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는 6월 11일(화)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연규희 회장의 성원보고후 국민의례가 진행되고
한재인 아동.청소년분과위원장이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을 했다.
광탄봉사회 박관원 총무는 봉사원 서약을 했다.
이어 연규희회장은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지난 6월 5일 강원도로 임원 워크숍을 진행했는데 임원분들의 많은 참여속에 최고의 단합 대회였다며 최고의 즐거움을 느낀것 같아 크게 감사하다며 한번더 단합된 자리를 만들겠다며 이달에도 많은 행사가 있지만 곧 다가오는 밥차행사부터 많은 협조 부탁한다며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자며 독려의 인삿말을 했다.
서북봉사관 변지현 관장은 올해는 태풍이 없는 반면 물폭탄이 염려되는 해라며 파주는 수해가 많은지역이라 주변에 많은대비가 필요하다며 취약계층도 자주 살펴봐 주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사랑의밥차 행사도 잘 치뤄내길 바란다며 건강 유의하라는 인삿말로 가름했다.
감정희 경기도협의회 부회장은 파주지구 무료급식에 참여할것이며 경기도협의회 봉사원 대회 일정을 간단히 안내해주며 건강관리 잘할것을 당부했다.
박진숙 총무부장은 재무보고를 대신하고 전월사업보고까지 했다.
다음으로 연규희회장이 본회의 안건을 진행했다.
1안으로 내일 6월 12일 파주시 자원봉사센터 재난 생존체험(장소: 영산수련원 내 아리아 지하교육장)에 참여해야하는데 5명의 인원이 필요하다며 참가 가능 인원을 신청받아 결정했다.
같은 날 파주 민들레 봉사회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우수프로그램 "사할린동포 나들이" 행사도 안내했다.
또한 경기도체전 자원봉사자 파주시장 유공 표장에 이명희 재난분과위원장이 받게 되었다며 축하의 인사를 했다.
2안으로 사랑의밥차 행복한밥상 무료급식을 6월15일에 진행하는데 적성봉사회가 주관이라며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한국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후원과 현인재단 후원으로 진행된다고 했다.
급식의 메뉴로는 소고기우거지 된장국, 돼지불고기, 마늘쫑멸치볶음, 김치,떡 과일로 정하자고 논의했다.
3안은 6월 20일 파주 북스빌에서 재난종합구호훈련에 10명이 참석해야한다며 추후 공지하겠다고 했다.
4안으로 6월 25일 치매파트너스 교육과 27일 PFA 교육과정이 정확히 결정되면 추후 공지하겠다고 했다.
정혜정 간사의 서북봉사관 공지사항을 마친후
봉사원의 뇌래를 제창 후 연규희 회장은 6월 월례회의를 폐회했다.
첫댓글 경기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을 모시는 가운데 6월 월례회의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협의의(안들은 순조롭게 실천하시여 번영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박진숙(파주지구 홍보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연규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월례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 운영위원님들 6월 월례회의
개최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협의 안건 잘 추진 되시길
바라며 박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