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천동 32차 전도 일기
◎자신을 정결케 하는 일을 등한히 하면서 이웃 사랑을 앞세운다면 하나님 보시기에는 목표가 잘못된 신앙이 될 것이다. 목표가 잘못된 신앙이라고 한 이유는 우리 신앙의 목표가 익은 열매이기 때문이다. 먼저는 자신이 익은 열매가 되는 것이다.
1☞2011년 뜨거운 이슈가 되었던 베리칩 문제도 마찬가지다.
2☞베리칩=짐승의 표라는 사실에 찬성을 하든 반대를 하든 먼저 자신을 정결케 하는 일을 앞세우고 있는가?
3☞최근 한국전쟁에 관한 메시지나 남침용 땅굴에 관한 것도 마찬가지다. 자신을 정결케 하는 일을 앞세우고 있는가?
4☞목표를 잃어버린 이웃 사랑이 되지 않아야 한다.
◎최근 한국전쟁 메시지 9차까지 발표한 홍○○ 전도사님의 메시지가 마귀가 준 메시지라고 자신의 교회 성도님들뿐만 아니라 타 교회 성도님들까지 분별해야 한다고 설교하는 분이 계신다.
1☞그 목사님의 설교를 들어보니 홍○○ 전도사님의 말과 글의 표현과 행실에 있어 다소 부덕한 모습을 예리하게 지적하며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주신 메시지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보여준 천국도 아니라는 것이다. 따라서 마귀 메시지요 마귀가 보여준 거짓된 천국이라는 것이다.
2☞그렇다면 자신의 설교 동영상 가운데도 부덕한 모습을 보인 이 목사님의 분별대로 라고 한다면 이 목사님의 설교도 마귀 설교요 마귀가 깨닫게 해준 내용이라고 말한다면 본인은 기분이 어떨까? 털어서 먼지 안 나올 사람이 얼마나 되겠는가?
3☞주 안에서 자매님을 대놓고 마귀 운운하며 생매장 하는 발언을 서슴치 않는 목회자가 정결한 목회자일까?
4☞왜 성도님들을 위해서 자신의 영혼이 손해 볼 언행을 하는 것일까?
5☞자신도 부족하다는 것을 안다면 상대방을 위해 기도해 주면 되지 않을까?
6☞마태복음 7:1을 보면“비판을 받지 아니하려거든 비판하지 말라”고 했다.
◎공용복 선생님께서는 계시에 대해서 선용을 하셨는데 생전에 마귀가 주는 계시는 보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하셨다.
1☞다만 문제가 되는 것은 계시 해석자들의 욕심이라는 것이다.
2☞자신의 생각과 교리를 합리화하는 수단으로 해석을 했다는 것이다.
3☞그래서 계시 사역자도 정결해야 하고 계시 해석자들도 먼저는 정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자신의 생각이 틈 탈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4☞그래서 노방의 샤우터들이 영광스러운 교회가 수도선교를 지향하는 것이다.
5☞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의 순서를 이야기 하는 것이다.
◎우리가 이웃 사랑의 명령인 전도를 왜 중간에 포기하는 것일까?
1☞순수하게 전도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2☞태만성 때문이 아닐까?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들을 모으고자 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자 포기한 것은 아닐까?
3☞그런 사람들이 순수하게 오랜 세월 전도하는 사람들을 비난하는 것은 올바른 태도가 아닐 것이다. 물론 덕스럽지 못한 전도에 대해서는 기도 해줘야 할 것이다.
4☞이제 전도가 일상이 되도록 욕심을 절제해 나가고 있다.
◎노방의 샤우팅과 도표 전단지 붙이는 사역을 그동안 해왔었는데 이제는 우편함에 전단지를 넣는 사역을 겸하고 있다.
1☞이제는 비밀번호가 없는 주공조차도 불법 전단지에 대한 공고를 붙여 놓고 있어 전단지를 돌릴 수가 없다.
2☞그래서 하루에 1층 정도씩 우편함에 도표 전단지를 돌리고 있다.
3☞전도가 습관이요 삶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4☞무엇보다 욕심을 내어 한 동 전체를 한다든지 하지 않고 티가 나지 않게 1층씩 하는 것이다.
◎노방에 도표 전단지 붙이는 것도 마찬가지다.
1☞비록 붙인 전단지를 중간에 뗀다 하더라도 같은 장소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붙인다.
2☞그리고 매일 전단지를 붙일 수 있도록 장소를 몇 곳 정하면 되는 것이다.
3☞월요일은 산책로, 화요일은 서영 대학교 등굣길, 수요일은 전남대학교 캠퍼스 등 말이다.
4☞티 안 나게 꾸준히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5☞물론 믿음대로 능력만큼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은 더욱 중요하다.
6☞그러나 그것이 자기 의가 되지 않도록 철저히 자신을 성찰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7☞노방에 서면 순수해진다. 그래서 노방이 좋다. 노방을 걸으며 예수님을 바라보노라면 자신이 정화됨을 느낀다.
8☞노방에 샤우터가 된 이유는 먼저는 자신을 위한 것이고 그리고 이웃을 위한 것이다.
☺노방의 샤우터들이여 일어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