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히 아래의 양식을 지켜 글을 올려주세요~ ^^/ 안그러면 삭제되거나 딴 방으로 이동 됨.
1. 비포사진 : 언제쩍 사진인가: 73 kg -키 167입니당
사진은 뚱뚱할때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병적으로 싫어했습니다사진찍는거 ㅎ)최고치 였을땐 아마 75까지도 나갔을 거예요 ㅋㅋ
그 이후론 충격먹고 살 빼..지 않고 체중계 위에 안올라 가서 ㅋㅋ

62kg (얼굴선이 드러남,하체는 많이 빠졌으나 상체가 시망)

55kg
(지금 몸무게 입니다.48까지 빠졌다가 지금 이 몸무게 유지 하고 있는데 요새 폭풍 식욕와서 2~3kg쪘다 뺐다 반복중입니다ㅠ)


에프터사진 :언제 찍은 사진인가: 48 kg
가장 많이 빠졌을 때 사진이네요.중학교때는 43kg이던 시절도 있었지만;;일단 다욧 성공후 가장 많이 빠진 몸무게 입니당.
이때는 오히려 너무 빠져서 다들 찌라고 좀 했던;

2. 운동은 어떻게 하였나: 원체 게을러서 운동이란걸 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처음엔 헬스 3개월 끊었는데 찌진않았지만 빠지지도 않더군요.안되겠다 싶어서 동네 공원을 1시간 반정도 걸었습니다.처음엔 천천히 일주일 지나서는 조금씩 파워워킹으로..팔도 미친듯이 흔들어 줬구요.ㅎ처음2주정도는 정말 운동나가기 싫고 비라도 내리는 날은 운동안해도 되서 좋기도 했습니다 ㅋㅋ .신나는 노래 잔뜩 담아서 들으면서 하니까 괜찮더군요.그리고 심부름도 일부러 더 하고 가까운곳은 무조건 걸었습니다.
스트레칭은 하루에 20~30분 정도 했구요.이외엔 특별나게 운동하지 않았는데 허벅지랑,허리살이 많이 빠지더라구요.
걷는운동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ㅋㅋ
3. 식이요법은 어떻게 하였나: 일단 처음엔 식단을 확줄였습니다.아침엔 원래 밥 안먹는데 아침밥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반공기에 반찬은 채소위주로 거의 두부(그냥생두부),김치,양배추 뭐 이런 위주로만 먹었어요.밥은 현미밥 먹었구요.
점심엔 닭가슴살 샐러드 처음엔 샐러드바 부럽지 않게 해 먹었는데 날이 갈수록 귀찮아져서; 암튼 이것도 한달 먹으니까 완전 물리드라구요 ㅜ, 저녁은 안먹고 방울토마토,호두조금, 아니면 바나나 이렇게 먹어줬습니다.물은 옆에 한통 두고 시도때도 없이 원샷해줬어요 ㅎㅎ
4. 다이어트 전과 후 달라진 나의 모습은?:
살빼면 이쁠거같다란 소리를 듣긴 했지만 어떻게 달라질지는 상상도 안됐는데' 빼고나니 딴세상'.요 말을 실감하긴 하겠더라구요.
남친도 생기고 (지금은 솔로 ㅎ),고백도 많이 들었구요,무엇보다 옷 가게서 무시 안하는게 젤 좋습니다.항상 내가 물어보면 누가 입을건데요 크리..그 때문에 얼마나 상처 입었던지..지금은 스몰사이즈 알아서 줍니다ㅋㅋ
허리사이즈는 항상 바지만 입어서 큰 옷만 입어서 사쥬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마 32정도?ㅋ
지금은 26반 사이즈 입니다.상체는 박스티만 입었어요.100사이즈;지금은 55반 사쥬입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 제일 좋은건 자신감이 생겼다는 거예요.
5. 기타 하실 말씀 : (싸이주소 / 사이트 등 링크 금지)
지금 다시 요요가 와서 조금 쪘는데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 하는 것 같아요.조급하게 빨리 빼려고 하지 마시고 제 페이스 찾으시면서 운동하시면 좋을것 같아요.먹고 싶을땐 저도 일주일에 한번은 점심에 치킨도 먹고 피자도 먹어줬습니다.가끔 폭풍식욕으로 과자잔뜩 사와서 먹기도 했는데요.그런 날 저녁에는 조금더 운동하면 되니까 스트레스 받지 않게 먹고 싶은건 먹으면서 운동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 같습니다.
저도 요요 다시 와서 52까지 빼려구 해요.그럼 여러분 우리 살 빼서 훈녀 됩시다!!화이팅!
★ 80만 회원의 국내 최대 다이어트 카페 - 성공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http://cafe.daum.net/slim 비포 에프터 갤.
-*-*-*-*--*-*-*-*-*-*-*-*-*-*-*-*-*-*-*--*-*-*-*-*-*-*-*-*-*-*-*-*-*-*--*-*-*-
저두 167/48에서 58까지쪘었는데 지금 빼고있어용 53까지뺏다가 어제오늘 고기먹었더니 55까지 쪘는데 또 빼려구용! 우리힘내서 잘해봐요♥
대박이예요~~^^ 감동!
부러워요 완전 예뻐졌어요 ㅜㅜ
우와... 진짜 예뻐지셨네요!!!
예뻐지셧네요ㅠㅠㅠ부러워용ㅇ
와 완젼 예뻐지셨어요~~~~~~~~~~
부러워요!!
우왕ㅋ훈녀ㅋ
헉 진짜 대단하신듯 ㅠㅠ
와..너무 이뻐요 훈ㅋ녀 ㅋ
너무예뻐요~ 자극받고가요!
대박
와 진짜 대단하세요
부러워요 ㅜㅜ 저도엊그제까지 줄넘기만하다가 걷는걸로 바꿧어요 ㅜㅜ
대단하시네요~!ㅎㅎ 너무 이뻐지셨어요 운동은 언제하셨어요? 아침? 저녁?
48일때는 너무 마르셨어용!!! 저도 키 167인데,, 님처럼!!!!
와....55여도 마르신것같은데...
대단하세요!!
대단해요 !
와 진짜부럽당....
부러워요 ....ㅜㅜ 저도 열심히 해서 48!!!
부러워여
부러워요ㅠ.ㅠ 저두 키 167인데 48키로가 목표예요ㅠ.ㅠ
헐! 너무 마르셧어여 ㅠㅠ 부럽부럽
너무 이쁘셈
우왕 이쁘세요
진짜이쁘세요ㅠ,ㅠ부러워요!
부러워요ㅠㅠ
정말 이쁘세요ㅠㅠ자극 받았습니다!
축하해요 큰자극제가되네요 모든게가능해보여요
대단해요~!!!
부럽네요ㅜ-ㅜ
대박이다.. ㅠㅠ 대단하십니다!
옷가게ㅠㅠㅠㅠ부러워요 대단하세요!
와,대단하신것 같아요 ㅠ
저랑 키같으신데 도전되요 ㅜㅜ부러워요!