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워치맨 여러분!
이스라엘은 이른비가 내리면서 겨울의 찬바람이 불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져다 준 많은 것들 중에 찬바람이 부는 날에는 믹스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이곳에 남아 있는 분들과 함께 나누는 따스한 커피 한잔...
여러분 모두 몸도 마음도 아프지 않고 성령안에서 의와 평안과 기쁨이 늘 함께 하는 겨울 보내길 축복합니다.
저는 그리스도 안에서 늘 보고 싶은 워치맨 여러분, 저는 기도할 때 여러분 모두를 기억하면서 항상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우리 주 예슈아 마쉬아흐를 향한 여러분의 믿음의 행위와 사랑의 수고와 소망의 인내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령안에서 진리의 말씀으로 여러분들을 위로하며 축복합니다.
주님께서 친히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뿔나팔소리와 함께 하늘로부터 내려오실 것입니다. 그러면 마쉬아흐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다음에 살아남은 우리가 공중에서 주님을 만나려고 구름 안으로 그들과 함께 잡아채어져 올라갈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주님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말들로 서로 위로하십시오. 데살로니가전서 4:16~18
이번 초막절에는 아삽전도사님 가정과 함께 초막을 만들었 올리브나무 옆에 세워놓았습니다. 이번 장막절에는 미찌욘 시온의 징막에 은혜의 비가 내리고 용서의 비가 내렸습니다. 아이자야씩스티원의 '은혜의 비가 내리네' 찬양 가사처럼~
은혜의 비가 내리네
모든 수치심 모든 허물 씻겨지네
용서의 비가 흐르네
죄악의 물든 마음 주가 품으셨네
그러므로 예수 안에 있는 자
정죄함 없으니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능력이
나를 해방하였네
십자가의 능력
십자가의 사랑
그 능력으로 다시 일어나
나 살아가리
하나님의 사랑
아버지의 마음
그 아들 통해 보이셨네
다 이루셨네
성령과 함께 우리에게 부어주신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가운데 영원히 꺼지지 않는 생명의 빛이 되어 타오르고 있습니다.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 그분은 지금 말씀이 육신이되어 우리 안에 거하십니다.
사랑으로 타오르는 생명의 빛~!
무주에 있는 브리트 올람 기도의 집에서 올려 준 샤밧 촛불, 샤밧의 주인되신 주님의 사랑안에 하나님의 은혜 영광을 찬양합니다.
이번 주 샤밧촛불, 창조의 빛과 구속의 빛을 밝히게 하신 주님의 은혜, 샬롬과 감사가 가득한 샤밧이었습니다.
은혜의 비가 여러분들의 가정과 공동체와 삶 가운데 강물처럼 흐르길 축복합니다.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