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 곳, 아름다운 지구와 만나다! 설렘으로 가득한 지구별 여행자의 세계 여행!
삶을 풍요롭고 자유롭게 하는 것은 여행의 경험! 하루 한 장 인생 사진에서 진정한 휴식과 행복을 만나다!
여행도 삶과 같아서 걷고 또 걸으면 마침내 다다르는 목적지. 여행이 아름다운 건 걸어온 길이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인생도 그러할 테니 오늘 지금의 이 걸음이 행복하기를 지나온 길과 시간에 빌어봅니다
여행이란 그렇게 모든 순간순간 마법처럼 변화시키는 힘을 가진 무엇
여행이란 내 속의 어둠을 커다란 풍경 앞에, 눈부신 햇살 속에 널어놓는 마음의 빨래입니다.
세상은 미로 같아서 늘 우리를 헤매게 하고 돌아가게 하고 지치게 합니다. 그럴 때 길을 잃어도 상관없이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길을 잃고 걷다 보면 나만의 길이 보이고, 세상에서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여행은 미로 같은 삶에서의 길 찾기 같은 것인가 봅니다
여행이란 현재와 과거 사이를 오가는 시간 여행자의 모험 갗은 것, 그런 경험 속에 시야가 넓어지고, 마음이 더욱 깊어집니다.
나만의 공간을 걷고 나만의 시간이 흐릅니다. 여행은 오롯이 내게 집중하는 일입니다.
모든 여행이 애틋하고 소중한 까닭은 다시는 그 시간, 그 공간을 만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막에 가는 까닭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거대한 공간 속에 오롯이 자신만이 있다는 거지요.
저자는 소도시 여행자이자 여행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