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ob Description
마케팅 관련 전반적인 업무
_ VMD (Visual merchandiser) :
거래 안경원과 백화점, 면세점 내의 룩소티카코리아 브랜드의 정확한 브랜딩 관리 (디스플레이 체크 및 업데이트)
_ 안경원 과 백화점, 면세점 판매직원에 대한 정기적인 브랜드 교육및 트레이드마케팅 교육 실시
_ 거래 안경원에 대한 럭셔리/ 프레미엄 패션 브랜드 세미나 실시
_ 신제품 출시에 맞춘 Trunk show및 Press event 준비
_ 본사 브랜드 매니저에 대한 럭셔리/ 프레미엄/ 코어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 및 세일즈의 정기적인 리포트
_ 마케팅 예산 및 비용의 Budgeting/ Planning / BMS Posting
_ 백화점과 면세점의 세일즈 증진을 위한 세일즈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_ PR Agency및 광고 Agency 관리 ( 매체 PR sample 대여 및 수거, PR clipping 체크 등)
_ 기타 마케팅 관련 전반적인 업무 ( 화보 및 광고 진행, PR sample 관리 등)
2. Job Requirements
- 4년제 대학 졸업자
-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성실한 자세
-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뛰어난 자
- 영어가능자 ( 작문 및 회화)
- 기본 OA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활용 능숙자
- 신입 또는 경력 _관련 업계 경력자 우대 ( 3년 )
3. 룩소티카코리아 소개.
룩소티카코리아는 , 세계적인 아이웨어 ( 안경 및 선글라스) 제조사인 이태리 룩소티카그룹( Luxottica Group _luxottica.com참조 )이 2005년 11월 한국에 설립한 자회사 입니다.
이태리 룩소티카 그룹은 Ray-Ban과 Oakley, Persol , Vogue등의 하우스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외 CHANEL, TIFFANY, BVLGARI, DOLCE&GABBANA, PRADA, BURBERRY, SALVATORE FERRAGAMO, POLO RALPH LAUREN, Versace , Donna Karan , MIU MIU, D&G, OLIVER PEOPLES, PAUL SMITH 등 다수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라이센스 브랜드 아이웨어를 생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30여곳의 자회사와 대리점 그리고 룩소티카 그룹이 소유한 약 6400여 곳의 소매체인인 렌즈크래프터(Lens Crafter) , 펄비젼(Pearle Vision) , 선글라스 헛(Sunglass Hut) 등의 최다 유통망을 통해 “생산 부터 판매” 라는 “수직적통합(Vertical Intergration)” 을 모토로 아이웨어 업계 부동의 No.1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전 세계 패션니스타와 셀러브리티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Tory Burch(토리버치)와 Stella Mccartney(스텔라맥카트니)의 아이웨어를 런칭해 프리미엄패션 세그먼트를 강화했습니다.
룩소티카코리아는 2005년 11월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1200 곳에 해당하는 국내 로드샵( 안경원)에 물건을 공급하고 있으며 , 2010년부터는 럭셔리 및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의 주요 소비 채널인 국내 백화점 29곳과 면세점까지 세일즈 영역을 확대했습니다.
연혁
1961 LUXOTTICA (룩소티카)설립
1984-2005 LUXOTTICA U.K. LTD (룩소티카 유케이)설립
LUXOTTICA CANADA INC. (룩소티카 캐나다)설립
LUXOTTICA U.S. HOLDINGS CORP.
(룩소티카 유에스 홀딩스)설립
LUXOTTICA FRANCE S.A.R.L.(룩소티카 프랑스)설립
LENS CRAFTERS INC.(렌즈 크래프터) 인수
Pearle Vision(펄 비젼) 인수
SUNGLASS HUT INT. INC.(선글라스 헛) 인수
외 30여개 자회사 설립
1999 미국 바슈롬사로부터 Ray-Ban 인수
1990 LUXOTTICA GROUP 뉴욕증시상장
2000 LUXOTTICA CROUP 밀라노증시상장
2005 11. LUXOTTICA KOREA, LTD. (룩소티카 코리아)설립
2007 Oakley 인수
첫댓글 괜찮은거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