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조님께 22년 9월쯤 주문해서 잘 쓰던 컴퓨터가 갑자기 계속 꺼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CPU 과열 경고창 뜨는 거 보고 바이오스 진입해서 살펴보니 CPU 코어 온도가 110도까지 올라가다가 계속 꺼지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이곳 카페에 문의했는데 정말 빠르게 확인해주셨습니다.
일을 집에서 컴퓨터로 진행하기 때문에 하루만 없어도 문제가 좀 큰 환경입니다.
그래서 곧바로 찾아뵙기로 말씀드리고 다음날 오전에 출발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네비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광주광역시에 살고 있습니다.
분명히 수원이 서울보다는 조금이나마 가까울 텐데 서울 가는 거하고 시간 차이가 별로 안 나더라고요.
혹시나 당일에 처리가 안 될 수도 있다고 미리 말씀해주셔서 컴퓨터 구매했을 때 받았던 케이스 박스와 스티로폼도 챙겼습니다.
그리고 본체는 흔들리지 않게끔 운전석 뒷자리에 잘 고정시켜두었습니다.
저번에 가게 모습을 영상으로도 올려주셨죠. 저기 오른쪽에 있는 이쁜 검빨간색 미니가 성조님 차량입니다. 혹시나 방문하셨을 때 주차 자리 없으면 성조님께서 아마 미니를 빼주시겠죠? ㅋㅋ 왼쪽 흰색 차량이 제 차와 같은 차종이라 반갑기도 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도 잠깐 말씀하셨습니다만, 다행히 더 좋은 모델을 A/S용 재고로 가지고 계셔서 금방 처리해주셨습니다. 성조님께서는 용건이 있으셔서 중간에 자리를 비우셨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마지막까지 잘 설명해주시고 작업해주셨습니다. 차에 실어주기까지 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왕복 550km 정도더군요. 피곤하긴 했지만 일단 집에서도 확인해야 하니 바로 들고 올라와서 연결했습니다.
아주 잘 됩니다. 성조님께 다음 컴퓨터 구매할 때까지는 이제 말썽없이 잘 일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 후기는 성조님께 아무런 대가도 받지 않고 그냥 제 마음대로 작성하였습니다.
첫댓글 다행이 여유분 쿨러가 있어서 맞교체를 했네요
하하 후기 감사합니다 (참고로 당일 처리가 안되는 경우가 더 많긴합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본체 구매 때 찾아뵙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