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6.25전몰군경유자녀 미 수당 강호수울산(hoso****)님의 글을 옮겨 왔습니다>
울산 울주 콘테이너 하우스 소식
울산 울주 콘테이너 하우스의 봄소식을 전합니다.
울산 울주 미 수당 김진상 지회장님과 운영 위원님들의 관심과 격려덕분으로 좋은 결실을 보게 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소상히 설명 드리지 못함을 이해바랍니다.
10월29일 울산보훈지청에 서류접수 완료 10월부터 보훈혜택을 보게 되였습니다.
문제해결을 위해 도움주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울산 유족회 유지부장님의 관심과 배려 덕분으로 원만히 해결되었습니다.
특히, 울주지회 송지회장님 수차례 전화 및 방문하여 현황을 파악하시고 격려와 더불어 보훈처와 상담을 주선하시어 좋은 결과를 보았습니다.
만날 때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송지회장님 문제를 해결해주신 울산 보훈지청장님 감사를 표합니다.
몇 달 전 울산 충혼탑 참배 시 제가 지청장님께 모진 말씀을 드린 것이 후회가 됩니다.
지청장님 갈데없는 미수당의 하소연으로 받아 주십시요. 죄송합니다.
미수당 최명희 회장님과 최상영 서울 지부장님의 관심과 노력 덕분으로 보훈처나 유족회에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결려에 감사를 표합니다.
울산 미 수당 심무룡 지부장님, 차성일 사무국장님, 중앙에 감부님, 각 지역 지부장님
격려해주신 여러 회원님 감사합니다.
모두가 힘을 합치면 안 되는 일이 없습니다.
혼자서는 안 됩니다. 모두 힘을 합쳐 해결합시다.
**************************************************************************************************************************************
이창익49충북지부장 : 2014/11/02 15:52
참으로 기쁜 소식이군요.
어려운 환경의 이해는 같은 아픔을 느끼는 사람들끼리 제일 이해의 폭이 넓을 것입니다.
6.25전몰군경(미수당)유자녀회가 조성되어 대 조직화가 되므로써 정보수집도 되고 중앙회의 훌륭한 분들의
힘을 도움받아 이러한 국가보훈처의 도움도 이끌어 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모두 조직의 힘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더욱 결속력 강화에 솔선수범의 애정어린 모습을 보이도록 합시다.
잘못제정된 보훈악법 내용을 삭제하여 아버님의 고귀한 명예를 확립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입시다.
콘테이너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자매님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격려의 인사를 드립니다.
**************************************************************************************************************************************
전동열46 전남지부장 : 2014/11/02 16:45
지역에서 어려움을 격고있는 형재자매님들을 찾아 수고하신 울산지부에 찬사를 보냄니다
아울러 보훈처에도 감사를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