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전역(THEATRE) 재설정 가능함-> 계층구조(HIERACHY)에 따라 설정됨.
전역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지금 현재 부대가 누구 그 지역을 점령중이냐에 따라서 컴퓨터가 자동으로 계산하여 전역을 설정합니다.
전역 재설정의 방법은 이 버튼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잘 몰랐는데.. 1943년도에 세력이 어느정도 확장 후 이 버튼을 누르니 이렇게 전역이 재설정 되더군요.
ㅊ
Cf ) 그럼 THEATRE FORCES 버튼은 무엇인가?
예를 들어,
프랑스를 완전 점령한 OB west 에 명령을 받던 중부집단군(Heeresgrupp C)이 할일이 없이 놀고 있을 때
THEATRE FORCES 를 누르면, 한참 소련군과 전쟁중인 서부전선을 지휘하던 OK der Warmacht 쪽으로 이전하게 됩니다.
또한, 내부 기 설정되에 있는 세팅값이 있던지
OB west 이름이 -> OB Paris 라던지
OK der Warmacht 이름이 -> OB Oslo 등으로 바뀌더군요..
이에 따른 태클이나 더 좋은 의견 답글 바랍니다. ~~
첫댓글 theatre forces는 쉽게 말해서 전역 재설정 후 재설정된 전역에 따라 전군을 재배치 하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괜찮게 배치를 하더군요. 다만 define theatres 같은 경우는.....그래도 좀 불편한 게 독소전 개전을 대비해 소련 전선에 병력을 집중하고 싶음에도 쓸데없이 중동지역까지 몽땅 동부 HQ로 묶어버리는 바람에 전선만 쓸데없이 넓어지더군요.
전역 설정이 전적으로 AI의 판단에만 달린 이번작은 전선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합뉘다. AI는 전역을 대단히 광범위하게 설정하고 인접한 지역에 적국이 있으면 무조건 쳐들어갑니다;;(HQ에 전격전, 이나 공격 명령을 내렸을 경우) 이런 경우 플레이어의 의도와는 전혀 관계없이 전선만 끊임없이 늘어나는 결과가 나오더군요. 모르겠네요, 혹시 계속 영토가 넓어지면 전역에 3개까지 늘어날지도ㅎㅎㅎㅎㅎ
전 ai는 포기하기로 했음 ㅋㅋ 너무 귀찬아서 ai에 위임했다가도 ai하는 꼬라지 보다보면 다시 전상태로 로드하게 만드네요...전장군단위로 위임도 해보고 야전군단위로도 해보고 목표도 바꿔보고 ai를 어떤식으로 셋팅해도 삽질하긴 마찬가지였음...좀 귀찬고 시간도 오래걸리지만 역시 호이는 손맛인거같아요...
ai 사용안하는게 훨씩 속편하고 원하는데로 가는거같네요, 별6개사령부 필요할때만 클릭한번씩,랜돔으로 한개씩 더생길때만 맘에드는시스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