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화천- DMZ(군사분계선/민간인 통제선)내에 있는 유일한 케이블카 입니다.
산세도 아름답고 무엇보다 오염되지 않은 맑은 산소- 싸!~~ 철량감 넘치는 공기야 말로 일품입니다.
군부대내에 설치되어 있는 케이블카라 지켜야 할 사항이 너무 많아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북한땅을 볼수 있는 DMZ내에 케이블카를 탄다는 것은 또 다른의미 입니다.
-화천체육관에 집결-버스타고 이동-케이블카-정상 감상-복귀(약 3시간소요)
장마철이라 안개가 끼인날 조망은 볼수 없었습니다.
백암산 오르기전 휴대폰 사진촬영 기능을 모두 차단 하는 앱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이후 출입증을 받아 버스에 오르게 됩니다.
날씨가 정상일 경우 풍경
이어서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로 이동 -
삼악산의 수려함과 춘천의암호를 배경으로 3.6km- 삼악산에 내려서 트래킹 코스 왕복 25분 모두 1시간30분 소요 됩니다.
우리나라 곳곳에 케이블카-출렁다리가 많아도 각각 특색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의암호위에 떠 있는 붕어섬 그 전체를 태양에너지 발전소 설치를 해 놓았네요.
날씨가 좋으면
오늘 마지막으로 간곳
경기도 가평 호명호수
백두산 천지를 닮았다 하여 수도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며 가평 8경중 2경인 이곳은 자연 보호를 위해 마을입구에서 호명호수 주차장 까지는 정기 시내버스만 운행 합니다.(현제 2023.07월기준 1,500)
호명호수 입구 마을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30분마다 다니는 시내버스(셔틀)를 타고 약 8분가량 올라갑니다.
역시 안개가 끼어서---
날씨가 좋으면///
날씨가 좋으면.....
우리나라 전체가 장맛비에 물에 잠겨 충청권엔 사망자가 많이 나오는 뉴스가 특보로 방송됨에 여기서 중단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여행지를 찾아내서 답사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