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이름: 바엘리 모늬 가치관: 준법적 선 플레이어: 란필.
캐릭터레벨: 팰러딘 11레벨. 종교: 볼드레이(소버레인 호스트), 가정과 결혼의 수호여신.
종족: 하프-엘프 크기: M 성별: 남 나이: 미상 키: 174cm 몸무게: 135lbs. 외모묘사(눈/머리): 적안/은발. 16세가량의 소년으로 보임 경험치: 106372xp/ 145000xp(next) 페이버드 클래스: 팰러딘/파이터
---------------------
능력치>
힘 16(+3)
민첩 14(+2)
건강 16(+3) ※벨트 오브 마이티 컨스티튜션(건강+2 벨트) 적용
지능 11(+0)
지혜 18(+4)
매력 22(+6) ※헤어밴드 오브 얼루잉 카리스마(매력 +2머리띠) 적용
이동속도: 20feets(4칸) 우선권: 1d20+2 액션포인트: 10 / 10 ( 개 사용)
HP: 120 (10, 9, 10, 5, 10, 6, 9, 10, 9) + 2d10
AC: 31 (갑옷14+민첩2+방패5) Touch(접촉): 12 (민첩2) 불시(flat-footed): 29 (갑옷14+방패5)
내성굴림: Fort(체질) 1d20+16 Ref(반사) 1d20+11 Will(의지) 1d20+17 (디바인 그레이스+6 적용됨)
면역 : 마법에 의한 슬립. 공포fear. 모든 종류의 질병. 참charm스펠이나 주문유사능력
내성 : 인챈트먼트(현혹)계열주문에 +2. 스닉/크리 맞을 확률 50%감소.
BAB: +11 CMB: 1d20+14 CMD: 26 풀어택시 두번째공격은 명중 -5 세번째는 -10
+1 바이쉬크 롱소드 / 1d20+16 / 1d8+4 / 19-20/x2 / 슬래싱 / 바이쉬크 속성:에베레이션계열DR공략
장인급 롱소드 / 1d20+16 / 1d8+3 / 19-20/x2 / 슬래싱
장인급 워해머 / 1d20+15 / 1d8+3 / x3 / 블런징
트라이던트 / 1d20+14 / 1d8+3 / x2 / 10feet / 피어싱 / 브레이스(적의 챠지에 레디해서 사용 가능:x2 피해)
헤비메이스 / 1d20+14 / 1d8+3 / x2 / 블런징
헤비메이스 / 1d20+14 / 1d8+3 / x2 / 블런징
-----------------------
스킬> C=Class Skill (랭크가 1만 있어도 +3 추가 보너스)
곡예(민첩/갑옷) +0
감정(지능) +0
속임수(매력) +6
등반(힘/갑옷) 1
c제작(지능) +0
c교섭(매력) +14 (2랭크)
변장(매력) +6
탈출기술(민첩/갑옷) +0 ※갑옷의 Slick으로 +5
비행(민첩/갑옷) +0
c치료(지혜) +8 (1랭크)
위협(매력) +6
지각(지혜) +6
공연(매력) +6
c타기(민첩/갑옷) +12 (9랭크)
c의도파악(지혜) +8 (1랭크)
은신(민첩/갑옷) +0
서바이벌(지혜) +4
수영(힘/갑옷) 1
c동물다루기(매력) +10 (1랭크) ※레이디 후칠리아에 대해서는 추가로 +4
c지식-종교(지능) +6 (3랭크)
지식-던전니어링(지능) +3 (3랭크)
지식-차원(지능) +7 (7랭크)
습득언어: 공통어(인간과 제2장에 나오는 중심 종족들), 엘프어(엘프, 하프엘프)
-----------------------
피트>
스킬 포커스(교섭) : 교섭 스킬 체크에 +3.(적용됨)
웨폰 포커스(롱소드) : 롱소드로 하는 공격에 명중+1.
인듀란스: 끈기가 필요한 체크 보너스. 미디움 이하라면 갑옷을 입고 쉬어도 피로해지지 않음.
마운티드 컴뱃 : 라운드 당 한번, 탈것의 AC를 자신의 타기 스킬 체크 결과치로 바꿀 수 있습니다.
라이드 바이 어택 : 탈것을 타고 챠지를 할 때, 스탠다드 챠지처럼 공격한 후 다시 무브액션을 써서 이동할 수 있음. 이때에 공격 대상에게는 기회공격을 제공하지 않음.
스피릿 챠지: 탈것을 타고 챠지를 할 때, 근접 무기의 공격 피해가 2배(랜스는 3배)
웨폰 포커스(랜스) : 랜스로 하는 공격에 명중+1.
-----------------------
특수능력>
별 빛 시야 : 희미한 불 빛 아래서 인간보다 2배 더 잘 봄.
엘프 혈계 : 엘프와 인간 전용 아이템과 능력 모두 사용/적용.
엘프의 면역력: 마법에 의한 슬립에 면역. 인챈트먼트(현혹) 계열 주문에 대한 내성에 +2 종족 보너스.
예민한 감각: 지각 스킬에 +2 보너스
멀티 탈렌티드: 직업 두 가지를 선택하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음. (원래는 한 가지)
오오라 오브 굳(Ex) : 팰러딘은 자기레벨에 비례하는, 선함의 오라를 항상 내뿜습니다. (디텍트 굳에 걸립니다)
디텍트 이블(Sp): 팰러딘은 사악함 탐지- 주문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팰러딘은, 무브 액션으로 집중하여 60feet(18m)내의 한 아이템이나 개인에 대해 3라운드간 집중하면 그것의 강함까지도 판별할 수 있습니다.
스마이트 이블(Su): 하루에 네 번, 팰러딘은 스위프트 액션으로 시야 내의 적을 강타의 대상으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 적이 악 성향이라면, 팰러딘은 그 적에 대한 공격에 +6(매력), 피해에 +11(레벨)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추가로 대상이 악한 이계의 존재이거나 악 가치관의 드래곤 혹은 언데드라면, 피해 보너스는 +22(레벨x2)로 증가합니다. 또한 스마이트 이블의 대상에 대한 팰러딘의 공격은 대상의 피해감쇄(DR)을 자동으로 무시합니다.
추가로 팰러딘은 스마이트 이블의 대상의 공격에 대해 +6(매력) AC 디플렉션 보너스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스마이트 이블의 대상이 죽거나, 팰러딘이 휴식을 통해 이 능력을 다시 충전할때까지 지속되지만, 만약 이 능력의 대상으로 악한 성향이 아닌 자를 지정했을 경우에는 이 능력은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소모됩니다.
디바인 그레이스(Su): 팰러딘은 모든 내성굴림에 매력+만큼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적용됨)
레이 온 핸즈(Su): 하루에 열한 번(레벨의 1/2 +매력), 스탠다드 액션으로 5d6(레벨의 1/2) 만큼의 상처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쓸때는 스위프트 액션입니다. 한 손이 자유로워야하며, 언데드에게 사용하면 치료량만큼의 피해를 줄 수 있지만 터치 공격을 명중시켜야 합니다.
오라 오브 커리지(Ex): 공포fear에 무조건 면역. 10feet 내 아군도 공포에 대한 내성에 +4 모랄 보너스.
디바인 헬쓰(Ex): 모든 종류의 질병에 무조건 면역.
Mercy(Su): 레이 온 핸즈의 대상에 추가로 상태이상(피로함fantigued, 질병Diseased, 동요shaken)을 한시간동안 제거함. 원인을 치료한 건 아니라서 한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상복귀.
팔라딘 레벨=캐스터 레벨로, 레이 온 핸즈를 리무브 디지즈처럼 사용할 수 있음. 각 질병DC에 대해 1d20+캐스터레벨로 체크. 성공시 질병은 치료됨. 이 주문으로 그린슬라임같은 hazards and parasites를 죽일 수 있음. 지속시간이 즉시이므로 이후 다시 같은 질병에 노출되어도 예방은 할 수 없음.
채널 포지티브 에너지(Su): 레이 온 핸즈 2회를 소모하여 한번 사용. 유효 클레릭레벨=팔라딘레벨. 반경30피트광역. 생명체를 힐하거나 언데드를 딜링하거나. 6d6(1렙이후 2레벨마다 1d6추가. 5렙에 3d6). 저항은 의지굴림, DC는 10+5(1/2렙)+6(매력).
주문: 매력점수는 최소한 10+주문레벨. 내성굴림할 DC는 10+주문레벨+6(매력). 새벽에 1시간동안 기도와 명상으로 그날의 주문을 리스트 안에서 지정하여 준비. 캐스터레벨은 팔라딘레벨-3.
디폴트 : 1레벨 하루4개 - 블레스, 프로텍트 프롬 이블*3. 2레벨 하루3개 - 마비제거*2, 레지스트에너지. 3레벨 하루2개 - 기도, 탈것치료.
*1레벨
블레스: 스탠다드액션. 반경50피트광역. 레벨당 1분 지속. 명중굴림과 공포에 대한 내성굴림에 +1모럴보너스. 베인을 카운터&디스펠.
블레스 워터: 1분간 캐스팅. 병에 담긴 물 터치. 1파인트의 물을 성수로 변환. (성수: 언데드에 2d4. p160참조)
블레스 웨폰: 터치한 무기, 레벨당 1분 지속. 무기에 마법과 선함 속성 부여(DR돌파용). 악한 적에 대한 크리티컬확인롤 자동성공(크리확인롤 굴릴필요없음).
크리에이트 워터: 근접(25피트+ 5피트/2레벨). 레벨당 2갤런.
큐어 라이트 운즈: 터치. 1d8+레벨당1점(최고5점)치료. 언데드공격시 의지저항성공하면 반뎀.
디텍트 포이즌: 근접(25피트+ 5피트/2레벨). 한타겟 또는 5큐브피트. 정확한 독의 타입은 DC20지혜체크 혹은 그 전에 제작(알케미)+지혜 체크 가능.
디텍트 언데드: 60피트범위. 원뿔모양방사지역. 레벨당 1분지속.
디바인 페이버: 셀프. 1분지속. 명중굴림과 데미지굴림에 럭보너스 3레벨당 1점(최저+1, 최고+3). 스펠데미지와 무관.
엔듀어 엘러먼츠: 터치. 24시간지속. 화씨-50도~140도까지 추위와 더위에 보호받음.
매직 웨폰: 무기터치. 레벨당 1분지속. 명중굴림과 데미지굴림에 +1인헨스먼트 보너스. 장인급무기보너스와 중첩되지않음. 내츄럴 웨폰에 시전불가.
프로텍트 프롬 카오스/이블: 터치. 레벨당 1분. AC에 +2디플렉션보너스, 내성굴림에 +2.
리드 매직
레지스탕스: 터치. 1분지속. 내성굴림에 +1
레스토어레이션, 레서: 3라운드캐스팅. 터치. 마법적인 능력치 패널티를 디스펠 또는 능력치 데미지를 1d4 회복.
Virtue: 스탠다드액션. 터치. 1분지속. 임시HP1점추가.
*2레벨
황소의 힘 : 터치. 레벨당 1분. 힘에 +4 인핸스먼트 보너스.
딜레이 포이즌 : 터치. 레벨당 1시간. 독이뮨이 되지만 이미 입은 데미지는 치유할 수 없음.
독수리의 광휘 : 터치. 레벨당 1분. 매력에 +4 인핸스먼트 보너스.
올빼미의 지혜 : 터치. 레벨당 1분. 지혜에 +4 인핸스먼트 보너스.
마비제거 : 근접(25ft+5ft/2렙) 최대 4인(타겟간 거리 30ft이내). 마비제거. 또는 비틀거림staggered을 유발하는 스펠(슬로우 등)이나 이펙 제거. 타겟이 1명이면 제거, 2명이면 내성+4레지보너스, 타겟이 3,4명이면 내성+2레지보너스. 패널티, 데미지, 드레인으로 떨어진 능력점수를 회복시키지는 않음.
레지스트 에너지 : 터치. 레벨당 10분. 산/추위/전기/불/음파 중 한 속성선택. 해당속성데미지를 입을때 HP 전에 10점에서 뺌(DR같은 느낌). 7렙엔 20점, 11렙엔 30점. 자세한 내용은 p.334 참조.
실드 아더 : 근접(25ft+5ft/2렙) 한명. 레벨당 1시간. 대상은 AC+1디플렉션보너스, 내성+1레지보너스, HP를 까는 공격에 반뎀만 받음. 나머지 반뎀은 시전자에게. 대상의 HP가 체력 이하로 떨어지는 건 해당되지않음. 범위밖으로 나가면 끝남.
언디텍터블 얼라이먼트 : 근접(25ft+5ft/2렙) 한명 또는 한개. 24시간. 대상을 모든 종류의 예측으로부터 감춤.
진실의 지역 : 근접(25ft+5ft/2렙) 반경20피트. 레벨당 1분. 의지저항. 이 지역안에 있거나 진입하는 자는 계획적이거나 의도적인 거짓말을 할 수 없음. 시전될때나 진입할때 내성굴림. 자세한 내용은 p.371 참조
*3레벨
큐어 모더레이트 운즈 : 터치. 2d8+레벨당1점(최고10점)치료. 언데드공격시 의지저항성공하면 반뎀.
일광 : 물건 터치. 레벨당 10분. 반경 60피트 밝기가 한단계 업. 다크니스 이하 카운터 및 디스펠가능.
거짓말분별 : 근접(25ft+5ft/2렙) 레벨당 한크리쳐(타겟간 거리 30ft이내). 의지저항.
디스펠 매직 : 거리(100ft+10ft/렙) 스펠캐스터/크리쳐/물체 하나. 스펠효과 지우거나 마법템능력 지우거나 스펠캐스터를 카운터하거나. 디스펠체크(1d20+캐스터레벨)이 DC(11+대상스펠의 캐스터레벨)보다 높아야함. 그 외에는 p.272
탈것치료 : 마운트 터치. 팔라딘의 특별한 탈것에만 적용. ability damage, blinded, confused, dazed, dazzled, deafened, diseased, exhausted, fatigued, feebleminded, insanity, nauseated, poisoned, sickened, stunned를 몽땅 치료하고 더불어 캐스터레벨당 10점(최대 150점)의 데미지도 치료.
매직서클 어게인스트 카오스/이블 : 터치대상 반경 10피트. 레벨당 10분. 프로텍트 프롬 카오스/이블의 효과.
매직웨폰, 그레이터 : 근접(25ft+5ft/2렙) 1무기나 50사출물. 명중에 4렙당 +1(최대 +5) 인핸보너스.
기도 : 캐스터반경 40피트. 레벨당 1라운드. 아군 명중&뎀&내성&스킬체크 +1 럭보너스, 적군 명중&뎀&내성&스킬체크 -1 패널티.
눈멈/귀멈 제거 : 터치. 마법/비마법적인 효과 제거. 잃어버린 눈이나 귀는 되찾지 못하지만 데미지는 회복가능.
저주제거 : 터치. 각 저주의 DC에 캐스터체크(1d20+캐스터레벨)성공해야. 저주받은 무기/방패/갑옷은 불가.
디바인 본드(Sp): 대형군용마. 드루이드의 animal companion로 기능(드루이드레벨=팔라딘레벨). 동물의 지능은 최소 6.
5레벨에는 하루 한번 풀라운드 액션으로 소환하며 매 4레벨마다 한번 더 추가. 팔라딘 레벨의 1/3 수준의 주문으로 취급. 지속시간은 1/3팰러딘 레벨 x 2시간. 동물사망시 30일간 혹은 레벨업까지 소환불가능하며 명중 및 데미지에 -1. 현재 하루 2회. 지속시간은 6시간.
오라 오브 리솔브(Su): 참charm스펠이나 주문유사능력에 면역. 10피트 이내 아군도 관련 내성에 +4 모럴보너스.
오라 오브 저스티스(Su): 프리액션으로 스마이트이블 2회소모하여 10피트이내 모든 아군에게 스마이트이블능력부여. 팔라딘의 수정치를 사용하며 아군은 팔라딘의 다음 턴이 시작되기전까지 선언해야함. 1분간 지속. 악한아군은 선언못함.
-----------------------
아이템>
+5 Slick 미스릴 풀 플레이트 아머(AC+14/Dex+3/Penalty-2/탈출+5) 25파운드
+3 Foertification, moderate 미스릴헤비실드(AC+5/Penalty0/스닉,크리실패50%) 5파운드
+1 바이쉬크 롱소드(1d8/ 19-20/x2/슬래싱/명중,데미지+1/바이쉬크 속성:에베레이션계열DR공략) 6파운드
벨트 오브 마이티 컨스티튜션(건강+2 벨트) 1파운드
헤어밴드 오브 얼루잉 카리스마(매력 +2머리띠) 1파운드
핸디 헤버쌕(내용물 97/120) 5파운드
내용물 :
침낭(5파운드), 삽(8파운드), 자루(1/2파운드), 에버버닝토치(1파운드), 작은 쇠거울(1/2파운드), 비누(1파운드), 수통(4파운드), 모늬가문문장반지(-), 문장용 왁스(1파운드), 은제 성표(소버레인호스트)(1파운드), 실크로프(30m)(10파운드), 로프용 갈고리(4파운드), 기름 2병(2파운드), 부싯깃 세트(-), 종이(9장)(-), 잉크(1oz. vial)(-), 잉크펜(-), 건조식량(30일)(30파운드), 분필5개(-).
장인급 롱소드(1d8/19-20x2/슬래싱/ 명중+1(장인급)) 4파운드
트라이던트(1d8/x2/10feet/피어싱/브레이스(적의 챠지에 레디해서 사용 가능:x2 피해)) 4파운드
장인급 워해머 (1d8/x3/블런징/명중+1(장인급)) 5파운드
헤비메이스 (1d8/x2/블런징) 8파운드
헤비메이스 (1d8/x2/블런징) 8파운드
소지금: 433gp 8sp
무게: 43 / 230 lbs. (돈무게 제외)
=-=-=-=-=-=-=-=-=-=-=-=-=-=
이름: 레이디 후칠리아
종족: 중전투마 HD9
성별: F
크기:라지(세로로 두칸)
힘22(+6) 민첩16(+3) 건강17(+3) 지능6(-2) 지혜12(+1) 카리6(-2)
HP: 67 (9d8+27)
AC: 28 (Dex3+Na10-size1+마갑5+닷지1)
Fort(체질):1d20+9 Ref(반사):1d20+9 Will(의지):1d20+6 (현혹계열에 추가로 +4)
이동거리: 50feets(10칸)
BAB+6 CMB:1d20+12 CMD:24
공격: 물기: +12 (1d4+6) : 주공격.
-발굽 후려치기 2회: +7 (1d6+3) : 풀-어택시 추가 공격.
피트.
1st.인듀란스: 끈기가 필요한 체크 보너스. 미디움 이하라면 갑옷을 입고 쉬어도 피로해지지 않음.
3rd.런 : 달리기시 속도 5배.
5th.아머 프로피션시(라이트)
7th.아이언 윌
8th.멀티어택
9th.닷지
스킬. (갑옷패널티 -2)
c곡예 +9 (3랭크)
c지각 +8 (4랭크)
c수영 +11 (2랭크)
c등반 +6
c비행 +3
은신 +3
특수능력
. 로우-라이트 비젼.
. 후각scent
. 전투훈련(아래의 명령은 프리액션으로 즉각 수행 시킬 수 있음)
+공격해attack: 지정한 대상을 공격하거나 알아서 공격을 합니다. 보너스 트릭으로 강화하였기때문에, 언데드나 기괴한 생물체에게도 겁먹지 않고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리와come: 당신에게로 돌아옵니다. 일반적으로 그럴 수 없는 상황(겁먹고 도망중이라거나)에도 명령을 수행합니다.
-도와줘defend: 당신이나 당신이 지정한 대상에게로 가 그것을 방어합니다.
-떨어져down: 전투에서 퇴각하거나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도망갑니다. 이 명령을 모르는 동물은 적이 죽거나 공포에 질리거나 하지 않는한 끝까지 계속 싸웁니다.
-지켜guard: 그 장소에 남아 기다리며 다른 이들의 접근을 막습니다.
-따라와heel: 당신의 옆으로 와 계속 따라옵니다.
+쫓아track: 후각을 이용해서 지정한 흔적을 추적합니다. 보너스 트릭으로 추가되었습니다.
+찾아seek: 지정 지역으로 가서 움직이거나 살아있는 물체를 찾습니다.
+움직여work: 미디엄 혹은 헤비인 짐을 밀거나 끕니다.
. 능력치 상승(힘+3,민첩+1,건강+2적용됨)
. 링크: 핸들 애니멀 스킬이 없어도, 자신의 탈것에게는 있는 것처럼 유대감이 생김. 명령 내리기가 프리 액션이 되고, 모르는 명령 내리기도 무브액션으로 가능하고 탈것에 대해서는 핸들애니멀 스킬 체크에+4를 받고 할 수 있음.
. 쉐어스펠: '주문'의 대상이 자신인 것도 탈것에게는 걸 수 있음. '주문'만 가능.
. 이베이젼(Ex): Ref내성으로 피해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공격에 대하여 내성 성공시 피해 없음.
장비(선택)
+1 체인셔츠 (AC+5. 1400gp. 무게 50파운드)
안장 (20gp. 무게 30파운드. 안장위에서 떨어지지 않는 타기체크에만 +2)
바엘리용품
+4 홀리랜스 / 1d20+19 / 1d8+7+E에게2d6 / x3 / 피어싱 / reach(10피트거리의 적에게 공격가능. 중간에 다른 적이 있으면 불가.) (무게 10파운드)
무게: 90lbs. (~346파운드까지 노패널티. 347~692파운드까지 이동거리 35피트)
드디어 정의의 기운으로 아군에게 스마이트 이블 능력을 줄 수 있게 되었군요!!
게다가 풀라운드어택이 3회!!
그리고 3레벨마법 획득!! 그것도 두개!!
...다 써먹을 수 있으려나 =_=;;;
첫댓글 음, 메모라이즈를 디바인페이버에서 블레스로 변경합니다.
스마이트이블 : 명중+6. 뎀+22. AC+6디플보너스
프로텍트 프롬 이블 : AC+2디플보너스. 내성+2레지보너스.
블레스 : 명중+1모럴보너스. 공포내성+1모럴보너스.
기도 : 명중&뎀&내성&스킬체크 +1럭보너스.
디바인페이버 : 명중&뎀 +2럭보너스.
스마이트이블-프로텍트프롬이블 : AC중첩안됨.
기도-디바인페이버 : 명중&뎀중첩안됨.
디바인페이버를 빼고 블레스를 넣고 전부 버프성공했을시,
플랑&신드&후치 : 명중 +8, 뎀 +23, AC +6, 내성 +3, 스킬체크 +1
바엘리 : 명중 +8, 뎀 +23, AC +6, 내성 +1, 스킬체크 +1
블레스를 빼고 디바인페이버를 넣고 전부 버프성공했을시,
플랑&신드&후치 : 명중 +7, 뎀 +23, AC +6, 내성 +3, 스킬체크 +1
바엘리 : 명중 +8, 뎀 +24, AC +6, 내성 +1, 스킬체크 +1
...라서 계산해보니 명중을 높이는 게 더 나을 것 같더군요.
스마이트이블 : 10피트내. 10라운드지속.
프로텍트프롬이블 : 터치. 80라운드지속.
블레스 : 50피트내. 80라운드지속.
기도 : 40피트내. 8라운드지속.
이니까 전투시작전에 프로텍트 프롬 이블과 블레스를 걸고, 적이 나왔을 때 시작위치를 아군10피트이내로 해서 스마이트이블을 쓰고, 적이 40피트이내에 있을 때 기도를 시전하면 버프와 디버프를 다 걸고 할 수 있지만, 과연 어찌될런지...
그런데 기도의 디버프부분은 스펠레지부분때문에 1d20+캐스터레벨(11-3=8)로 체크에 성공해야 걸리는군요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