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우사고객을 잡기위해 알아서 요금을 낮춘다?? nono~ 고객이 원하는금액으로 해주되 너무 터무니없는금액은 제외하고 보겠죠 ?? 예를들어 강남=잠실 기본 1.5본다면? 만원해달라는 ㄱㅅㄹ 하는 사람빼곤 1.2까지는 들어가겠죠?? 근데 그걸 기사님들은 잡습니다...그럼 그다음엔 또 그가격에 갔다하면서 계속 해달라고합니다 다른곳도 그렇게 해준다고 한번도 1.5에 간적이없다면서... 그럼 님이라면 그 고객 버리나요??어차피 다른곳에서 그금액올리면 배차될텐데...안그럴까요??
첫댓글 똥콜은 기사가 만드는 것 맞습니다
기다리면 가격은 오릅니다
맞습니다 그러나 콜센터에서 똥콜접수안하면 기사가 요금오르길 기다릴일도 없겠죠 무조건기사탓만도아닌 50/50 입니다
무조건 콜센터 탓만할수도없는게 콜센터에서도 가격을 처음에 높게 부릅니다. 근데 고객은 싸게 싸게를 외칩니다 그런고객들을 다 버리면 콜센터는 멀먹고사나요?? 그러니 접수합니다 근데 기사님들이 잡아갑니다 그러니 다음에도 그고객은 또 그금액을 해달라고합니다
전방에서 고객 잡기위해 알아서 요금을 낮춘다+손이 비싸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맞춰 주느나 낮춘다..
고로!그 결과 우리의 기사가 선택 하여야 한다.
@투우사 그전에 그손이 그가격에 간 적이 있기때문이지요 낮게 불러서 기다리다 원래가격에 가면 원래가격으로 애초 부르겠죠
@제제나라 그렇죠! ..
그래서 싸게 부르다가 피크시간에 콜이 안빠지면 여기 저기 부르고 ..
비싸다고 지랄들 하는 양아손들이죠..
그러면서 양아손들은 이러지요 에이 ㅅ시 바ㄹ
저렴 하지도 않구만 ...하고 또 다른곳 찾겠지요.
그러니 그런 전방들은 일회용 고객밖에 없지요..
@투우사 고객을 잡기위해 알아서 요금을 낮춘다?? nono~ 고객이 원하는금액으로 해주되 너무 터무니없는금액은 제외하고 보겠죠 ?? 예를들어 강남=잠실 기본 1.5본다면? 만원해달라는 ㄱㅅㄹ 하는 사람빼곤 1.2까지는 들어가겠죠?? 근데 그걸 기사님들은 잡습니다...그럼 그다음엔 또 그가격에 갔다하면서 계속 해달라고합니다 다른곳도 그렇게 해준다고 한번도 1.5에 간적이없다면서... 그럼 님이라면 그 고객 버리나요??어차피 다른곳에서 그금액올리면 배차될텐데...안그럴까요??
일과 마치고 집에 들어오면 반성하는 날이
많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