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의 오랜만의 후쿠에서의 이틀 3부.
G-STPO이 끝나고 신전모드로 바뀌고 통상으로 빠졌다. 더 불안해진다. 단타로 받은 코인들을 넣는다. 150회전 조금 넘어서 빨강세븐으로 맞았다. SGG 16회전 인가?에서 스톡 2개 정도 더 받았다.
내가 처음 선택 할까?를 고민한 다이는 일본 할머니가 앉았는데.. 딱 5바퀴 정도에 지오디로 맞았다. 속이 쓰렸지만 어쩌랴~~ 이 다이는 수직상승하여 3900매 정도까지 쉼 없이 나왔다.
또 다른 VVV로 맞은 다이도 그 후 지오디로 맞았는데 두 사람으로 바뀌는 중에서 거의 7000매 이상 나왔다. 내 다이가 종료가 될 즘, 외바늘님과 락희님 나한데 왔다. 배가고파서 함께 식사하러 갔다. 에끼 건물 뒤편에 있는 백화점인 듯.. 3층에 있는 스시집을 갔다.
배가고파서 셋이서 점심을 맛있게 먹고는 다시 게임하러 흩어졌다. 평상모드에서 100회전 조금 넘는 시점에 느닷없이 VVV로 맞았다. 최소 2000매 이상은 받을 것 같았다.
3000매 정도 쯤에.. 외바늘님이 와서 엄지척을 하고 촉이 좋다고 말한다. 3800매 정도 하고 연타를 끝내고 느낌상 내려랄 듯 해서 70회전 정도에 버렸다.
에끼 지오디 이 다이 번호는 1880번이다. 내가 찍은 다이는 1882번과 1879번 이다. 1882번은 외바늘 님에게도 15000엔 정도만 투자해보라고 권한 다이중 하나이다.
게임을 종료하고 환전하니 67,000엔 정도 받았다. 그 시각이 저녁 6:30정도 되었다. 외바늘님과 락희님은 상황이 어떤지 물어보지 않았다. 자그라 잠깐 했는데... 여기서도 4000엔 놓고 짧은 회전수에 777 빅으로 두 번 잡아서 약 600매 정도 환전하니 9,800엔인가 받았다.
그리곤 외바늘님과 락희님하고 작별하고는 숙소로 가서 샤워하고, 옷 갈아입고 공항으로 가니 저녁 8시 15분이었다. 기분이 쐬했다. 제주항공 발권창구가 닫혔다. 이상해서 티웨이 쪽으로 가니 안내자가 제주는 저녁 8시가 마지막 비행기란다.
으잉~~ 부랴부랴~~ 인쇄물을 보니 내가 인천공항 도착시간을 출발시각으로 착각한 것이었다.
아이쿠~~ 내일 중요하게 처리할 일이 있는데... 티웨이 직원에게 9시 마지막 표 있냐고 물었다. 있단다.. 금액은 1만 7백엔.. 표를 사서는 입국심사대로 달렸다. 마지막 탑승객이었다.
그렇게 귀국했다. 공항에 도착해서는 주차장을 못 찾아서 20분 이상을 소비하고... 운전하느데.. 안경을 잊어버려서 운전하는데.. 표지판도 안보이고.. 핸드폰 네비도 GPS가 이상이라고 구글에 다시 앱 설치해야한다고 해서 먹통이고...
아들놈의 차량 네비는 아들놈 핸펀하고만 연결 되서 조작이 안되고... 무지 자학하면서 집에 도착을 하니 거의 새벽 1시다. 이렇듯 나는 일상생활에서는 멍청하다. 샤워 후 잠깐 눈 부치고는 출근했다.
‘지오디와 하데스’ 그리고 ‘자그라’ 만 했다면 많이 이겼을 것이다.
자그라를 하면서 외바늘님에게 이렇게 말했다. 기계도 결국 인간이 만든 것이다. 기계를 인간의 마음으로 본다면 이 기계를 조작(셋팅과 설정)하는 것도 사람이 하는 것이다.
그래프는 나의 심리적 선택이고... 당첨확률은 떨어지는 그림장으로 판단해보고... 당첨 후 더 줄 것인가, 말 것인가는 당첨된 그림들 속에서 나오는 것 같다. 확률은 미리 정해져 있지만 단타인지 아닌지는 떨어지는 그림장으로 최소 50% 이상은 확인할 수는 있다.
다음번 원정에서도 자그라와 지오지 하데스를 이긴다면 나만의 공략법을 적어보겠다. 지금까지 ‘지오디나 하데스’로는 거의 다 이겼다.
앞선 글에서 적었지만 나는 ‘지오디와 하데스’는 계속 공부했고, 심리적으로 접근했기에 가능했다고 본다.
공략법을 쓰는 것처럼 어리석은 게이머도 없지만, 최소한 많이 죽지 않으면서 즐길 수는 있다고는 말할 수 있다.
3부 종결...
첫댓글 잘보고갑니다^^
나름의 파치 철학이 있어야 함을 ... 중요함이 새삼 느껴집니다 ^^
언제나 카미사마의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재밌게 잘봤습니다
비행기 놓치시고 에피소드가 있었지만 일행들과 같이
소소한즐거움이 있었던 원정이었겠습니다
잘 봤습니다 저도 일본갈땐 일상에서 탈출하는기분이들어
좋습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진정한 고수시네요!
재미있는 공략법이 기대됩니다!
하바님의 공략법 잘 배우고 갑니다 재미난 후기 감사드립니다 ^^
비행기 때문에 고생할뻔했네요. 이것도 또 하나의 추억이 되겠죠.
다음 원정때 하바님의 노하우 기대되네요..
후기 잘봤습니다...
어느새 고수의길로 들어서고 계시네요.,^^
잘하셨어
멋집니다 즐기는자가 승리자가아닐까요 대박을 기원합니다
3부작 후기 정독했습니다. 하바님은 후쿠오카가 잘 맞으시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