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대가리 이재명이 아무래도 제 정신이 아니다. 쥐약 먹은게 분명하다. 쥐새끼가 대장동에서 다 훔쳐 먹고는 인천 계양에서 또 훔처먹으러 갔다가 쥐약을 먹어버렸다.
지난 2월에 강서구에 가서는 김포공항은 강서의 자랑이라 말하더니 어제는 김포공항을 이전시키겠다고 했다. 그러니 여행갈 사람들은 청주나 원주에 가서 비행기 타라 했다. 그 말 듣고 제주도 난리났다. 김포공항을 이용해 제주로 오는 여행인원이 년간 1천만 명인데 제주 망하게 하려고 작정한 넘 아닌가!
또 메라? 요즘은 비행기가 수직 이착륙하기 때문에 비행장 필요 없단다. 이넘이 쥐약을 곱배기로 먹었나 보다. 아이고 비행기가 드론이냐!
더 웃기는 건 계양 을에 나온 넘이 판교테크로벨리을 성공시키겠단다. 이넘이 지금 지가 계양에 나온 건지 분당인지 구별이 안된다. 계양 국회의원 나온 넘이 무신 서울에 있는 김포공항을 없애고 판교테크로를 하니 마니 떠드나?
쥐약 먹은 거 치료하는 건 내과의사밖에 없다. 윤형선 후보가 '속편한 내과'의사다. 윤 의사님! 빨리 치료해서 집에 보내세요. ㅋ
쥐새끼가 생각하는 건 훔쳐먹는 거만 생각한다. 김포공항 없애서 거기다 대장동처럼 해먹겠다는 거다.
쥐약 먹은 쥐새끼가 아무래도 인천 앞바다에 빠져 죽을 것 같다! ㅋ
오늘 일욜이니 크게 웃어 보세요 ㅎㅎ 方山
PS 서울교육감 조전혁 후보가 전교조로부터 고발당했습니다. 전교조가 제일 무서워하는 사람은 조전혁입니다. 반드시 조전혁에 표를 몰아주는 것만이 진보좌파로 전교조 해직교사를 특채시킨 혐의로 피의자 신분인 조희연을 끝장내는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