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햇이 맨하탄 지방검사실 직원을 상대로 역습하다
마이클 백스터
2024년 6월 2일
화이트 햇은 아직 앨빈 브래그(Alvin Bragg)를 체포하지 않았지만 그의 사악한 공모자 중 한 명인 수사국장 수잔 호핑거(Susan Hoffinger)를 체포했습니다. 수잔 호핑거는 복장 도착자로 의심되는 노련한 소송 변호사이자 2022년 단 하나의 목적, 즉 트럼프를 확보하기 위해 맨해튼 지방 검사 사무실에 다시 합류한 전 변호인입니다.
브래그는 대배심 소집을 2023년 4월까지 기다렸지만, 2022년 초까지 트럼프를 주시하고 호핑거를 비롯한 수사관과 검사로 구성된 소위 "올스타" 팀을 구성했습니다. 그녀는 전 트럼프 행정부의 앨런 와이셀버그에게 유죄를 인정하도록 강요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으며, 성공에 고무되어 트럼프 대통령을 비방하는 데 일생을 바쳤습니다.
JAG의 소식통은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브래그, 호핑거, 그녀의 직속 상사인 조슈아 스타인글라스(Joshua Steinglass) 및 지방 검사 사무실 전체가 선발 및 배제 과정에 앞서 예비 배심원들을 인터뷰했다―이는 불법적이고 비윤리적 행위입니다―는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증오심이 끓어오르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적개심을 경시하고 공정하게 행동하라고 지시했으며, 그래야 트럼프 법무팀이 그들을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트럼프는 클린턴과 바이든 유권자들로 가득 찬 배심원단과 마주하게 되었고, 호핑거는 트럼프의 변호사들이 그들의 눈을 바라보기 오래 전에 그들의 反-트럼프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닦거나 소독했습니다.
격언에 따르면 카르마(업)는 개년입니다.
일요일 아침, FBI 보호 요원으로 가장한 JAG 수사관들은 호핑거를 속여 현관문을 열도록 하며 MAGA 광신도들이 그녀의 주소를 도용했고 현재 광적인 트럼프 지지자들이 토치와 갈퀴 스타일로 복수를 향해 가고 있기 때문에 그녀가 즉시 동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녀의 화이트 플레인스(White Plains) 집에서 20마일 떨어진 트로그스 넥 다리(Throgs Neck Bridge)를 건너는 레드넥(백인노동자)과 거꾸로 된 깃발을 날리는 이들로 가득 찬 포드 F-150 함대를 AI로 생성한 비디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그녀에게 소지품을 남겨두라고 촉구했으며, 그녀의 재산을 강화하고 트럼프 군대를 격퇴하기 위해 더 많은 요원이 곧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심 많은 호핑거는 건물을 떠나기 전에 브래그와 이야기하고 싶다고 수사관에게 말했지만, 수사관은 브래그 지방검사와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 국토부 장관과 이미 대화를 나눴으며 두 사람 모두 그녀의 안전을 맡겼다고 보장했습니다.
“부인, 가는 길에 MAGA가 75명 있습니다. 우리는 5분 전에 떠나야 했어요.” 수사관이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저 반란군을 싫어합니다" 호핑거가 대답한 뒤, JAG가 정부 번호판이 포함된 FBI 세단을 흉내내기 위해 개조한 크라운 빅토리아의 뒷좌석에 올라탔다고 합니다.
그들이 움직이고 난 후에야 호핑거는 목적지에 대해 문의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 MAGA를 얻기를 바랍니다. 나를 어디로 데려가는 겁니까?” 그녀가 물었습니다.
“GITMO로요, 부인.” 그들은 실토했습니다. “글쎄, 직접적으로는 아니지만, 조만간요.”
그녀는 놀란 침묵 속에 입을 벌리고 말했다. “GITMO? 이해할 수 없어요."
“반역죄로요.”
호핑거는 주먹을 꽉 쥐고 앞좌석과 뒷좌석을 분리하는 플렉시글라스 칸막이를 두들겼습니다. 그녀는 문 걸쇠를 헛되이 잡아당겼습니다.
“안전 잠금 장치입니다, 부인” 수사관이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안전벨트를 매고 조용히 풍경을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조금 타고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호핑거가 심문을 위해 수용 시설에 머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쥐어 짤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왜 JAG(또는 다른 화이트 햇 요소)가 브래그의 목을 노리는 대신 호핑거를 표적으로 삼았는지 소식통에 물었습니다.
“브래그는 지금 숨어 있지만 우리는 그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 주변에는 정말 똥같은 연방(feds)이 있어요. 그들은 모두 GITMO에 도착하여 브래그와 그의 사무실 전체, 그리고 그 배심원단도 밧줄을 얻을 것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반역자들을 폭로했고 이제 그들은 반역자들이 가는 곳으로 갑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6/white-hats-strike-back-against-manhattan-d-as-office-staff/
첫댓글 소식 감사합니다.^^
짜고치는 고스톱 재판으로 국가 총사령관을 음해 무고했으니 판새, 검새, 그리고 배심원(으로 가장한 음모단들) 모두 반역죄를 묻는 게 타당하다고 여깁니다.
카발 ㅅㄲ들이 주류 미디어에서 트럼프가 대통령되면 망한다고 하는데 맞는 말입니다. 다만 국민이 망하는 게 아니라 카발 저놈들이 망하지요. 트럼프는 피리부는 사나이가 되어 열심히 카발들을 꾀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조용히 끌고갔네요ㅎ
소식 감사합니다~^^
콜로라도 4인방, 조지아 맥아피 판사놈들 사형 집행 소식은 아직 없지만 예정 날짜는 지났습니다. 제이식서스 연루된 메릭 갈랜드와 그레이브스는 처형됐습니다. 이제 앨빈 브래그, 잭 스미스, 아서 엔고른, 후안 머첸 그리고 뉴욕 주지사 캐시 호컬을 잡아들여서야 할 것 같습니다. 반역자들에겐 가차없이 교수대 밧줄만 목에 감길 뿐......
고맙습니다
DC는 접수된 것 같고, 바티칸도 얼추 정리된 것 같습니다(금 비행기 650대 분량 회수), 이제 세계의 수도라 호칭되는 NY을 접수해야지요. 현실의 고담시. 트럼프의 고향이니 좀 더 애착을 갖고 할 거라 믿습니다. 그러고 보면 트럼프가 배트맨의 웨인 가문 느낌이 나네요. ㅎㅎ
작전 성공~!!
감사합니다 ~^^
UN본부가 있는 세계의 수도, 월가로 대표되는 카발 명목 기축통화 금융 중심지, 그리고 트럼프의 고향이면서 반트럼프 정서가 공존하는 곳 뉴욕... 그곳에 또아리를 튼 카발 ㅅㄲ들을 모조리 때려잡아버리길 바라고 있습니다.
법조계 것들이 법을 정치 도구로 삼아 미친 춤을 추는 추세가 확실히 멈추기를 바랍니다.
이런 나라가 미국만은 아니겠지만......
한국도 장난 아닙니다. 검사 출신이 권좌에 앉으니 온갖 못볼 꼴을 다 보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법조마피아, 금융마피아, 기술마피아, 의료마피아, 언론마피아, 건설마피아 등 온갖 마피아들이 들끓는 시대네요. 이 카발의 카르텔들 모조리 쓸어버릴 날이 가까워졌기를 바라 마지않습니다.
꾸준한 소식 잘보았습니다 😀
부단히 딥스들을 잡아들이는 것 같은데, 아직도 견적이 많이 나와서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좀 지치기는 하지만 그래도 희망을 놓지 말고 끝까지 지켜보도록 버텨야 할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