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히 아래의 양식을 지켜 글을 올려주세요~ ^^/ 아늑러면 삭제되거나 딴 방으로 이동 됨.
1. 비포사진 : 언제쩍 사진인가: kg
출산후 4개월부터 6개월의 모습 운동 시작전 모습 (막달 86.2키로, 출산후 83키로, 출산4개월 76키로 출산6개월 74키로)
에프터사진 :언제 찍은 사진인가: kg
출산 10개월때 운동 5개월차때 (57.4키로)
2. 운동은 어떻게 하였나:
체계적으로 했어요..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적절하게 했어요..우선 유산소 운동(에어로빅 1시간) 근력운동 대략30-40분소요(복근운동 상,하복부 20개씩 3세트,옆구리운동 20개 3세트, 아령으로 등, 팔운동을 부위별로 15개 3세트, 푸시업 10개 3세트, 그밖에 가벼운 하체운동) 에어로빅빼곤 근력운동은 집에서 해야했기 때문에 따로 시간두지 않고 시간날때마다 수시로 해줬어요...애가 둘이다 보니 운동시간을 정할수 없더라구요..그래서 틈틈히 했어요..처음엔 과연 그렇게 한운동이 효과가 있을까했는데 노력에 대한 대가는 꼭 있더라구요..
3. 식이요법은 어떻게 하였나:
별의별 다이어트를 다해봤네요..출산후 살이 잘 안빠져서 조급한 마음에 돈만 엄청 낭비했어요..허벌도 해보고 덴마크도 해봤는데 정말 완전 실패하고 오히려 폭식과 요요를 경험했어요..절대로 하지 마세요..저도 광고에 혹해서 했는데 정말 몸버리고 돈버리고 맘도 버린답니다..요요랑 폭식이 그렇게 무서운지 이번에 뼈져리게 느꼈답니다..우선 조급한 맘을 비우고 제 스타일을 찾아보았어요..이것저것 실패해보니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며 조리법도 저랑 안맞으면 소용없더라구요...전 우선 밥대신 백프로 현미밥으로 먹었어요..처음엔 껄끄러웠는데 하루정도 물에 불렸다가 해먹으니 먹을만 하더라구요..변비 해소에 우선좋고 장시간포만감도 좋아요..
제가 먹는양이 너무 많다보니 급격하게 줄이는건 오히려 음식에 대한 갈망이 더 생기더라구요. 조금씩 줄였답니다..그대신 해산물을 이용한 미역국을 한대접먹고 밥을 시작하니 양이 줄더라구요..반찬은 튀김 그런거 빼놓곤 고기도 먹고 가리지 않고 먹었어요..한식 위주로요..야채만 너무 먹어도 금방 배고프고 그래서 꼭 지방섭취도 필요하다는걸 느꼈죠. 그대신 절대 금지했던 음식은 치킨,피자,군것질, 빵, 음료수였어요..원래 잘 좋아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피했어요..그리고 아무리 한식이라도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시는게 좋아요..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다보면 무언가 더 먹고 싶어져서 그날 하루는 폭식하게 되더라구요..
너무 서론이 길었네요..하고 싶은 말이 많아서리...
식단은
아침: 저칼로리 씨리얼, 저지방 우유(운동전 블랙커피-지방분해에 좋다고해서 먹었는데 효과있어요.)
점심: 한식 (양은 가리지 않고 먹고싶은만큼 먹음 단 밥은 항상 현미밥)
간식: 배고플때 미숫가루, 바나나, 과일등을 그날 먹고싶은걸로 골라서 먹음
그리고 필시 하루에 물을 엄청 먹었어요..한 3리터정도요..
저녁: 현미밥 1/2공기, 김치(아주 적은양) 미역국(한댑접 건더기위주) 때에 따라 두부도 포함..
4. 다이어트 전과 후 달라진 나의 모습은?:
다시 예전옷들은 맘놓고 입을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그리고 다시 살아난 자신감?? 예전엔 집밖에 나가기 싫고 사람들 만나기도 싫었는데 지금은 집에 있기 싫네요..
5. 기타 하실 말씀 : (싸이주소 / 사이트 등 링크 금지)
첫아이때도 30키로쪘다가 36키로까지 감량했지만 그때는 제가 몸이 힘들고 해서 자연스럽게 빠진부분이 컸어요..근데 두번째 출산은 다르더라구요..정말 피나는 노력으로 다이어트를 해보니 살빼는게 이렇게 힘든지 처음 알았어요.누군가 둘째낳으면 살이 안빠진다고 하더라구요..처음엔 잘 안빠져서 그런가하고 포기하려고했는데 안빠지는 살은 없더라고요..단지 더딜뿐이고 더 힘을뿐이지 노력을 더하면 살은 꼭 빠지게되어있어요..저도 처음 다이어트시작하고 살이 너무 안빠지고 더뎌서 포기하려고했던 순간이 너무 많았어요..근데 노력에는 꼭 보상이있더라구요..꾸준한 노력과 운동 그리고 급한마음을 버리면 다이어트 성공하실거여요..그리고 절대로 몸버리는 다이어트 하지마세요..빠른 시간에 살빼는 다이어트는 다 독입니다..
사진은 2월달부터 8월까지의 모습을 차례대로 올린거여요..살빠지는 과정을 담았어요.
★ 77만 회원의 국내 최대 다이어트 카페 - 성공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http://cafe.daum.net/slim 비포 에프터 갤.
-*-*-*-*--*-*-*-*-*-*-*-*-*-*-*-*-*-*-*--*-*-*-*-*-*-*-*-*-*-*-*-*-*-*--*-*-*-
출산후 다이어트 힘들다는데 대단하시네요! 다리 예쁘세요!!!!
우와.....정말로 부럽네요
대단하세요~
저도 애 둘 낳고 불은 살과 늘어난 뱃살을 빼려구 노력중이랍니다. 님처럼 꼭 빼고 싶네요.. 근데 질문이 있는데요.. 출산후 뱃살 쳐진건 복구가 되던가요? 사진으로 보니 임신때 배가 많이 안 나오셨나봐요.. 저처럼 출산후 뱃살이 축~ 쳐지지 않은것 같아서요... ㅎ
전 유달리 배가 많이 나오는 타입이라 다들 쌍둥인줄 알았고, 무엇보다 쌍둥이 임신복도 8개월때 안맞을정도로 나왔어요..그러다보니 배가 쳐지는건 더더욱 심했죠..쭈글쭈글하게 쳐져서 정말 많이 울었답니다..그래도 포기안하고 끈기있게 운동한결과 탄력있게 단단해졌어요..남들보다 시간은 배로 걸렸지만, 그래도 안되는건 없답니다..그러니 님도 포기마시고, 꾸준히 해보세요..꼭 단단한 복근되실거여요..
대단하세요 의지력 짱+_+bb 훌륭해여ㅠㅠ 부러워여
우와 진짜 대박!!! 부럽네요ㅠㅠ
정말 대단하세요
배가 정말 보기 좋습니다.
어디서 본 얼굴 인듯 인천사시나요?
아직 애안낳 저보다도 배가 훨씬 날씬하시네염 부럽네여ㅜㅜ
와 부럽습니다 ㅋㅋ 전 출산 후 저절로 다 빠졌는데 도로 찌워서 쌩고생하는 어이없는 뇨자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부러워요.. 전 둘째..언제 가질지는 모르겠지만, 꼭 낳긴 할껀데, 둘째때는 정말 아름다운 모델포스의 임산부로 지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옌들처럼... 저의 소박한 꿈이랍니다^^;;
저도 첫째때 임신기간 찐 살뿐만 아니라 임신하기 전에 찐 살까지 다 빠졌었는데 둘째는 정말 다르네요..저도 오늘 저녁부터는 백미대신 현미부터 시작해봐야겠어요..님 말씀대로 실패하다보면 저한테 맞는 방법을 찾을 날도 오겠죠~화이팅!!!
축하합니다. ㅎ.ㅎ 진짜대단하신분같네요 ㅎㅎ
와~~ 배가..배가... 정말 많이 바지셨네요 ~~^^ 출산후에는 더 힘들다고 하던데..대단하세요 !!
정말 대단하시네요ㅋㅋㅋ애들 키우느라 다이어트 하느라 정말 수고 하셨어요~~축하해요
네
정말 꾸준히 노력하는게 정답이군요 ㅠㅠ
안되는 것은 없다 저도 예전 옷들을 다시 보면 꼭 입을 날을 약속하며..ㅜ.ㅜ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님은 대단하세요 정말
애 둘에 다이어트 성공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분발해야겠어여.
저도 안해본다이어트없이 해봤지만 요요때문에 항상 실패했어요
마지막으로 반신반의 하면서 연예인들이 많이 먹는다고 하길래...
쉐이크다이어트를 했는데요.. 정말 맛있고, 배고픔없고 운동없이
두달에 15키로 빼고 47kg 유지중입니다.
http://salminus.net/source/skin/board/skin/U_BP_read_0001.php?BOARD=lmkdw&SID=11&key=&key_value=&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