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지역 아파트 공급소식을 전해봅니다
광진구 군자동에 신규아파트 876세대가 공급을 앞두고 있네요
전용면적 59㎡(25평형), 84㎡(34평형) 두가지타입으로 판상형과 타워형으로 구성되네요
광진 벨라듀 홍보관 10월초 ground open
청약통장은 필요없습니다.

광진 벨라듀 홍보관 대표번호 문의시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홍보관은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 공급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가서 보고 골라잡는사람이 짱땡이라고 하죠^^

부동산 시장에서 숲세권, 학세권, 역세권, 몰세권 등 다양한 정주여건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의 인기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 광진구 군자동 341-1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광진 벨라듀는 전용면적 59㎡, 84㎡ 등 소비자 선호도 높은 타입으로 구성되며 아파트 총 876세대 규모의 대단지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숲세권, 학세권, 역세권, 몰세권은 말 그대로 녹지공간, 교육환경, 교통여건, 대규모 쇼핑시설 등 우수한 정주여건이 갖춰진 곳을 뜻하는 신조어로 쇼핑, 문화, 교육 등 여가선호 문화가 확산되면서 주거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에 정주여건과 주거가치가 우수한 ‘광진 벨라듀' 단지는 총 876세대로 구성되며, 주변시세대비 저렴한 공급가도 눈길을 끌고 있다.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해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이는 광진 벨라듀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59㎡,84㎡의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돼 희소가치가 높으며, 4Bay타입으로 설계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있다.
또한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였으며, 채광과 환기가 뛰어난 판상형, 맞통풍 평면구성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광진 벨라듀의 실내는 다수의 세대가 4베이로 적용돼 채광과 퉁풍에 유리하며 여성을 위한 주방 및 보조주방이 꾸며진다. 59㎡타입은 드레스룸과 아일랜드 식탁등을 통해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전용면적대비 약 50%에 달하는 발코니가 설치된다. 84㎡타입의 경우 주방팬트리를 통해 수납공간 확보를 극대화한 가운데 주방 맘스데스크 및 와인바 공간을 만들었으며 아일랜드 식탁, 침실 1, 2 에 개방형 발코니 등이 설계된다.
단지는 한강, 서울숲, 중랑천 조망을 고려해 주로 남서향, 남동향으로 배치된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쾌적한 단지 계획을 모토로 거주자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설계를 도입한다. 고급 전원주택 마당처럼 테마공원이 조성되며 아름다움을 더하는 수목이 식재된 가운데 아이들이 단지 안 오솔길과 놀이터에서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조경설계를 채택했다.
더불어 입주민을 위한 옥상정원이 조성되며 소공원과 단지내부 연계를 고려한 동선이 기획됐다.썬큰을 통해 폐쇄적인 지하공간에 개방형 공원도 조성되며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실내골프연습장, 보육시설, 경로당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계획됐다. 시큐리티, 이코노믹, 네트워크 시스템을 탑재해 안전과 경제성,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생활이 가능하다.

광진 벨라듀는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역세권 거리에 위치하며 잠실까지 10분으로 서울 전역 및 수도권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단지에서 버스정류소가 인접해 강남·강북을 잇는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2016년 12월 서울시가 '중랑천 중심, 동북권 미래비전'을 발표해 교통환경 개선으로 인한 수혜지역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동부간선도로 지하화를 골자로 하는 이번 발표안에 따라 상습 정체를 빚고 있는 동부간선도로가 지하화될 예정으로 도시고속화도로는 2018년 하반기, 지역간선도로는 2021년 착공 예정, 2026년까지 지하화될 예정이다.
강남구간 삼성 나들목(IC)에서 노원구 하계동 월계1교 구간은 2700원의 통행료가 부과되는 민자 터널이 조성되며 성동교에서 월릉나들목까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재정 터널이 설치된다. 장거리 통과 교통을 위한 민자 터널은 도시고속화도로, 단거리 통행을 위한 재정터널은 지역간선도로의 역할을 각각 담당한다.
지역교통을 연결하는 지역간선도로는 성동-군자나들목-장안나들목-중랑나들목-월릉교로 이어진다. 지금과 동일하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시는 이처럼 동부간선도로가 두 구간으로 지하화되면서 의정부에서 강남까지 상습정체가 해소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터널이 관통하는 지역들은 뛰어난 교통환경 개선을 통한 미래가치 기대상승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우수한 교통여건과 더불어 서울숲, 한강 등의 쾌적한 자연이 깃든 군자동 및 성수동은 신흥 부촌으로서의 기대감이 크다.
성수동및 군자동의 경우 압구정동을 마주한 성수대교와 영동대교를 통해 차량으로 강남권에 5분대로 진,출입이 가능하며 내부순환로, 강변북로 이용이 편리하다. 이에 동부간선도로 지하화가 완료되면 서울 교통의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군자동에 들어서는 광진 벨라듀는 신세계건설이 시공예정으로 사업초기부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아파트는 특히 한강과 중랑천, 서울숲의 트리플에코 조망이 가능하며 강남의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다양한 개발호재를 바탕으로 한 미래비전이 돋보인다.

광진 벨라듀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조합설립 인가신청일 현재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 85m² 이하 1채에 한하며, 당첨자 및 이를 승계한 자를 포함) 소유자면 조합원 모집신청이 가능하다
동부간선도로 지하화가 완료되면 군자동 일대는 서울 전역과 수도권을 누빌 수 있는 교통망을 확보하게되며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공급가로 향후 프리미엄 형성이 가능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진 벨라듀 홍보관 대표번호(☎1800-3855) 문의시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광진 벨라듀 홈페이지
http://modelhous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