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동부지부 송홍관입니다.아래와 같이 22시~03시 적용하려던 탄력요금제에서 연기만 솔솔 나오던 대안인 호출료 적용안이 아래와 같이 내부 문건으로 나왔습니다.가맹과 비가맹을 차등하여 적용하고수수료 전부를 기사에게 다 지급하는 안을 국토부에서 만들어 요청했다는 내부 자료입니다.https://m.blog.naver.com/bgb1234/222880102241
탄력 요금 대신 콜호출료? 가맹, 중개 차등 상한선 조정[국토부국장]
안녕하십니까? 동부지부 송홍관입니다. 아래와 같이 22시~03시 적용하려던 탄력요금제가 정액 콜호출료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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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가맹 비가맹 차등이유가뭔지요?
노쑈에 대한 기사 보호차원 보강이 같이 동반 되서 시행 되야 될텐데 ~~ 승객 노쑈 보강 못 하면 노쑈 뻔질나게 이뤄질듯 ~~~ㅜㅜ
그럼 심야탄력요금제는 안하고 호출료만 받는건가요?
그런 말이 나왔습니다
승차난 혜결 개뿔
평시간에 호출료가 없다는것이 말이 되는가?
택시요금을 올리기에는 걸림돌이 많죠.특히 선출직 공무원들은표를 의식 안할 순 없기 때문입니다.결론은 필요한 놈(술 드시고늦게 귀가하시는 분들)이 비용 더드려 다니라는 겁니다.탄력요금,호출수수료 등그렇다면 돈 들여 앱미터기는왜 교체 할까요?미친놈들~~
첫댓글 가맹 비가맹 차등이유가뭔지요?
노쑈에 대한 기사 보호차원 보강이 같이 동반 되서 시행 되야 될텐데 ~~
승객 노쑈 보강 못 하면
노쑈 뻔질나게 이뤄질듯 ~~~ㅜㅜ
그럼 심야탄력요금제는 안하고 호출료만 받는건가요?
그런 말이 나왔습니다
승차난 혜결 개뿔
평시간에 호출료가 없다는것이 말이 되는가?
택시요금을 올리기에는 걸림돌이 많죠.
특히 선출직 공무원들은
표를 의식 안할 순 없기 때문
입니다.
결론은 필요한 놈(술 드시고
늦게 귀가하시는 분들)이 비용 더드려 다니라는 겁니다.
탄력요금,호출수수료 등
그렇다면 돈 들여 앱미터기는
왜 교체 할까요?
미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