크 / 폴암보너스2 (315/10)
마스터워크 루선해머 1d20+20 / 1d12+18 / x2 / - / 때리기, 찌르기 / 돌격대기, 긴 무기, m과 h 방어구를 파괴할 때 CMB+2 / 폴암보너스1 (315/15)
+2 루센해머 +21 / 1d12+20
(↑양손 긴 무기)
라이트 해머 1d20+17 / 1d4+8 / x2 / 20 ft / 때리기 (1/2)
라이트 해머(던지기) 1d20+13 / 1d4+8 / x2 / 20 ft / 때리기 (1/2)
장인급 한철장검 1d20+18(양손19) / 1d8+8(양손17) / 19-20 x2 / - / 베기 (330/4)
몽둥이 1d20+17 / 1d6+8 / x2 / 10ft / 때리기 (0/3)
자벨린 1d20+13 / 1d6+8 / x2 / 30ft / 찌르기 / 장거리 무기 (1/2)
헤비 메이스 1d20+17 / 1d8+8 / x2 / - / 때리기 / (12/8)
(↑한손)
미스랄 타워실드 AC+4 / maxdex+4 / armorpnlty-7 / ac or 일반행동으로 1턴 cover (180/22.5)
+8 몸체 AC+14 / maxdex+1 / armorpnlty -5 / 방어+5 (64000/-)
Righteous(-27000gp), Shadow(-3750gp), Slick(-3750gp), Glamered(-2700gp) : -37200gp (총64000-옵션37200-방어25000=잉여1800)
(↑방어구)
Righteous : Righteous Might 하루 한 번 사용, 10라운드 지속.
크기 증가, 힘 건강+4, 민첩-2, 내츄럴 아머+2, DR5/evil (AC28, t12, HP+18, 기공 4회)
중형장비 / 대형장비 피해
2 ,3, 4, 6 - 주사위 2상승
8 / 2d6
10 / 2d8
12 / 3d6
2d4 / 2d6
2d6 / 3d6
2d8 / 3d8
2d10 / 4d8
스킬> C=Class Skill. 레벨당 4랭크. (현재36랭크) (훈련된 c기술은 체크시 +3 추가)
갑옷 페널티 -5 적용, 방패 착용시 -2 추가. 힘8 민4 능2 혜2 매0
곡예(민첩/갑옷) (랭크) -1
감정(지능) (랭크) +2
속임수(매력) (랭크) +0
c등반(힘/갑옷) (6랭크) +12
c제작(지능) : 무기 (1랭크) +6
교섭(매력) (랭크) +0
장치해제(민첩/갑옷/훈련) (랭크)
변장(매력) (랭크) +0
탈출기술(민첩/갑옷) (랭크) -1
비행(민첩/갑옷) (랭크) -1
c동물 다루기(매력/훈련) (1랭크) +4
치료(지혜) (랭크) +2
c위협(매력) (11랭크) +14
지식은 모두 지능/훈련기술
지식(아카나) (2랭크) +5
c지식(던전학) (6랭크) +11
c지식(공학!) (1랭크) +6
지식(지리학)
지식(역사학)
지식(지역)
지식(자연)
지식(귀족)
지식(차원학)
지식(종교)
언어학(지능/훈련)
지각(지혜) (랭크) +2
공연(매력) (랭크) +0
c직업(지혜/훈련) : 발도술 사범 (1랭크) +6
c타기(민첩/갑옷) (1랭크) +3
의도파악(지혜) (랭크) +2
손재주(민첩/갑옷/훈련) (랭크)
주문학(지능/훈련) (랭크)
은신(민첩/갑옷) (랭크) -1
c생존(지혜) (1랭크) +6
c수영(힘/갑옷) (5랭크) +11
마법 물건 사용(매력/훈련)
습득언어: 공통어.
피트>
* = 파이터피트
1렙 - 아다만틴 바디 : 아다만틴 풀플, DR2/아다만틴.
파이터1렙 - power attack* : 근접공격과 CMB -3, 근접피해 +6 (레벨 4단위, 양손무기는 50% 추가한 +9)
파이터2렙 - combat reflex* : 기회공격 추가 (현재 총 5회)
3렙 - furious focus* : 양손으로 무기 사용 시, 턴마다 첫 공격은 power attack의 페널티 없음
파이터4렙 - combat expertise* : 근접공격과 CMB -3, AC에 회피보너스 +3 (레벨 4단위)
5렙 - improved trip* : 넘어뜨리기 +2, 기회공격 받지 않음
파이터6렙 - lunge* : AC-2, 공격범위 증가.
7렙 - action boost - action point 1d6이 아닌 1d8
파이터8렙 - greater trip* : 넘어뜨리기 +2 추가, 성공 시 상대는 기회공격 받음
9렙 - Improved Fortification - 스닉어택, 크리티컬 면역
특수능력>
워포지드
리빙 컨스트럭트 섭타입(EX) : 살아있는 구조물, 이를테면 영혼이 있는 사이보그라는 특수한 타입으로서, 워포지드는 다음과 같은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일반적인 컨스트럭트(골렘등)과는 다르게 워포지드는 Con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직업에 따른 HD, Skill, BAB 등을 가집니다.
- 일반적인 구조물과는 다르게 워포지드는 정신에 영향을 주는 마법이나 능력에 효과를 받으며, 로우-라이트 비젼이나 다크비젼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독, 잠재움, 마비, 질병, 메스꺼움, 피로, 탈력 이나 이와 유사한 효과 및 에너지 드레인에 면역입니다.
- 리빙 컨스트럭트로서 컨스트럭트에 영향을 주는 능력이나, 생명체에 영향을 주는 능력이나 모두 효과를 받습니다. 단, 힐링 계열 능력(Cure wounds등)에 의한 데미지 회복은 절반밖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일반적인 생물에겐 효과가 없는 주문등에 영향을 받습니다.(금속, 돌, 나무에 영향을 주는 주문 및 녹슬게 하는 주문. 단 대상이 '물건(object)'인 주문에는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HP가 -가 되었을때 생물체와는 달리 자동으로 -가 되는 일이 없지만, 자동으로 안정화되는 일도 없습니다.
- 레이즈 데드나 리졀럭션 됩니다.
- 먹거나, 자거나, 숨쉬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포션이나 영웅들의 향연 주문과 같은 능력에 대해서는 효과를 온전히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잘 필요는 없지만, 주문 준비를 위해 8시간이 필요한 것은 같습니다.
-라이트 포티피케이션(Ex) : 25%의 확률로 크리발생과 스닉어택을 무시.
-네츄럴 어택으로 Slam(때리기), 1d4dmg 공격을 가집니다.
파이터 (two-handed)
-shattering strike (sunder의 CMB CMD 증가, 6렙~9렙 +2)
-overhand chop (양손무기 사용 시 일회성 공격의 피해에 힘 보너스 두 배)
-무기 훈련 (양손무기 사용 시 선택 무기종은 명중 피해 CMB CMD에 보너스, 9렙~12렙 한종+2, 추가종+1) - 폴암+2, 중검류+1
-backswing (양손무기 사용 시 풀어택의 첫 공격 제외하고 피해에 힘 보너스 두 배)
-갑옷 숙련 (모든 갑옷 및 방패 숙련, 타워실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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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시작자금 10500gp) ~133lb 가벼움, ~266lb 중간, ~400lb 무거움 -힘 20. (힘26은 306, 613, 920)
+8 아다만틴 풀플레이트 장갑. (-64000gp) : 속도제한은 받지만, 소지 무게에는 더하지 않음.
장인급 글레이브 (-308gp) : 10 lb
귀샴 (-9gp) : 12 lb
할버드 (-10gp) : 12 lb
한철장검cold-iron longsword (-330gp) : 4 lb
몽둥이club*5 (-0gp) : 15 lb
라이트해머*15 (-15gp) : 30 lb
자벨린*6 (-6gp) : 12 lb
미스랄 타워실드 (-1030gp) : 45/2 lb
마스터워크 맨캐쳐(-315gp)x3 : 3x10 lb
마스터워크 루선해머(-315gp)x3 : 4x15 lb
+2 루선해머(-8315gp)
마스터워크 팔치온(-375gp)x3 : 3x8 lb
헤비 메이스(-12gp)x1 (3-2) : 8 lb
+6 Belt of physical perfection(-144000gp) : 1 lb
(승화)거인의 힘+2 벨트(-4000gp) : 1 lb
(승화)+2 기민의 장갑(가치 4000gp) : 1 lb
체인 10피트 (-30gp) : 2 lb
실크 로프 30피트 (-10gp) : 5 lb
힐러킷 (-50gp) : 1lb
에버버닝 토치(-110gp) : 1 lb
리페어 라이트 데미지 포션(1d8+1회복) x4 (200gp) : 4/12 lb
벨트 파우치(-1gp) : 1/2 lb
썬로드x4 (8gp) : 4 lb
배낭(-2gp) : 2 lb
자루(-1sp) : 1/2 lb
장인의 제작도구(-55gp) : 5 lb
가치: 221516gp 1sp : 276.833... lb
현금 : 2499gp 9sp
+) 낡은 구리반지(10cp), 구리목걸이(15cp), 구리팔찌(20cp), 동전 한 무더기(54cp)
짐꾼)
풀플레이트 아머(1500gp) x3 : 3x50 lb
브레스트플레이트(200gp) x8 : 8x30 lb
헤비실드(7gp)x3 : 3x15 lb
혹시 몰라서 일단 공통품목)
+2 건강 벨트(4000gp), +3체인 셔츠(9100gp), +1 언홀리 라이트 크로스보우(18035gp), +1 베인(엘프) 볼트 6발(960gp), +1 베인(인간) 볼트 6발(960gp)
짐무게 150+240+45+1+25+4+1.2 = 466.2 l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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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보니 8렙 피트는 파이터 피트인데 거기다가 액션 부스트를 달아놓았네요. 그레이터 트립하고 위치 교환. (딱히 중요한 건 아니군요)
으 뭔가 짐은 많지만 돈이 없는데,
상단이 어쩌다가 이 앞을 지나가서 필요없던 짐을 싹 다 팔고 돈을 나눠가졌다 이런 건 안 되는 건가요?
필요하다면 인터루드라도 쓸게요 흑흑
그런데 사사키의 은신발도를 피할 수 있는 조건이 지각체크가 맞긴 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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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구를 바꿨습니다.
첫댓글 이제 마지막인데 그냥 가죠. 아무리 RP따위버린지 오래이고 아무런 목적 없이 GM이 던지는데로 가는 스토리라지만 이제와서 지나가는 상단과 조우해서 물건을 사고 파는건 영 분위기가 별로랄까요.
은신발도를 피하려면 투명 해제나 투명체 탐지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지각체크만으로는 힘들어요.
역시 무리수였나요. 그런데 RP를 버린 거였습니까! 그 그런건가... ㅜㅜ
투명한 물체나 생명체는 지각 DC+20 이던데... 사사키의 숨기체크랑 대결하는데 +20이니 아주 힘들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아예 지각이 불가능하단 뜻인가요?
지각스킬체크는 성공해도 공격자가 투명이풀리는게 아니어서 방어자가 dex를 ac에 못더해서입니다.
걍 헤비 포티피케이션 달아서 크리 스닉 면역 되면 될텐데...
이미 달긴 했는데... 저번에 질문해서 들은 바로는 은신발도는 크리 스닉과 관련없는 기술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