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제목이 너무 오버스럽진 않나? 거창하진 않나?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내 포스팅은 소중하니깐?....;;
지난 9일 노무현 대통령의 쇼핑몰 노란가게(norangage.com)가 오픈 되었고 구매하고자 들어가 보았다.
진작부터 구매해서 먹어오던 봉하오리쌀,우렁이쌀을 비롯해 여러가지 기념품 또 실생활 용품들이 추가되었다.
펜시류(노트.수첩), 또 양말, 스카프, 우산, 찻잔, 도서등 정말로 많은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때마침 노트와 영단어나 숙어 사용에 필요한 작은 수첩이 필요했는데 크기도 적당하니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리한
수첩하나가 보였다. 냉큼 가입을 하고 구매를 하였다.
석가탄신일 공휴일이 껴서 배송이 조금 느렸지만 부처님도 소중하니깐? ..각설하고 제품은 너무나 만족 이였다.
딱 원하던 크기에 필기 하기에도 적당한 크기 였다. 밑줄이 그어져 있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바라던 용도에 적합하니 그런것도 크게 개의치 않다.
무엇보다 배송을 받고 나서 크게 들어오는 문장이 있었다.
NORANGAGE is a shop that shares the spirit of president ROH ..
노란가게 매장은 노 대통령의 정신을 공유한다.
멋지지 않나? 노무현의 정신을 계승하고 또 농촌 살리기, 농촌 복지, 농업 활성화의 못 이룬 꿈을 이루고자
시작한 노란가게의 정신.. 어버이날 전 쇼핑몰이 있었다면 아버지 양말이나 어머니 스카프도 함께 마련했을텐데
뭐 어제 다시 양말과 시장바구니 구매했으니 내일쯤엔 배송이 되겠지.. ^^
참고로 노무현 대통령님의 캐리커쳐, 티셔츠, 손수건, 뱃지 들도 마련되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첫댓글 제가 12 년 전에 만든 다음의 아이디가 noranmoon8 이었습니다. 어이하여 그 때 아이디를 그리 지어서 이제껏 쓰여지고 있는지하늘은 아시겠지요. 노무현 우리의 대통령님 많이 많이 그리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