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관 새뮤얼 알리토를 보호하기 위해 해병대 급파
마이클 백스터
2024년 6월 12일
미 해병대가 새뮤얼 알리토(Samuel Alito) 대법관과 그의 부인 마사-앤 알리토(Martha-Ann Alito)를 경호하고 있다고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전했습니다.
이 배치는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의 전문가들이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와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의원 사이의 대화를 엿들은 후 월요일 이루어졌습니다. 이 대화에서 그들은 알리토 부부에 대해 자신의 집에 "정치적 관련" 깃발을 게양한 것에 대해 은밀한 위협을 가했고, 나중에 논란의 여지가 있는 클릭을 생성하기 위해 깃발 게양을 잘못 해석한 뉴스 판매자에 대해 보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알리토 판사와 그의 아내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해리스가 슈머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을 당신도 생각하고 있나요?” 슈머가 대답했습니다.
“그건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척. 하지만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해리스가 말했습니다.
알리토의 시련은 지난 달 '천국에의 호소'가 펼쳐지고 거꾸로 뒤집힌 성조기가 부부의 집에서 포착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깃발은 기독교와 애국심을 상징하지만 미디어는 이를 각각 우익 극단주의와 백인 민족주의로 잘못 연결하고, 법을 공평하게 해석하는 알리토의 능력에 도전했습니다.
알리토 판사는 아내가 정치적 발언이 아니라 이웃의 인신 공격에 대한 대응으로 깃발을 게양했다고 말하며 터무니없는 주장에 대응했습니다. 그러나 미디어는 이성적인 설명을 좀처럼 받아들이지 않고, 알리토 판사의 즉각 사임을 요구하는 등 알리토 부부를 향한 독설적인 증오의 확산을 증폭시켰습니다.
해리스와 슈머의 회합을 집약한 ARCYBER의 화이트 햇은 딥 스테이트가 알리토가 벤치에서 물러나거나 세계의 어느 먼 곳으로 은퇴하지 않을 경우 "제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ARCYBER의 소식통에 따르면 해리스-슈머 대화는 지난 몇 주 동안 엿들은 여러 위협 중 하나였습니다.
“딥 스테이트가 보수파 다수를 축출하기를 원하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모든 예를 다룰 수는 없지만 알리토에 대한 믿을 만한 대화는 말도 안되는 깃발 이후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딥 스테이터들이 그를 위해 일종의 사고를 준비할 수도 있다고 우리는 믿고 있으며, 그 때문에 우리는 스미스 장군과 그의 부하들에게 알렸습니다.”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의하면 스미스 장군은 정보를 검토했으며 알리토 판사와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알리토는 처음에 자신의 집에 해병대를 배치하는 것을 반대했는데, 자신과 아내의 생명이 현미경처럼 감시될 때 명백하고 부담스러운 불편이 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딥 스테이터들의 암묵적이고 노골적인 위협에 대한 녹음을 들었으며, 알리토 판사는 특히 해리스가 알리토 부인을 땅에 깊은 구멍이 필요한 "빌어먹을 년(fuc*** bitch)"이라고 언급한 후 묵인하며 납득했습니다. 장군은 경계심이 강하고 전투로 단련된 해병대가 눈에 띄지 않고 남아있다가 임박한 위협을 감지한 경우에만 그림자 속에서 나타날 것이라고 알리토 부부에게 확신시켰습니다.
그래도 알리토는 유보했습니다. 그는 스미스 장군에게 대법관을 보호하는 것은 미 연방 보안청(US Marshals Service)의 임무인데 왜 해병대 보호가 필요한지 물었습니다. 장군은 연방 보안청이 바이든의 부패한 법무부의 후원 하에 운영되므로 신뢰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화이트 햇이 작년에 브렛 캐버노(Brett Kavanah) 판사를 암살하려는 음모를 꾸민 혐의로 6명의 연방 보안관을 체포했다고 알리토에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리얼 로 뉴스에는 새로운 소식이었으며 우리는 이러한 체포에 대해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 알려지지 않은 수의 해병대가 알리토 판사를 사법 전장에서 제거하려는 딥 스테이트 공격자들에 대해 "살상력"을 사용하라는 명령을 받아 알리토 부부의 자산을 강화했습니다.
"해병대가 그곳에 있으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알리토 판사를 보호하기 위해 행동할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여담으로, 화이트 햇은 클래런스 토머스(Clarence Thomas) 판사가 2019년에 아이들을 의식적으로 고문하고 악마 신에게 희생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캘리포니아 몬테 리오에 있는 1,200에이커(4.86㎢) 규모의 딥 스테이트 거주지인 보헤미안 그로브(Bohemian Grove)를 방문했다고 인정한 이유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합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6/marines-rush-to-protect-scj-samuel-alito/
첫댓글 고맙습니다
알리토 판사가 텍사스 국경 철조망 제거에 반대한 4명의 대법관 중 한 명이네요. 나머지 세 명은 토마스, 고서치, 캐버노 판사입니다. 국기를 거꾸로 게양하는 건 위급 신호라고 알고 있는데 그게 맞다면 어찌보면 아주 제대로 깃발을 게양한 셈이네요.
이런 보호는 벌써 있어야 했고, 적극적이어야 했습니다.
적어도 이쪽을 건드리면 가만 안 둔다는 확고한 결심을 행동으로 보여줘야 했습니다.
일례로, 1.6 사태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억울하게 수감되는 그런 일은 없어야 했습니다.
바른 말 한 마디에 감방 가고 암살 된다면 누가 나라를 위해 바른 말, 행동을 하며 모르는 이들을 일깨우려 하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민간인을 적극적으로 보호를 할 의사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트럼프와 화잇햇 군부를 좋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올바른 판단만 할 수 있었더라면 무고한 시민 학살 방지는 얼마든지 가능한 일이었다고 봅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아쉬움이 남는 건 어쩔 수 없지만, 화잇햇 군부가 한정된 자원으로 최대한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방기구라고 하는 것들 즉 FBI, FEMA, FRB, CIA, ATF, DOJ, NASA, DEA, IRS, DHS, SS 등 수많은 기구들이 딥스들 천하이고, 미디어는 완전 딥스 소굴, 군부도 일부는 블랙햇이거나 관망하는 판에 해병대, 해군 일부, 특수부대, JAG, CID, NCIS 등으로 많은 일을 감당하는 건 현실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어차피 한번은 넘어야 할 어려움이 아니었을까 생각 중입니다.
사자님의 해박하신 정보와 고견에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과정이 진행될수록 업무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FEMA와도 싸워야 되고, 딥스 인사들도 체포해야 하고, 총사령관과 법관도 보호해야 하고... 뭐 어쩔 수 없습니다. 열심히 카발 딥스들 조져버리는 수 밖에..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보이지 않는 국경없는 깊은 국가와의 싸움이 얼마나 더 지속될까요? 바이든 행정부 인사들 및 딥스 의원들이 기트모로 끌려와 모조리 처리되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