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크리스천 연예/스포츠
엄정화,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수상… “촬영하며 매순간 하나님께 감사”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입력 : 2024.01.01 16:24
SHARE
More
엄정화가 최근 제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닥터 차정숙’으로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에 선정됐다.
엄정화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2023년 JTBC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N번째 전성기를 다시 맞았다. 제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작품 및 인물에게 시상하는 행사다.
엄정화는 “닥터 차정숙’ 촬영하면서 너무 행복했었다. 시청자분들께서도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셨다. 이 촬영을 하면서 매 순간 하나님께 감사드렸던 것 같다”며 “착하고 너무 의미 있는 드라마라 저도 힐링받으며 촬영했다. 이 상을 주신 모든 시청자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는 2024년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엄정화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뿐 아니라 tvN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전국투어를 나서며 가수 활동도 활발히 이어갔고, 지난달 31일 부산 BEXCO에서 단독 콘서트도 진행했다. 또 영화 ‘화사한 그녀’에서 패션쇼를 방불케하는 패션 분장쇼를 보여 줬으며, 자체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구독신청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