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삼성카드에 전화해서 항의하니..
확인한다고 잠시 기다리라고 해서.. 그냥 확인후 전화달라고 했는데..
전화가 왔네요....
답변은 윗선에 말씀은 전했고.. 최대한 고려해보겠다고 했으나.. 확답을 못받음..
아직 전화에 힘이 미치지 않은곳 같습니다..
제가 전화한게 처음이라하니..
여러분 땡겨주시죠~
----------------------------------------------------------------------
카드 없다고 하시는분...
삼성카드 신규발급받으려고 하는데.... 삼성카드가 이런 쓰레기 같은 신문에 광고를 내니.. 카드 발급은 고사하고.. 주변사람들한테도.. 카드발급 취소하라고 하겠다고.. 할수밖에요 ㅎㅎ
-------------------------------------------------------------------
참고로 삼성카드를 해지하더라도..(부득이 사용해야할때)
1588-8700 상담전화로 다시 해서.. 카드 다시 사용하겠다고.. 하면..
카드 재발급해줍니다.. 전화로 다 되는.. 안심하세요^^
----------------------------------------------------------------
결혼전 3년정도 삼성카드 콜센타에 근무했었습니다..
삼성카드는.. 고객의 항의에 무척약할수밖에 없고..
그게 일부에 진하지 않는다면.. 윗선까지 전해지지 않으므로..
동시다발적으로 한곳에 집중해서.. 먼저 조집시다...
카드사에 가장 약한점은.. 카드해지입니다..
삼성카드는 왠만한 사람 다 가지고 있으니..
삼성카드에 전화해서..
삼성카드 안쓰겠다고.. 최대한 협박을 해봅시다..
뭉처야 삽니다..
삼성카드 이것들 부터 조집시다...
1588-8700 전화해서.. 회원 1번 누르시고.. 카드번호 또는 주민번호 누르라고하면.. 그냥 주민번호 누루고.. 비빌번호 누른후.. 상담원 연결 9번 누르시면 됩니다..
첫댓글 전 근데 원래부터 삼성제품 안쓰는데, 삼성의 부도덕함 때문에...
저 방금 해지하고 모든 정보 삭제 해달라고 했읍니다. 해지 이유 묻길래 조선일보 광고때문이라고, 광고 안내면 다시 사용하겠다고 했읍니다.
삼성카드 없는 사람은 어떻게 하나요? 좋은 아이디어 좀
나도 삼성안씀....
일주일전에 해지함. 상담원이 포인트 2만점 준다고 다시 생각해봐달라고...-_- 정보는 남겨두고 해지만 해준대서, 무슨짓이냐고 다시 사용할일 없다고 정보삭제도 당장 해달라고. 자꾸 이거저거 권유하는데 딱딱 자르고 아 됐고 해지, 삭제나 해달라고 따졌었져~ 통쾌!!
계속 광고하면 해지한다고 불매한다고 항의하니 상담원이 조치는 취하겠다고 위에다가 말하겠다고 말은 하는데 아직은 전화가 부족한듯 보입니다...노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