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의 12지파 창조
- 새 언약 계시록 성취와 전쟁 승리와 12지파 창설 -
계시록 성취 때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가 창설되었습니다. 약속한 계시록의 예언은 기록된 지 약 2천 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것을 증거하는 자는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다 본 새요한입니다(계 22:8). 새 언약을 약속하신(눅 22:14-20) 예수님이 오늘날 새 언약 계시록을 이루셨고, 이룬 계시록의 실체들을 다 본 새요한에게 열린 계시록 책을 계 10장에서 먹여 주셨고, 그를 교회들에게 보내어 그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습니다(계 22:16). 새요한은 예수님이 계 1장에서 지시하신 대로 계 2-3장의 일곱 사자들에게 회개하라는 편지를 보낸 것같이, 계 22장 16절에서 예수님의 지시대로 자기가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가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증거를 받지 못하면 이룬 계시록의 실체들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 실체들 중에는 계 6장의 실체들(배도하여 심판받은 선민)과, 계 7장과 14장의 실체들 곧 인 맞은 12지파 144,000(구원받은 자들)이 있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는 두 가지 중한 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대적과 싸워 이겨야 하는 일이고, 또 하나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해야 하는 일입니다. 대적과 싸워 이기는 것도 중하지만, (이김으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하는 것이 더 중한 일입니다. 이 12지파에 들지 못하면 구원받지 못합니다. 내가 말씀 집회 때 참석한 목사님들에게 “목사님들은 어느 지파입니까?”라고 물어본 것도 그들이 계시록의 12지파에 소속되었는지 확인한 것이었습니다. 계시록에 약속한 12지파에 속하지 않으면 구원받지 못합니다.
오늘날 개신교 목사님들은 계시록을 믿지 않습니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계 22:18-19). 계시록을 믿지 않는 목자는 마귀 신이 그 속에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초림 때 예수님은 유대인들에게 “내가 아버지의 일을 행하면 나를 믿지 않아도 그 일은 믿으라.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요 10:37-38 참고) 하셨고, “너희의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요 14:24).”라고 하셨습니다. 한데 왜 목사님들은 예수님이 이루신 계시록의 실상과 계시 말씀을 증거하는 예수님의 사자의 말씀을 믿지 않습니까?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 말씀을 통달합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신천지 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ㅇㅏ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