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워치맨 여러분!
오늘은 예루살렘 동쪽 올리브산 있는 곳에 세워지 열방 기도의 집에서 샤밧예배드리고 왔습니다.
어제도 열방 기도의 집에서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리고 왔는데 그날 케이티목사님이 한국 메운 음식을 잘 드신다고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무엇보다 김치를 좋아 한다고 해서 오늘 배추김치 만들어 놓은 것이 있어서 케이키목사님 먹을 수 있도록 작게 잘라서 따로 갔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특별히 헨님이 떡국 떡으로 떡볶기 요리 두가지 만들어가서 거기에 있는 분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샤밧만찬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돌보시고 사랑하시는 주님의 은혜와 사랑입니다!
두가지 맛으로 만든 떡볶기, 한가지는 매운맛 그리고 또 한가지는 야채 많이 넣고 맵지 않는 맛으로 만들어 갔는데 모두가 맛있게 먹고 여러가지 많은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열방의 많은 분들이 한국 사람들의 대해서 특히 한국인들이 하는 기도의 대해서 많이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더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어제 추수감사절 예배드리며 돌아가면서 감사 나누는 시간들이 있었습니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 없는 이곳 예루살렘...!
시편136:1~9
여호와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는 선하시며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신 중의 신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주 중의 주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홀로 큰 놀라운 일들을 행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하늘을 명철로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땅을 물 위에 펴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큰 광명들을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낮을 통치하는 해를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밤을 통치하는 달과 별들을 만드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시편 136:23~26
우리가 낮아졌을 때 우리를 기억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우리 적들에게서 우리를 구하신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모든 육신에 빵을 주시는 분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하여라. 참으로 그의 인애가 영원하시다.
시편 100편
온 땅아, 여호와께 함성을 올려라. 여호와를 기쁨으로 섬겨라. 그 앞에 기뻐 외치며 나아오너라. 여호와 그분이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알아라. 그가 우리를 만드셨으니 우리는 그의 것이며 그의 백성이며 그의 목장의 양 떼다. 그의 문에 감사함으로 들어가거라. 그의 뜰에 찬양하며 들어가거라.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송축하여라. 참으로 여호와는 선하시니 그의 인애하심이 영원하고 그의 신실하심이 대대로 있을 것이다.
데살로니가전서 5:6~25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사람들처럼 자지 말고 깨어 있어 정신을 차리고 있어야 합니다. 참으로 잠자는 자들은 밤에 자고, 술 취하는 자들은 밤에 취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낮의 아들들이니 정신을 차려서 믿음과 사랑의 갑옷을 입고, 구원의 소망인 투구를 씁시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로 하여금 진노를 받도록 두신 것이 아니라 우리 주 예슈아 마쉬아흐를 통하여 구원을 얻도록 두셨습니다. 그가 우리를 위하여 죽으신 것은 우리가 깨어 있든지 자고 있든지 그와 함께 살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지금 하는 대로 서로 권면하고 서로 세워 가십시오. 형제들이여, 우리가 여러분에게 간청합니다. 여러분 안에서 수고하고, 주님 안에서 여러분을 지도하고, 여러분을 훈계하는 자들을 아십시오. 그들의 일을 봐서라도 사랑 안에서 그들을 매우 귀하게 여기며, 서로 화목하게 지내십시오. 형제들이여, 우리가 여러분에게 권면합니다. 무질서한 자들을 훈계하고, 두려워하는 자들을 격려하고, 약한 자들을 붙들어주며, 모든 사람에게 오래 참으십시오. 여러분은 주의하여 어떤 사람도 악을 악으로 갚지 말고, 서로에게와 모든 사람에게 항상 선을 추구하십시오. 항상 기뻐하십시오. 쉬지 말고 기도하십시오. 모든 일에 감사하십시오. 참으로 이것이 마쉬아흐 예슈아 안에서 여러분을 향한 하나님의 뜻입니다. 영을 소멸시키지 말고 예언을 멸시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시험하여 선한 것을 붙드십시오. 어떤 모양의 악도 멀리 하십시오. 평화의 하나님께서 친히 여러분을 온전히 거룩하게 하셔서, 여러분의 모든 영과 영혼과 몸이 우리 주 예슈아 마쉬아흐께서 오실 때에 흠 없이 지켜지기를 빕니다. 여러분을 부르신 분은 신실하시니 그렇게 행하실 것입니다. 형제들이여, 우리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모든 형제에게 거룩한 입맞춤으로 안부를 전합니다.
아멘, 아멘.
이곳은 비가오고 나서 아주 많이 추워졌습니다. 11월달에 내복을 입은 것은 이곳에 20년 동안 살면서 처음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제 추수감사절 예배와 오늘 금요일 샤밧 예배 어떻게 지내셨는지요?
여러분들의 소식도 미찌욘 카페에 올려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샤뱟샬롬~!!
첫댓글 샤밧샬롬🫶🏻
샬롬~ 이스라엘에서 먹는 헨님이 만든 떡볶이 넘 맛있겠네요:) 한국도 갑자기 엄청 추워졌어요! 눈도 엄청 많이 왔어요! 추운데 옷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늘 기도하며 보고싶습니다! 🤍
아멘~오직주님의 은혜입니다~^^♡
샬롬샬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