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가 서로 비난한다고 비판하는 글을 올린 글이 있어서 여기서 "서로" 라는 단어가 맞지 않다는 말을 하려고 다시 키보드를 두드린다.
우파끼리 서로 비난하면 절대 안된다 그건 우파끼리 서로를 모독하는 길임은 틀림없다.
그런데 글쓴분이 말하는 홍준표와 남재준이 우파를 비난하는 것하고 홍준표와 남재준측이 하는 행동을 비판하는 것은 전혀 다르다.
홍준표는 우리가 태극기를 든 이유에 대해서 모독하는 발언을 했다. 박대통령의 탄핵이 정당하고 구속 또한 정당하다는 발언을 서슴치 않고 한, 그야 말로 좌파들이나 할 수있는 발언을 일삼았다. 그가 진정한 우파라면 그런 얘기를 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다. 나는 그래서 그를 우파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정치가라서 그런 말을 하는 것이니 그냥 넘기라고. 그렇다면 그가 박대통령을 모독하고 태극기를 모독하는 것을 참으란 말인가? 나는 참을 수 없다. 나는 적어도 불의에 눈감고 또한 보수의 상징이었던 박대통령을 몰아내는데 사실상 간접적으로 협조한 이들과는 눈길조차 마주하지 않겠다.
자 남재준의 경우를 보자..이 사이트에서 그리고 국저본 측에서 누구도 남재준을 비방한 적이 없다. 남재준을 지지하는 이들이 이 사이트를 점령하다시피 남재준을 지지하라고 강요하더니 그것이 안먹히니까 드디어 조원진을 원색적으로 비난하기 시작했다. 정말 남재준이 조원진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는가? 조원진은 태극기 집회에 참여해서 탄핵반대를 외쳤다는 것만으로도 남재준보다 만배 나은 사람이다. 조원진은 자신의 국회의원직을 걸고 인명진의 탄압과 징계 위협속에서도 태극집회에 참석했는데 남재준은 그 시간에 무엇을 했는가? 그보다 더 훌륭하고 그 보다 더 경력이 화려한 장성들이 추운 겨울에도 태극기를 들고 몇시간씩 서 있을때 남재준은 그 시간에 무엇을 했는가? 남재준은 우연히 대통령 후보로 나왔을 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그가 태극집회에 참석했던 그 많은 장성들에 비해서 하나도 나을 것이 없고 오히려 못하다는 점에서 정말 관심 밖이다.
이제 홍준표와 남재준을 꾸짖는 보수들의 비판을 상호간의 바판으로 도매금으로 넘기지 말라.
우리는 정당한 비판이고 그들이 하는 비난은 권력욕에 찬 더러운 비난이다.
세상 살다 보니 별 소리를 다 듣는구나
정말 대한민국 일부 보수는 썩었다 !!
첫댓글 이시간에 다음 네이버에 조원진 검색 합시다
오락삼아
검색하여 언론의 관심도 높이고 후보 알리기에 나서면 됩니다
말로하지 말고 동참합시다
여기에 글 보다 더 중요합니다
옳은 말씀입니다. 우리는 남재준 공격 안했는데..
공감합니다
옳으신 말씀 감사합니다
그들은 감히 태극기를 우습게 보았고
이제와 우파니 보수니 떠들고 있습니다.
그들을 지지하는 자들 역시 비겁하고 비열한 자들입니다
대통령님을 탄핵한것은 당연하다 했던 인간이
어찌 우파를 입에 담습니까
우파는 대통령님을 빼고서는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앞으로는 그 입으로 우파라 하지 마시라
또한 남재준씨는 나라 생각하는척 하면서
그 추운날에 태극기 집회에 한번이라도 발을 딛여 놓았던가요?
이제와서 나라생각 혼자 하는 사람처럼 말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역겹습니다
맞는 말 입니다
홍가나 남재준 측 인사 그누구도 싫다
김기호 도태우 변호사 님 은 무슨일인지
몰라도 ??? 남재준 씨가 좋으면 그냥 그리
로 가시면 됩니다 애국신당 새누리랑
않맞으면 말입니다 부탁 드립니다
태극기 든 민초들 속상하게 말아주세요
구구절절 옳은 말씀이십니다..남재준씨를 비난하는 게 아니라 대통령 당선의 가능성을 봐야 한다는 것이지요..그분을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고 조원진 의원처럼 사기 탄핵의 내막을 알지도 못하시기에 그런 분이 어떻게 대통령 탄핵의 진실을 밝힐수 있을까요..정치꾼 홍준표씨에 대해선 말하고 싶지도 않구요.
구구절절히 옳은 말씀입니다.
홍준표는 말할꺼리도 없고
남재준은 태극기에 숟가락 얹으려고 했을뿐..
연세도 있으시고...........조원진을 대통령으로!!!!!!!!!!!
당을 창당하니 권력욕에 눈이 먼 자들이 너무 많네요. 뭉쳐도 살까말깐데... 우리가 언제 대통령 만들려고 태극기 들었습니까 잘못된 탄핵 바로 잡고 대통령 구하려는 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