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민이가 유치원을 다녀와서... 바우덕이 축제장 앞에 세워진 허수아비가 웃기다고 즐거워합니다.
가을이면... 어김없이 피어나는 꽃
노오란 국 화 꽃...
한 창 바쁘게 준비를 하고 있네요. 행사장으로 가는 입구...랍니다.
행사장을 들어서면 제일 먼저 바우덕이 마스코트꽃이 반가이 맞게될 것 같습니다.
2007년 세계정구대회를 개최하게 될 장소에는 한 창 공사중이랍니다. 공사장 앞에 안내소가 설치될 모양입니다.
올해는 이렇게 모양이 같은 상점 들이 줄을 지어 있네요.
안성장터....랍니다.
이 장터에서 국밥도 먹고... 옛 장터를 재현하게 될겁니다.
암튼 미리 바우덕이 축제가 펼쳐질 장소에 혜민이랑 먼저 다녀왔답니다.
올 해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모놀님들... 많이 오셔서 가족과 오붓한 시간, 좋은 추억 만들기를 바랍니다.
오셔서... 웃는돌(011-9223-0443)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정말 가고 싶은데--학교 끝나고 4시30분 출발해도 도착하면 거의 끝나 갈테고---운전도 잘 못하니 차끌고 헤맬것 같고 정말 고민고민 올해는 포기하고 내년 자유로울때 아침부터 가 봐야 겠네요 서운함을 전하며---
언니은톼하시라니께..
정말 볼거리가 많은 안성 바우덕이 축제...작년에도 너무 좋았었는데...올해도 시간을 내 봐야 겠네요~~ㅎㅎ
혜민이가 아빠 에스코트 하였네요? 웃는돌님 별 일 없음 28일(목) 내려 갑니다. 내 사마 꼭 국밥 사달란 이야긴 안 하겠소만 바뿌면 안나와도 됩니데이~~~^^*
웃는돌님~~~~~~~~ ^^♬
작년에 진짜 감동 받고는 올해 꼭 또 가야지 했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올해는 못갈것 같아요. 마지막날 중앙대 예쁜 언니들 공연 진짜 환상 이었는데..아쉽네요 ㅠ
자유게시판...오셔서 보세요. 밤 늦은 시간이라도 오세요. 마지막 날(일요일,,) 오셔서 6개국의 공연 모듬으로 볼 수 있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