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크리스천 독서 콘퍼런스를 다녀왔습니다…2
1.
조금 후 나나 시스터즈로 불러 달라시는 품는 교회 찬양팀이 은혜를 전해주셨습니다. 평상시 드리는 예배와는 좀 다른, 콘퍼런스에 합당한 찬양을 드리기 위해 기도로 준비하셨음이 느껴졌습니다.
함께 찬양드리며 콘퍼런스를 하나님께서 이끄시길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잠깐 드린 듯한데 순삭 한 시간이 지나서요.
2.
아쉬운 마음 가득일 때, 재치 있게 사회자님이 앙코르를 유도해 주셨습니다. 감사하게 잠시 더 찬양을 드리며 은혜를 누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찬양 후, 크리스천 독서 모임을 인도하고 계신 5분이 나오셨습니다. 토크 형식으로 기독교 독서 모임에 대해 진솔히 이야기 전해 주셨는데요.
3.
마치 무지개처럼 환경과 모양이 제각기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독서 모임을 통해 하나님을 따르는 삶에 대해 진솔하게 고민하시는 모습만은 모두 닮아 보이셨는데요.
공감에 대한 키워드로 진행되는 동안 생각하고 계신 부분을 솔직하게 나눠주셨습니다. 이야기를 들으며 나는 얼마나 공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나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4.
특히, 여러 토크 중 청년들의 독서 모임인 <우크>를 인도하고 계신 목사님의 말씀이 와닿았는데요.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많은 신앙 고민을 더 깊이 나누며 책을 통해 고민의 답을 나누고 있습니다.”
5.
청년들의 고민을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목사님을 보며 같이 고민하고요. 답을 찾는 여정에 대해 깊이 고민하게 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토크 중 한 이야기가 제게 크게 다가왔는데요. 구름 책방을 운영하시는 목사님의 이야기였습니다.
“나는 책을 통해 쌓인 것을 흘려보내는 것을 기뻐하는 사람이구나!”
6.
어쩌면 하나님 자녀로써 중요한 부분인데요. 내 안에 하나님 사랑이 흘러넘쳐서 전하고 싶어 해야 됨을 놓치지 않았나 합니다.
책에 대해 조금 배우고 싶었던 얄팍한 생각으로 참석한 제게 이번 콘퍼런스는 크리스천으로써의 독서의 의미를 진정 고민하고 배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크리스천 #독서 #콘퍼런스 #1회크리스천독서콘퍼런스 #나나시스터즈 #품는교호찬양팀 #우크 #구름책방 #오마이북 #스타북스 #죄송합니다 #한군대를 #잊어먹었어요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크리스천 독서 콘퍼런스 후기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독서와 배우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작은 부분도 크게 용기를 주심에 따듯한 힘을 얻게 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
크리스천 독서 콘퍼런스의 은혜를 나눠주셔서 은혜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독서를 통해 더 예수님을 사랑하고 가까이 하길 소망합니다 전도사님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독서를 통해 성령님과 더 깊이 교제 나누려고 노력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배우게 됩니다.
오늘도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아멘!
피곤했을텐데 너무 애쓰셨습니다.
저도 책을 통해 쌓인 것을 흘려보내는 사람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