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구례자연드림파크서 급식관계자 연수실시
우리밀 피자 만들기 등 질 높은 급식운영 다짐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은 지난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관내 단설유ㆍ초ㆍ중ㆍ고 조리실무사 80여명을 대상으로 학교급식관계자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우리밀 피자만들기 및 공장 견학 등의 현장체험과 교육공무직 직무 교육, 학교급식 식중독 예방관리와 집단급식소 위생안전관리 방안 등 이론교육을 병행했으며, 안전하고 질 높은 급식운영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연수에 참석한 광양중 조리실무사는 “동료들과 숙식을 함께하며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학교급식에 꼭 필요한 분야에 대해 교육을 하는 등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만족하는 급식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정자 교육장은 학교급식 관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행ㆍ재정적 지원을 약속하며 책임의식을 갖고 학교급식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3508
#광양교육청 #미래교육신문 #자연드림 #구례자연드림파크 #전국자연드림 #미래뉴스 #조정자 #미래교육 #전남교육 #교육 #급식연수 #학교급식 #우리밀피자만들기 #피자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