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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 엑스의화물 드래곤 우주선, 공간의 검은 색에 대해 설정, 국제 우주 정거장 에 일찍 수요일 도착했다. 스페이스 엑스의 승무원 드래곤 인듀어런스 캡슐은 역에 정박 한 전경에 그려져 있습니다. 신용: NASA/라자 샤리
스페이스 엑스 드래곤화물 캡슐은 허리케인 예측을 개선하기 위해 NASA와 미군이 개발 한 3.2 톤의 실험, 휴일 선물 및 외부 장비로 플로리다 우주 해안에서 발사 한 다음 날 수요일 국제 우주 정거장의 항구로 가져왔습니다.
위에서 접근, 비조종 공급화물은 3:41a.m. EST (0841 GMT) 수요일에 우주 정거장의 하모니 모듈에 정박, 거의 50 분 일정보다 분.
자동 링크업은 재사용 가능한 드래곤 화물선에 의해 우주 정거장을 22시간 반 동안 추적하여 단지로 두 번째 여행을 떠났습니다. 지구 상공 260마일(420km) 이상 도킹한 드래곤 우주선의 전력과 데이터 탯줄은 우주정거장의 전기 통신 망에 연결되어 임무가 계획된 30일 간의 체류를 위해 연결되었습니다.
우주 정거장 내부의 우주 비행사들은 해치를 열고 드래곤 캡슐의 내부 구획 내부에 물자를 풀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한편, 이 역의 캐나다 제작 로봇 팔은 미군우주테스트 프로그램을 위해 우주선의 압박되지 않은 트렁크 내부의 실험실로 운반되는 두 개의 악기 패키지를 추출할 예정이다.
이 배송은 2012년부터 스페이스엑스가 우주정거장으로 가는 24번째 화물비행이었다. NASA는 2008년 스페이스엑스와 계약을 맺고 역에 대한 상업용 화물 임무를 수행했으며, 우주왕복선이 은퇴한 후 프로그램의 물류 열차 일부를 인수했다.
NASA는 또한 방송국에화물 배달에 대한 노스 롭 그루먼과 계약을 맺고있다. 시에라 네바다 는 2022 년 말 또는 2023 년 초에화물 차량을 타고 역으로 비행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카고 드래곤 캡슐에 탑승한 카메라는 수요일 최종 접근 중에 국제 우주 정거장의 전망을 캡처했습니다. 신용 : NASA TV / 우주 비행 지금
최신 스페이스 엑스 임무는 6,590 파운드 (2,989 킬로그램)의 보급품과 포장을 포함한 실험을 연구 실의 7 인 승무원에게 전달했습니다.
역 승무원은 또한 휴일 선물과 드래곤 우주선 내부에 포장 잔치를받았다.
NASA의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매니저인 조엘 몬탈바노(Joel Montalbano)는 "매년 우리는 승무원들에게 선물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산타 클로스 앞에 가서 무엇을 보낼 지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승무원을위한 몇 가지 선물을해야합니다."
식사에는 칠면조, 녹색 콩, 과일 케이크 및 훈제 해산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물 부하의 고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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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조사의 2,468 파운드 (1,119 킬로그램) • 2,002 파운드 (908 킬로그램) 의 가압 되지 않은 페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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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2 파운드 (386 킬로그램)
승무원 용품 • 724 파운드 (328
킬로그램) 차량 하드웨어 • 400 파운드 (182 킬로그램) 우주 유영 장비 • 720 파운드 (182 킬로그램)
드래곤 화물선은 케네디 우주 센터, 항공 우주 공사, 유타 주립 대학, 조지아 테크의 팀에서 역에 네 개의 실험 큐브사츠를 전달했다. 큐브사츠는 내년에 는 단지 외부에 로봇으로 배치될 예정입니다.
스페이스 엑스화물화물화물에 대한 과학적 실험은 단일 클론 항체를 연구 하는 머크 연구소에서 조사를 포함. 그 실험의 연구 초점은 암 치료를 목표로 하는 약물에 사용되는 단일 클론 항체의 구조와 행동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실험은 우주비행 우주 비행사의 면역 보호 의 손실을 평가합니다.
프록터 앤 갬블과 NASA는 우주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제품인 Tide Infinity라는 새로운 완전히 분해가능한 세제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또 다른 실험에 협력했습니다.
우주 정거장의 우주 비행사들은 현재 의류 를 여러 번 착용하고 옷을 폐기합니다. 그러나 달과 화성으로 비행하는 승무원은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화물 임무의 동일한 공급 체인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NASA는 조류가 새로운 세제를 사용하여 "지구상에서 지속 가능하고 자원이 적은 세탁 솔루션을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연구 조사는 우주에서 초합금에 대한 제조 방법을 테스트합니다. NASA에 따르면 금속과 적어도 하나의 다른 화학 물질로 구성된 합금은 결함이 적고 기계적 특성이 더 나은 미세 중력으로 생산될 수 있다고 NASA는 밝혔다.
NASA는 "이러한 우수한 소재는 지구항공 우주 및 발전과 같은 산업에서 터빈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NASA제트 추진 연구소에서 팀원들이 소형 오션 윈드 벡터 라디오미터 기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용: NASA/JPL-칼텍
미군우주시험 프로그램의 두 개의 연구 팔레트가 드래곤 우주선의 압박되지 않은 트렁크 안에 타고 있다. STP-H7과 STP-H8이라는 이름의 두 페이로드는 드래곤 우주선에서 실험실의 로봇 팔을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 외부의 마운팅 지점으로 옮겨집니다.
NASA에 따르면 STP-H7 탑재하중 패키지는 유럽 우주국의 콜럼버스 실험실 모듈 외부에 장착될 예정이다. STP-H8은 일본 기보 연구소 외부의 노출된 과학 시설에 배치됩니다.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의 두 개의 기상 기구가 STP-H8 실험 패키지에 호스팅됩니다.
그 중 하나인 콤팩트 오션 윈드 벡터 라디오미터(COWVR)는 바다 표면에서 바람의 방향과 속도를 측정합니다. NASA에 따르면 폭풍과 열대 시스템 또는 TEMPEST를 위한 시간적 실험은 대기 습도를 살펴봅니다.
과학자들은 3년 동안 의기부 임무 를 수행하는 동안 우주에서 악기의 성능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바다 바람과 대기 수증기 프로파일의 동시 측정은 폭풍 예측 및 날씨 모델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OWVR 계측기는 10년 동안 개발되어 왔습니다. 원래는 국방부의 해양 바람 데이터를 수집하는 WindSat라는 악기를 대체하기 위해 독립 형 군사 위성에 비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indSat는 2003년부터 궤도에 있었으며 설계 수명을 훨씬 뛰어넘는 군의 코리올리 위성에 있습니다.
COWVR 또는 WindSat와 같은 마이크로파 기기는 지구 표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전자레인지 배출을 감지하여 바다 바람을 측정합니다. 전자레인지 데이터는 허리케인 예측 및 해군 배치와 같은 응용 분야에서 유용하며 바람의 속도와 방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NASA는 국방부와 협력하여 2,400만 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 작은 질량 및 볼륨 제약 조건에 맞는 최신 버전의 WindSat 계측기를 개발했습니다. COWVR 계측기의 무게는 130파운드(59kg) 약 8개의 WindSat 질량이며 회전하는 마이크로파 센서를 회전하고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움직이는 부품의 수를 줄입니다.
새로운 악기는 우주 정거장에 저렴한 타고 자신의 위성에 호스팅되는에서 재배치되었다.
"COWVR은 우리 사용자에게 절대적인 게임 체인저가 될 가능성이 뚜렷합니다"라고 우주 군대의 수석 건축가 사무실의 수석 과학자 인 돈 바우처 (Don Boucher)는 말했습니다. "제작이 더 간단하고 테스트가 간단하며, 악기를 제작하는 기간은 더 적기 때문에 기존의 방사체계와 동일한 금액으로 더 많은 금액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공급망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COWVR과 함께 비행하는 템페스트 방사조계는 대기 중의 수분에 대한 정보를 산출하는 다른 범위의 마이크로파 신호에 민감합니다. 시리얼 상자 크기의 기기는 CubeSat 프로그램에서 남은 여분의 악기입니다.
캘리포니아 몬테레이에 있는 미 해군 연구소에서 마이크로파 센서의 교정 및 검증을 담당하는 스티브 스와들리(Steve Swadley)는 "TEMPEST는 대기 수분의 양과 수직 분포를 모두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수치 모델과 열대 저기압을 둘러싼 수분을 특성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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