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명하신 사역
마태복음 10장 말씀에 보면 예수님께서 이제 열두제자를 불러 모으신 장면이 1절에 나옵니다. 예수께서 그의 열두 제자를 부르사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시니라 라는 말씀이 나오면서 열두제자의 이름이 쭉 나열됩니다. 그리고 나서 예수님께서 이제 그들에게 어떤 사역을 해야 되는지를 7절 8절 말씀에서 말씀합니다.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이 왔다하고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라. 4장에서 이미 예수님께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하신 그 메시지 그대로 천국복음을 전하는데, 열두제자를 모으셔서 파송하시면서 그렇게 천국복음만 전하는 것이 아니라 병든 자를 고치고 죽은 자를 살리고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고 귀신을 쫓아내는 이 일을 제자들에게 하라고 명령을 하십니다. 그리고 11장에 가면 이제 세례요한의 제자들이 예수님께로 찾아옵니다. 2절에 보면 요한이 옥에서 그리스도께서 하신 일을 듣고 제자들을 보내어 3절 예수께 여짜 오되 오실 그이가 당신 이오니이까 우리가 다른 이를 기다리오리이까 사실 세례 요한은 예수님에 대해서 증거 했던 사람인데 지금 감옥에 갖혀서 굉장히 고난의 세월을 보내면서 예수님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이 세례요한의 질문에 대해서 예수님께서 어떤 신학적인 이론을 말씀 하시는 것이 아니라 4절 5절 말씀에서 이런 대답을 하십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가서 듣고 본 것을 요한에게 알리되 맹인이 보며 못 걷는 사람이 걸으며 나병환자가 깨끗함을 받으며 못 듣는 자가 들으며 죽은 자가 살아나며 가난한 자에게 복음이 전파된다 하라. 예수님은 자신이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메시야 이신 것을 입증하는 것에 대해서 다른 긴 말씀을 하시지 않고 10장에서 제자들에게 명령하셨던 그 일을 그대로 여기서 반복해서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아는 마가복음 16장에서 예수님께서 승천하시면서 믿는 자들 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쫒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들어 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자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는 말씀으로 예수님의 제자들이 해야 할 사역이 이런 것이다 라고 그들에게 명령 하신 것을 보게 됩니다.
♣ 기적을 일으키는 사역을 하려면?
목사님께서 하나님이 영성학교를 세우시면서 목사님과 사모님에게 개인적으로 주셨던 성령의 예언말씀을 올려놓으신 것을 다들 보셨을 것입니다. 지금 기독교의 모양은 많이 있는데 정말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살아계신 그대로 드러내고 나타내는 그런 제자들이 너무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답답하셔서 이 마지막 때에 신 목사님과 사모님을 찍으셔서 훈련시키시고 그 자리로 우리를 불러주신 사실은 참 감격스럽고 지난 10년 동안 현재까지 영성학교에 많은 은혜들과 기적들을 주셨지만, 주님이 원하시는 기적은 죽은 자가 살아나고 나병환자가 낮고 모든 불치병이 낫는 이런 기적인데 아직 이 수준에까지는 이르지는 못 했잖아요.
특별히 목사님께서 최근 몇주 전 부터 죽은 자가 살아나는 기적이 필요하다 그래야지만 세상 사람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온전히 인정 할 수 있을 것이다 라는 말씀을 하셨고 우리에게도 그 말씀을 하시기 때문에 그 내용을 하나님이 나한테도 그걸 원하시는 구나 라고 우리가 받아들이시고 우리 식구들 모두가 ‘하나님 하나님께서 뜻하시고 준비하시고 계획하신 이 일에 우리가 쓰임 받을 수 있도록 하나님 도와 주시 옵소서. 신목사님께 약속하시고 명령하신 이것이 나한테 하신 말씀이라고 내가 받아들입니다. 하나님 내게도 믿음을 더 하사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나타내는 그런 종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라고 우리가 기도한다면 여러분들이 바로 야곱 같은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그런 종들로 사용되시리라고 믿습니다. 특별히 마태복음 10장은 예수님의 사역이 아주 초기거든요, 열두제자가 모아진 아주 초기입니다. 그런데 이 제자들이 이 일을 했습니다. 나병환자가 그들을 통해서 낫고 귀신들이 다 쫓겨나고 맹인들이 눈을 뜨고 앉은뱅이가 일어서고 하는 일들이 이 초기에 열두제자들을 통해 이루어졌는데 그것은 이 제자들의 자신의 어떤 의나 능력으로 이루어 진 것이 아닙니다. 예수께서 열두 제자들에게 모든 약한 것을 고치는 권능을 주셨다 라고 말씀합니다. 예수님이 권능을 주셔서 이루어진 일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우리도 축출기도를 할 때에 하나님이 나를 불쌍히 여기셔서 은혜와 권능을 주시면 내가 얼마나 거룩하거나 경건하기 때문에 내가 능력을 행할 자격이 충분하기 때문에가 아니고 이 세상가운데 하나님이 영광을 나타내시기 위해서 나같이 부족한 자라도 통로로 쓰신 다는 것을 마음으로 받아들이십시오. 내가 완벽해진 다음에 내가 성경적으로 점도 없고 흠도 없는 수준이 되었을 때에 라 야지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를 통해 나타나는 것 만 은 아닙니다. 이 열두제자 상태가 그랬거든요. 그래서 이 권능에 대해서도 내가 이 권능을 받아서 행할 자격은 없는 자 이지만 하나님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살아계신 이름을 높임 받으시기 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시기 위하여 나를 이 일에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저는 더더욱 주님께 매달리는 자로 주님께 나아 가겠습니다 하는 겸손한 태도로 우리가 기도해 나가시면 영성학교를 통해서 이루어진 이 일이 여러분 각자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그런 기적의 사역이 될 줄로 믿습니다.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